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31~11/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31~11/6)

이탠저린 2022. 10. 30. 17:5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가끔 여러분은 자신의 이익을 위한 일들에도 너무 미심쩍어하는 일들이 있는데, 이번 주는 돈 벌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의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불가피하게 먼저 투자해야 할 것들이 생길 것이고, 여러분의 태양 차트는 여러분이 돈을 잃을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합니다. 이번엔 잃더라도 그대로 두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반대편 별자리에서 일어나는 화성의 역행으로 인해 여러분은 매우 열성적이고, 일을 공격적으로 밀어붙이는 사람들을 상대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화를 꾹 참아야 해요. 참는 게 가장 합리적인 반응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이익을 챙겨줄 거란 생각은 마세요. 자신의 이익은 자기가 챙기는 겁니다. 친구나 친척의 잘못된 판단으로 여러분이 뭔갈 잃었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그 사람을 원망할 게 아니라 스스로를 원망해야 합니다. 자신에 해야 할 결정을 남에게 미뤘으니까요. 또한 어떤 도구를 사용하여 일을 해야 할 땐 주의하세요. 사고가 일어나길 기다려선 안돼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일단 뭔가를 시작하면 중간에 멈추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번 주엔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차트 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긴 하지만, 화성의 방향 변화는 여러분이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기다려야 한다는 메시지를 줍니다. 여러분의 몸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자아와 에너지를 상징하는 행성인 화성이 역행함에 따라 다소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없어진다거나, 에너지가 없어지는 것처럼 느껴진다 해도 놀라지 마세요. 걱정할 것 없어요. 우리 모두가 가끔씩 겪는 안 좋은 시기 중 하나일 뿐이니까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을 걱정하는 건 멈추고, 자신의 정신적인 안녕에 대해 좀 더 걱정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잘못했다는 건 아니고, 우울하고 파멸적인 성향의 사람들과 어울리면 그중 일부는 반드시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거예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는 여러분이 의도한 대로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새로운 걸 시작하려고 너무 노력하진 마세요. 이번 주는 여러분이 가진 자원을 통합하고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때입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을 속여 뭔가 꺼내가려고 한다는 생각으로 행동할 수 있다면, 여러분이 크게 잘못될 일은 없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당신의 별자리인 화성은 최근 여러분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있으며, 여러분은 남들에게 허용 가능한 선의 경계를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화성이 퇴보함에 따라 여러분은 약간은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언제 멈출지 아는 것은 언제 시작할지 아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뚜렷한 이유 없이 긴장할 것입니다. 어쩌면 큰일들은 크게 걱정할 일이 없겠지만 오히려 사소한 일들이 여러분을 짜증 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일들에 하나하나 연연한다면 여러분의 판단력은 흐려질 거예요. 또한 여러분이 걱정하는 숨어 있는 여러분의 적들은 사실 존재하지 않아요!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엔 여러분이 의심하는 것들에 대해 서두르지 마세요. 누군가 여러분에게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설득하면 설득할수록, 여러분은 왜 이 사람들이 나로 하여금 위험을 무릅쓰게 하려는지 의심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미끄러지는 게 그들에겐 이익이라도 되는 걸까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우주의 행성들이 여러분에게 더 이상의 일을 맡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처녀자리 여러분에게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미 여러분은 여러분의 한계에 도달했고, 곧 이를 추월할 거예요. 현재 여러분은 단지 현 상태를 유지하는 거라 생각하겠지만, 자신의 운을 믿고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동정심 많은 쌍둥이자리의 화성이 여러분을 훨씬 더 모험적이고, 지평선 너머에 있는 무언가에 대해서도 기꺼이 알아보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제 화성이 역행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열정을 억제하는 게 현명할 것입니다.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들이 너무 많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