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5. 31. 15:21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6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Your June Horoscope Is Paving the Way For an Exciting Career Breakthrough

2023년 천칭자리 6월 운세 : 커리어의 돌파구를 가져올 길을 닦는 시기


태양이 공기의 속성을 지닌 별자리인 쌍둥이자리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천칭자리 여러분의 6월이 새로운 경험, 정보, 모험으로 가득 찰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 달은 여러분이 세운 목표에 집중하고,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될 사람들과 관계를 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 시즌이 되면 여러분은 큰 그림을 보는 것에 관심이 쏠리게 됩니다. 즉 장기적인 목표를 추구하고, 앞날을 꿈꾸는 데에 더 집중하게 되죠. 하지만 6월 3일, 사수자리에 뜨는 둥근 보름달이 바로 현재에 다시금 집중하도록 여러분의 관심을 끌면서 여러분이 가진 모든 특별한 순간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머릿속과 가슴속을 비워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세요. 그래야만 여러분의 큰 포부를 펼칠 수 있어요.

 

6월 5일, 여러분의 지배자 금성이 열한 번째 하우스에 들어오면서 이번 여름엔 인간관계에 있어 다소 흥미로운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금성이 여러분의 우정 그리고 미래 계획에 조화의 기운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며, 그들과 가치와 비전, 창의성을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빠른 사고를 가진 수성이 6월 11일 여러분의 지식의 영역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마치 스펀지처럼 모든 삶의 경험을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다음 몇 주 동안 새로운 관심사를 찾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6월 17일(지역에 따라 18일)엔 여러분의 목표를 재차 분명히 할 수 있는 날입니다. 금성과 수성이 조화를 이루어 여러분의 미래 비전을 매력적으로 만들면서 여러분 주변에 중요한 사람들이 모이게 됩니다. 이 마법 같은 힘을 받아들여 최대한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6월 21일, 쌍둥이자리 시즌이 끝나고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절기상 하지이기도 한 이 날은 여러분의 차트 내 직업 영역에 열기와 활력의 에너지가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6월 26일 역시 수성이 태양과 함께 여러분의 열 번째 하우스로 이동함으로써 여러분은 인간관계를 쌓고 커리어를 쌓는 데에도 이상적인 시기가 될 거예요.

 

6월 말에는 마음과 머리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수성 카지미(cazimi)가 현재 여러분의 진로에 대해 보다 명확한 안내를 해줄 수 있을 테니까요. 

 

 

2023년 6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Get to Know Your Shadow Self

2023년 전갈자리 6월 운세 : 내면에 집중해야 하는 한 달

 

2023년 6월은 전갈자리 여러분의 시선을 내면 속 심연으로 이끌고, 높은 야망의 경지로 이끕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같이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물의 별자리인들에게 이런 극단적인 경험들은 어쩌면 매우 익숙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달은 흥미롭게 시작됩니다. 풍요의 행성인 목성 그리고 여러분의 차트 내 인간관계 영역에 위치하고 있는 운명의 북쪽노드가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죠.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애인이 될 수도 있는 누군가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거나, 현재 배우자 혹은 애인과의 관계를 성장시킬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평소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 더 넓은 곳으로 나아가보는 건 어떨까요.

 

익숙한 환경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 김에 더 말해보자면, 쌍둥이자리 시즌이 되면서 최근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경계선을 긋는 것과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갖게 되는 강한 유대감 두 가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유로운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관심사는 물질적인 것으로 옮겨지게 될 것입니다. 재정 문제가 절정에 다다르고, 신체적인 쾌락에 눈뜨게 될 거예요. 거기에 수성과 천왕성의 결합은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있어 예상치 못한 비밀스러운 정보를 드러냅니다. 사수자리가 가진 자유 영혼 에너지의 흐름에 모든 걸 맡겨보도록 하세요.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은 이번 달 내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여러분은 성과를 내고자 불타오를 것이고, 목표를 정복하려는 의지를 갖게 될 거예요.

 

6월 5일, 미의 행성인 금성 역시 이 흐름에 따릅니다. 직장 내 인간관계에 조화를 가져오고, 상사들은 여러분을 더 눈여겨 보게 될 겁니다. 이 달콤한 행성은 여러분의 경쟁심을 누그러뜨려 친근함을 더하게 하고, 여러분의 단호함은 위협적인 것이 아닌 카리스마로서 비추어지게 도와줄 것입니다.


이번달 중순, 여러분의 강력한 직관력은 정점에 이릅니다. 6월 11일, 여러분의 미스터리한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수성과 태양이 만납니다. 여러분은 복잡한 마음속을 정리하고, 지금껏 감추고 싶었던 비밀들에 대해 돌이켜보면서 직관력을 최대치로 늘릴 것입니다. 이 신비로운 시기를 활용하여 초승달이 뜨는 17일(혹은 18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오픈하는 솔직함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마법의 가운에 빠지기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6월 한달 동안 감정적인 격렬함에 지치셨나요?  쌍둥이자리 시즌이 끝나고 게자리 시즌이 오면 터널에서 빠져나와 여러분의 모험적인 면모를 펼칠 수 여러분의 모험적인 면을 더욱 펼칠 수 있게 해 줍니다. 여름이니까요, 게다가 태양이 같은 물의 기호에 놓여 있으니까요. 이제는 시야를 넓히고 몇 가지 위험도 감수해 보는 시간입니다. 6월 26일에는 수신 행성 수성이 여행과 지식 탐구를 상징하는 9번째 하우스로 이동하여 그림자 작업을 좀 덜고 새로운 경험과 여름 여행 계획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재미있게 즐기죠!

 

 

2023년 6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Your June Horoscope Predicts a Big Change in a Close Relationship

2023년 사수자리 6월 운세 : 그 사람과의 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지도?

 

2023년 6월 우주는 사수자리에게 인간관계, 개인적인 목표, 영적 측면의 균형을 맞춰나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행운의 행성인 목성 그리고 운명의 북쪽 노드가 만드는 특별한 조화로 사수자리 여러분의 6월은 흥미롭게 시작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매일 하는 일들 그리고 작은 습관들을 어떻게 여러분의 삶의 목표를 이루는 데 조화롭게 접목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큰 목표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보름달이 뜹니다. 이 보름달은 여러분이 가진 목표에 마법의 기운을 불어넣어줄 달입니다. 쌍둥이자리 시즌은 인간관계가 큰 이슈인 달이긴 하지만, 이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자신에게 집중하며 레벨업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게 무엇인지 고민케 합니다. 여러분의 정체성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6월 5일에는 애정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아홉 번째 하우스로 나아갑니다. 아홉 번째 하우스가 모험의 공간인 만큼 여러분은 사랑에 관한 한 도전적이고 싶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은 욕구를 느낄 것입니다. 특히나 이번 여름은 로맨스적인 부분에 있어 매우 흥미진진한 시기입니다. 6월 11일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옴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이 특히나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6월 17일(또는 지역에 따라 18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때 여러분의 현재 인간관계에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 보도록 하세요. 이 초승달은 여러분의 현재 애인과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기회 혹은 다음 단계로 진지하게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절기상 하지가 시작되는 6월 21일은 게자리 시즌의 서막을 알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감성적이고 예민한 성향의 별자리이기 때문에 이 시기 사수자리는 더 깊이 있게 내면을 탐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을 탐색하는 일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자기 자신에게, 그리고 내 배우자 혹은 애인에게 보다 더 솔직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6월 26일에는 수성이 여러분의 은밀한 공간인 8번째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그 사람과 나 사이의 경계, 섹스 그리고 욕망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누고자 하는 욕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굳이 애인과 함께 세계를 여행하지 않더라도 얼마든지 흥미롭고 새로운 경험은 할 수 있습니다. 그 스릴감은 가끔씩은 내면에 숨어 있기도 합니다.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