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5. 31. 11:11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6월 양자리 운세

Aries, Your June Horoscope Says Sparks Are Flying in Your Love & Social Life

2023년 양자리 6월 운세 : 사랑도, 일에도 불꽃이 튀기 시작하는 6월

 

쌍둥이자리 시즌인 6월은 바쁜 일정, 사회적 상호 작용시간과 함께 썸탈 사람들의 등장으로 인해 매우 바쁜 시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양자리가 가진 끊임없는 에너지 덕에 여러분은 타이트한 일정을 모두 따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은 6월 3일, 모험을 사랑하는 사수자리에서 뜨는 만월(보름달)로 시작됩니다. 이 만월은 여러분에게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하고, 더 높은 목표를 갖게 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상서로운 달빛은 여러분에게 지금 필요한 관점을 제공하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과의 행운의 만월 트라인을 만들면서 더 열정적으로 목표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가능을 꿈꾸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욕망이 여러분의 가슴속을 채울 수 있도록 하세요.

 

6월 5일쯤엔 사랑을 상징하는 금성이 불의 별자리인 사자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다섯 번째 하우스를 활기차게 밝혀줍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도 이번 달 나머지 기간 동안 사자자리에 머물면서 여러분의 차트 내 ‘결실의 영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누군가와의 인간관계나 데이트, 열정을 얻게 됩니다. 침실에서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곳에서도 여러분의 창의력을 확장해 보세요!

 

6월 11일, 수다스러운 수성이 여러분의 의사소통 영역에 들어옴으로써 여러분의 사회생활도 더 활발해집니다. 플러팅도 즐기고, 친구들과 떠들면서 여러분 주변 사람들과 더 많은 교감을 나누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6월 17일(혹은 지역에 따라 18일)은 여러분이 진실을 찾고 목소리를 발견하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와 대화를 나누거나 명상 혹은 일기 쓰기를 통해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이 ‘달맞이 의식은 여러분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며, 6월 21일 시작되는 게자리 시즌을 맞이하기에도 완벽한 방식이 될 것입니다.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게 만드는 시기로, 이번 여름 변신을 꾀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시간을 내어 자신의 감정적인 면에 집중할 시간을 가져보세요. 자신에게 보다 더 부드럽게 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에게 부드럽게 대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 순 있겠지만, 가끔씩은 우리도 부드러움과 동정심이 필요해요!

 

6월 26일에는 수성이 여러분의 가정의 영역인 네 번째 하우스에 합류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좀 더 여러분이 자신에게 이렇게 부드럽게 대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 때로는 부드러움과 동정심이 필요합니다! 6월 26일에는 수성이 여러분의 가정적인 네 번째 영역에 합류하면서 여러분은 좀 더 깊은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와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눈다거나, 편안함과 향수를 주는 음악 혹은 영화에 푹 빠져보도록 하세요.

 

 

2023년 6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Your June Horoscope Says Youre Becoming Who You Were Meant to Be

2023년 황소자리 6월 운세 : 나답게 변모해 가는 6월

 

6월은 마법 같은 이벤트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면서 시작됩니다. 6월 1일, 행운의 목성과 운명의 북노드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만나는데, 이는 거의 100년 만에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현상으로서 목성이 황소자리에 체류하는 일 년을 아름답게 시작하는 순간이자 이는 6월 2023년 황소자리의 전반적인 운세를 아름답게 연출하는 출발 장면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시즌 동안 태양은 당신의 자원, 재정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킵니다. 이 영향 하에 이번 6월 대부분은 돈에 대한 생각이 여러분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 뜨는 열정적인 보름달은 여러분의 관심사를 더욱더 에너지적인 사안으로 이동시키는데요, 이 시기엔 깊은 깨달음을 경험하고 내면의 숨겨진 부분을 탐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당신의 욕망하는 것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강렬한 만월의 기운은 또한 완전히 예상치 못한 일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천왕성과 수성의 만남이 불러오는 강한 에너지가 기운을 더 증폭시킬 수 있어요. 그러므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월 11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면 여러분의 재정 그리고 여러분이 가진 가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과 재정 목표와 가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가 생겼다면 6월 17일에 사수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날 실천해 보세요. 이날은 투자를 하거나, 예산을 작성하거나 돈과 수입과 관련된 목표를 설정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여름 저축 목표를 세워 성공을 이뤄내세요!

 

여름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6월 21일, 태양이 게자리로 이동하면서 얻게 되는 새 에너지로 인해 여러분의 사회 활동이 활기를 띠게 될 것입니다. 과거의 친구들이나 형제자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6월 26일에 수성이 의사소통 영역으로 이동하면 더더욱 좋을 겁니다. 여러분의 외향적인 면을 살려 이번 여름 시즌을 최대한 즐기세요.

 

 

2023년 6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Mix Business With Pleasure This Month

2023년 쌍둥이자리 6월 운세 : 일과 즐거움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6월

 

쌍둥이자리 여러분, 드디어 여러분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이 달 초 몇 주 동안은 새로운 시작, 사교적인 활동, 그리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들로 가득할 것입니다.

 

이번 쌍둥이자리 시즌은 쌍둥이자리인 당신에게 집중된 시기입니다. 하지만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추겠군요. 가까운 동료들과의 유대 관계가 강조될 것이며, 파트너들이 당신의 성장을 도와주는지 아니면 자유를 제한하는지를 평가할 때입니다. 뭔가 손을 봐야 할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다행히 2일 후에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의사소통 영역으로 진입하면서 정서적으로 달콤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의 행성인 금성은 이번 달 내내 당신의 감정 표현을 도울 것이기에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세요.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긍정적으로 반응할 거라 믿어도 좋습니다.

 

6월 11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옴에 따라 여러분은 카리스마와 매력이 넘치는 외향적인 모습으로 변모합니다. 정신적인 에너지가 최고조에 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사회적인 체력을 가지게 됩니다. 게다가 6월 17일(지역에 따라 18일) 쌍둥이자리에 매년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현재 계획을 실현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기간엔 수성이 금성과의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사회생활 역시 특히 더 즐거우며 수월할 것입니다.

 

6월 21일, 아쉽지만 쌍둥이자리 시즌의 막을 내리는 날입니다. 이땐 자금과 자원 같이 실용적인 문제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6월 후반부는 돈을 더 버는 데에 유리하며, 쌍둥이자리 시즌 동안의 사치를 상쇄하기 위한 예산을 짜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돈을 더 신중하게 쓰고 허송세월에 소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위해선 약간의 저축금이 필요해요!

 

여러분의 재정 상황 때문에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회의감이 든다면, 6월 30일 해왕성이 현실적인 사고를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소득을 증가시킬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선 늘 마음을 열어두도록 하세요. 월말은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서 태양과 수성이 만나는 카지미(Zazimi) 현상이 나타나면서 마무리되겠습니다.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