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이탠저린 2023. 5. 30. 17:27
반응형

Your June Horoscope Predicts a Highly Climactic Start to Summer 

6월, 매우 흥미진진한 여름의 시작

By NINA KAHN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우리는 이미 2023년 상반기를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고 있으며,
그만큼 6월의 별자리 운세는 흥미로운 전개를 보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6월을 재미있고 경쾌한 분위기의 쌍둥이자리 시즌으로 맞이합니다. 이 시기에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 사회적 교감에 대한 열망으로 우리의 두뇌가 활발해집니다. 6월엔 각종 천문학적 사건 사고가 일어날 것이기에 이를 잘 처리할 필요가 있어요.

 

물론 6월은 쌍둥이자리 시즌의 시작이 가장 큰 이슈이긴 하지만, 사실 6월은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두 가지 강력한 만남으로 시작됩니다. 먼저,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운명의 북쪽 노드가 6월 1일에 만나 우리의 인생 목적과의 연결을 넓혀주면서 우리에게 모든 일이 우리가 의도한 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며칠 뒤에는 정신적인 면을 뜻하는 행성인 수성이 황소자리에 머물고 있는 행성인 예측 불가능한 행성인 천왕성과 황소자리에서 조우합니다. 어쩌면 충격적인 뉴스들이 들려오게 될지도 모르며, 반대로 갑작스럽게 천재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지 간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는 건 확실합니다!

 

이런 측면들은 특히 6월 3일 사수자리에 뜨는 환한 보름달이 뜰 때, 더 큰 힘을 발휘합니다 이 활기가 넘치는 보름달은 우리에게 모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켜 비치는 환한 보름달과 결합할 때 특히 힘을 발휘합니다. 이 보름달은 모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켜 우리로 하여금 현재 환경을 벗어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더 나아가도록 격려합니다. 불의 별자리인 사자자리에서 일어나는 달과 화성의 트라인은 더 많은 불의 에너지를 우리에게 가져다줄 것이며, 더 단호하게 우리의 목표를 추구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진 확장력에 자신감을 갖고, 이 영감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불의 별자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김에 계속 얘기하자면, 6월 5일에 아름다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화려하고 눈부신 사자자리로 들어갑니다. 여름을 맞은 우리의 사랑이야기는 더 불타게 될 거예요. 곧 시작될 역행을 앞두고 금성은 앞으로 네 달 동안 사자자리에 머물 것이며, 이는 여름의 로맨스가 시작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이번 달 동안 금성이 강박에 사로잡힌 명왕성이 과함을 상징하는 목성과 긴장 넘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이므로, 과도한 소비에 주의하고 자기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한다거나, 너무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6월 중순에 접어들면, 우리는 완전히 쌍둥이자리 시즌만이 가진 에너지에 몸과 마음을 맞추게 됩니다. 6월 11일에는 민첩한 수성이 태양과 함께 쌍둥이자리로 합류합니다. 수성은 쌍둥이자리의 지배 행성으로, 호기심 가득하고 끊이지 않는 대화가 넘치는 쌍둥이자리의 세계에 머무는 것을 좋아합니다.

 

6월 17일~18일에는 쌍둥이자리에서 떠오르는 초승달이 쌍둥이자리시즌을 화려하게 마무리합니다. 세상을 향해 여러분의 목표를 알리고, 자신을 의심하는 일로 방해받지 마세요. 마음의 소리를 여기에 당신의 의도를 우주에 전달하고 흐릿한 자신에 대한 의구심에 방해받지 마세요. 마음의 소리를 따라야 합니다.

 

6월 1일에는 목성이 운명의 북쪽 노드와 만나면서 우리의 초점을 미래로 바꿉니다. 그리고 현재 역행 중인 명왕성이 문워크로 물병자리에서 빠져나와 11일에 염소자리로 이동합니다. 명왕성이 염소자리로 진입하면 수성과 신비로운 트라인을 형성하는데, 이때 우린 그동안 감추어져 있던 정보나 활용치 못했던 아이디어들을 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6월 17일에는 물고기자리에서 토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이 엄격하고 진지한 행성은 11월 4일까지 역행할 것이며, 우린 이 시기 우리의 운명에 대해 재차 생각하고, 우리가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6월 21일에는 한 해의 중간을 알리는 하지가 찾아옵니다. 이 날은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시기이며, 위안과 보살핌과 같은 가치가 우리의 우선순위가 됩니다. 6월 26일에는 수성이 태양과 함께 게자리로 합류하면서 대화가 감성적인 톤으로 전환되고, 우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하고자 할 것입니다.

 

월말에는 수성 카지미(수성과 태양의 결합)가 이뤄지면서 감수성이 고조됩니다. 게다가 6월 30일에는 몽환적인 행성인 해왕성도 역행을 시작하여 직관적인 통찰력이 쏟아질 수 있습니다. 이 푸른 행성은 12월 4일까지 역행하며, 우리로 하여금 공상에서 벗어나 현실을 슬기롭게 다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ARIES 양자리

6월 5일, 로맨틱한 금성이 불의 별자리인 사자자리로 들어옴에 따라 당신의 애정 생활이 뜨거워집니다.

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TAURUS 황소자리

6월은 마법 같은 이벤트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면서 시작됩니다.

6월 1일, 행운의 목성과 운명의 북노드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만나는데,

이는 거의 100년 만에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황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6월 11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옴에 따라

여러분은 카리스마와 매력이 넘치는 외향적인 모습으로 변모합니다. 

쌍둥이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NCER 게자리

6월은 달콤한 분위기로 시작됩니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금성이 여전히 당신의 별자리에서

조화롭고 로맨틱한 존재로서 6월 5일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LEO 사자자리

6월엔 목성과 운명의 북노드가 만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의 직업 분야에서 멋진 교감이 이루어집니다.

이는 여러분이 직장생활에서 꿈을 실현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자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VIRGO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커리어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직장 생활에서 더 많은 인간관계를 쌓을 수 있게 해 줄 시기입니다.

처녀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LIBRA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시즌, 여러분은 큰 그림을 그리는 데 집중하게 됩니다.

세부 계획보다는 장기적인 목표에 흥미를 갖고 꿈을 꾸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6월 3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관심사는 다시 현재로 돌아오게 됩니다. 

천칭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CORPIO 전갈자리

이번 달은 목성과 운명의 북노드가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서 훌륭한 조합을 만들어내면서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전갈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6월 5일에는 사랑을 상징하는 금성이 모험을 상징하는 9번째 하우스에 진입합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은 누군가와의 로맨틱한 관계에서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자 할 것입니다. 

사수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쌍둥이자리 시즌, 여러분은 일상의 루틴과 업무에 전념하게 됩니다.

빠른 사고력을 가진 공기 속성의 별자리(쌍둥이자리)가 주는 기운이 여러분의 생산성이 높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며, 여러분은 이에 만족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AQUARIUS 물병자리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우정, 정서적 지원 시스템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번 달은 현재 몸담고 있는 친구들과의 사이에서 우정과 조화를 느낄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커뮤니티를 찾아가야 할지 명확하게 알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6월은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과 영적인 운명의 북노드 사이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됩니다.

이 만남은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새로운 그리고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사고방식이나

운명적 기회를 여러분에게 선사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출처 STYLE CASTER

 

Your June Horoscope Predicts a Highly Climactic Start to Summer

We’re officially wrapping up the first half of the year, and every zodiac sign’s June horoscope for 2023 has some exciting climaxes in store. As usual, we’re ringing in June with the fun and flight…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