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5. 31. 17:38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6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Revamp Your Self-Care & Get Organized

2023년 염소자리 6월 운세 : 좀 더 체계적으로 나 자신에게 신경 쓸 시기

 

염소자리의 6월은 대체적으로 조용한 편이지만, 일부 우주적 변화도 예상됩니다. 쌍둥이자리 시즌 동안 여러분은 일상적인 일과 업무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 시기엔 공기의 속성을 지닌 쌍둥이자리의 활발한 에너지 그리고 빠른 사고를 가진 수성의 도움을 받아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정 속에서도 휴식 역시 필요합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내면 세계에 빛을 비추며, 휴식의 필요성을 상기시킵니다. 누구든 영적인 충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구체적인 목표를 달성하거나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습니다. 이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여유를 가지라는 메시지를 보내올 것입니다. 자기 관리 그리고 약간의 낮잠을 즐기는 것이 우주가 여러분에게 보내는 요청 사항입니다.

 

민첩한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는 6월 11일은 멀티태스킹을 해야할 때입니다. 미처 해결하지 못한 일들을 처리하는 데에 머리를 써야 할 시간이에요. 몇 주 동안은 여러분의 멘털 에너지를 활용하여 해결 못한 일들을 해결해 보세요. 같은 날 명왕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재차 역행하기 때문에 올초 누군가와 기싸움을 했을 때와 같은 강렬한 정신적 고통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6월 1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앞으로 발전과 생산성이 있을 것임을 약속합니다. 일상에서 새로운 습관을 들이거나, 여름을 대비한 건강 목표를 세우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같은 날 6월 17일, 여러분의 통신 영역에서 토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토성이 역행하는 4개월 반 동안, 여러분은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진정한 목소리를 갈고 닦아야 합니다. 이 시기 토성은 역행하면서도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조화를 이룹니다. 여러분 역시 너무 자신을 몰아붙이진 말고, 앞으로 더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음을 되새겨야 합니다.

 

6월 21일 태양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을 비추고, 5일 후에는 수성이 합세하며 사랑이 가득한 여름의 모습을 갖춰 나갑니다.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자기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동정심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주는 시기예요. 6월 말에는 특별한 누군가와의 사이에서 지켜야 할 헌신과 경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기 좋습니다. 여러분의 진심을 표현하고, 타협할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2023년 6월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Your June Horoscope Is Full of Love, Romance & Creativity—Here’s the 411

2023년 물병자리 6월 운세 : 폭발하는 애정운과 창의성을 즐기세요

 

6월은 공기의 속성을 지닌 별자리인 '쌍둥이자리'에서 태양이 떠오르면서(쌍둥이자리 시즌), 폭발하는 창의성은 물론 영감이 가득한 로맨스가 여러분의 삶의 도래합니다. 2023년 6월은 물병자리 여러분이 자신을 표현하고 즐거운 연애를 만끽하며 자신의 빛을 발하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뜨는 6월 3일은 여러분의 친구들 및 주변의 여러분을 지원할 '시스템'에 주목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에 일어나고 있는 각종 드라마는 여러분이 그 친구들과 계속 관계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인지, 아니면 다른 커뮤니티를 찾아나설 필요가 있을지를 명확히 보여줄 것입니다. 한편, 보름달이 떠 있을 동안 수성이 천왕성과 만남을 갖는데요. 이땐 예상치 못한 소식, 감정적으로 놀라게 되는 소식들을 듣게 될 수 있으니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앞서 언급했지만) 물병자리 여러분의 6월은 열정이 가득한 날들이 예상되는데요, 특히 6월 5일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진입하면 여러분의 로맨스는 더욱 더 뜨거워집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가까운 사람들과 보다 더 조화로운 교감을 나눌 수 있죠. 하지만 이 첫 주 동안 금성은 물병자리를 지나는 명왕성과 매우 강렬한 조우를 겪을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괜히 연인과 기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고, 그 사람에게 집착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명왕성 이야기가 나와서 말해보자면, 명왕성은 현재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 중이며, 6월 11일에 여러분을 떠나 염소자리로 되돌아갈 것입니다. 이 덕분에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고민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될 것이며, 최근 시작된 변화에 대해서도 잘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며칠 후 역행을 시작할 것이기에 앞으로의 재정 상태에 대해 심사숙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6월 17일은 여러분의 창의성과 로맨스가 폭발하는 시기로, 신선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거나 누군가와의 관계에 불꽃을 피워야 한다면 매우 이상적인 때라 할 수 있습니다. 초승달이 주는 영감을 가지고 새로운 것, 새로운 사람에게 도전해 보세요. 모든 걸 완벽히 준비하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6월 21일엔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밀린 일을 끝내고, 건강 관리 루틴을 개선한다거나 이번 봄에 만났던 누군가와 데이트를 이어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여름은 매우 생산적으로 시작될 거예요!

 

 

2023년 6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Your June Horoscope Is Full of Intensity, But Also Moments of Magic

2023년 물고기자리 6월 운세 : 강렬하지만 마법같은 순간들로 가득 찬 6월

 

2023년 6월은 물고기자리에게 많은 감정적인 경험과, 강렬함 그리고 재미를 선사합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이번 달 다양한 일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6월은 풍요의 행성인 목성(전통적인 우주의 지배자)와 운명의 북쪽 노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행성들의 결합은 여러분의 차트 내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영향을 줌으로써 여러분에게 새로운(그리고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사고방식이나 진실을 표현할 수 있는 운명적 기회를 가져다줄 것임을 암시합니다. 특히나 목성 '확장'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절대 주저하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시즌은 보통 물고기자리에겐 자기성찰의 시기입니다. 그러나 6월 3일에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밝고 빛나는 커리어 영역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최근에는 여러분의 감정 문제나 과거 기억에 몰두하고 있을 수 있지만, 이번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커리어에 있어 절정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주변 친구들의 도움이 있을 수도 있고, 혹은 수익성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이건 주의하도록 하세요) 

 

게다가 스윗한 금성이 여러분의 책임, 업무와 관련이 있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오면, 여러분은 일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커리어상 목표를 이루기 위해 보다 더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에겐 현재 감정적으로 정리해야 될 문제들도 있어요. 다행히도 쌍둥이자리 시즌은 여러 일을 동시에 처리하는 데에 유리한 시기이죠. 빠른 사고력을 가진 수성이 6월 11일 여러분의 아늑한 네 번째 하우스(가정, 집을 뜻함)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가족과 교감한다거나, 집에서 처리해야 될 일들을 떠올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6월 17일엔 토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토성은 엄격함을 상징하므로 이 시기 여러분이 현실적으로 어떤 경고를 받는 것 같겠지만, 여러분의 정체성 면에서 큰 성장이 있을 겁니다. 같은 날, 쌍둥이자리에서 초승달이 뜹니다. 이는 여러분에게 안락함, 교감 그리고 감정적인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집에서 아늑한 달빛을 오롯이 느껴보세요. 이것이 바로 우주가 여러분에게 처방하는 약이자 치료법이니까요.

 

6월 후반부로 진입하면 태양이 동쪽 물병자리로 들어가 여름철이 도래했음을 알리게 됩니다. 이전의 무거움을 벗어던지고 더욱 재미있는 면모를 받아들이는 시간이 도래한 것입니다. 취미, 열정적인 프로젝트, 혹은 연애와 같은 즐거운 활동에 에너지를 집중해 보세요. 특히 6월 26일 수성이 동쪽 게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에겐 창의적인 영감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6월 30일엔 해왕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며 이번 달을 마무리합니다. 해왕성은 여러분의 또 다른 지배 행성으로, 여러분의 인격과 개성, 자아와도 관련 있는 첫 번째 하우스에 앞으로 몇 달간 영향을 줄 것입니다. 타인의 시선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을 해소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기이죠. 다른 이의 인정보다는 '나다움'에 기반을 두고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