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3. 5. 2. 23:2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우린 또 다른 역동적인 달인 5월을 맞이했습니다.

 

5월이 시작되긴 했지만 지난달부터 수성이 역행하는 가운데, 양자리에서 일어난 일식 이후 갑작스레 생긴 변화들로 우린 아직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명왕성이 5월 1일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우린 '아하!'하고 이해하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반대로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우리가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뭔가 더 간단해지는 듯하면서도 복잡해지는 상황이 될 수 있겠군요.

 

7일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면 상황은 지금보다 풍족해집니다. 하지만 게자리로 들어온 금성은 향수(nostalgia)를 자극하기 때문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유념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수성이 역행을 멈추고 다시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5월 중 가장 흥미로운 날이라고 한다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16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하여 2024년 5월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들이 많았는데요, 다행히 이번 목성의 위치 변화는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자연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20일엔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에 진입합니다.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21일은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며 쌍둥이자리의 시즌을 알립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입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사회적 의무에서 한 발짝 물러서기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창의적 프로젝트의 싹을 틔우는 순간

*그 외 중요한 날: 5/12, 5/13, 5/28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들, 지역 사회 그리고 동료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합니다. 하지만 이번 달 여러분은 그 노력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지난 몇 년 간 여러분은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모임을 지키기 위해 애써왔어요. 

 

하지만 월식이 일어나는 5일,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할 줄 모르는 친구들로부터 멀어질 준비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슴 아픈 작별의 순간이 있겠지만, 여러분은 지난 몇 년을 통틀어 그 어느 때보다도 훨씬 더 창의성이 넘치고, 맘에 드는 사람에게 들이댈 수 있는 매력과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초승달이 뜨는 19일엔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걸 따를 때입니다!

 

 

 

*애정운:

금성이 7일 그리고 목성이 16일에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특정 친구들과 단절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다양한 사람들과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금성과 목성의 움직임이 만드는 분위기 하에 사람들은 다른 때보다 여러분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일 거예요. 이 좋은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재정운:

그동안 부채 상환을 피해왔다고요? 하지만 20일 화성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 진입하게 되면, 더 이상 그 빚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카드 명세서를 무시해선 안됩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ursue Your True Passion 2023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 대담하게 움직이고, 열정을 따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