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6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5. 31. 22:02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6월 게자리 운세

Cancer, Your June Horoscope Is Sleepy, Dreamy, Lazy Here's Why Thats a Good Thing

2023년 게자리 6월 운세 : 나른하지만, 결코 나쁘지 않은 한 달

 

이번 달은 다소 나른한 분위기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지금의 휴식에 감사하세요. 7월이 시작되면 지금까지의 휴식시간에 감사하게 될 테니까요. 7월 여러분의 생일 시즌인 게자리 시즌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해두세요!

 

월초, 사랑을 추구하는 행성인 금성이 조화롭고 로맨틱하게, 아름답게 여러분의 별자리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금성과 몽환적인 해왕성이 만나는 6월 2일,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장밋빛 광채가 더해집니다. 몽상에 빠지는 것도 좋고, 평소 꿈꾼 판타지에 빠져 든다거나, 애인과 함께 침대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즐길 수 있을 때 사랑의 기운을 마음껏 즐기고 누리세요! 

 

하지만 사수자리에 뜬 보름달이 여러분을 잠에서 깨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실 속 쌓여 있는 일들과 지루한 일상이 여러분의 개성을 억압하고 국한된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보다 자유롭게 성장할 수 있는 시간관리 방식을 찾아보세요. 의미 없는 일, 지루한 일상 사이클을 유지시키는 나쁜 습관을 과감히 끊어내세요! 

 

6월 중순이 되어서야 보름달이 주는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차분하게 자기 성찰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필요성이 느껴질 거예요. 특히 수성이 태양과 함께 여러분의 조용한 열두 번째 하우스에 합류하는 6월 11일은 특히나 정신적인 에너지를 충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직관적인 영감을 다음 몇 주 동안 얻을 수 있겠지만, 너무 세부적으로 무언가를 짜야한다거나 논리성을 필요로 하는 일에 집중하는 일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바쁜 현실보단 내면의 잠재의식 속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분위기 속에서 여러분은 6월 1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만들어내는 마법의 에너지에 더 빠져버릴 수 있겠어요. 주말 동안 여름을 위한 계획을 짜고, 마법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주말 내내 마법 같은 환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6월 21일, 절기상 하지인 이때 마침내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환상 속에서 벗어나 나름의 즐거움을 찾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6월 첫 몇 주간의 나른했던 분위기는 6월 26일 화끈한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도달하면서 점차 사라집니다. 여러분의 외향적인 면은 더 살아날 것이고, 머릿속은 신선한 아이디어로 분주할 것입니다.  6월 30일, 수성 카지미(cazimi)가 갑작스레 가져다줄 명확한 순간들을 기대하세요!

 

 

2023년 6월 사자자리 운세

Leo, Your June Horoscope Says Youre Taking the Spotlight Like Never Before

2023년 사자자리 6월 운세 : 이제껏 겪어보지 못했던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6월은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기 때문에 여러분의 여름을 향한 열망이 더욱더 커질 것입니다. 어쨌든, 여름은 여러분의 계절이니까요! 하지만 여름을 향한 열망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어쨌든 여름은 당신의 계절이니까요! 그러나 사자자리 분들에게 있어 2023년 6월은 시종일관 움직여야 하는 활동적인 한 달이기 때문에 자신의 페이스를 잘 조절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풍요의 행성인 목성과 운명의 북쪽 노드가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서 아름다운 만남의 시간을 갖습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커리어 면에 있어 기회의 순간들을 맞게 될 것입니다. 불꽃같은 사수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6월 3일엔 좋은 영감을 받아 동기부여가 잘 될 것이며,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느라 바쁜 와중에도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로맨스적 면모도 가지고 있으니 특별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사이에 불꽃이 튈 가능성이 있겠어요.

 

 아름다운 연결이 이루어지는 직업 분야에서 기회의 순간을 가져옵니다. 6월 3일에는 불꽃같은 사수자리에서의 보름달이 당신의 영감을 불태우며 이미 느껴지던 동기부여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연결을 만들고 바쁘게 지내지만, 이 보름달은 당신 자신에게 집중하고 열정적인 프로젝트에 생기를 불어넣는 시간입니다. 또한, 이 보름달은 로맨스의 기운도 가지고 있어 만약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사이에 스파크가 튀어 오를 가능성도 있어요.

 

로맨스에 대해 좀 더 얘기해 볼까요? 사랑의 행성 금성이 6월 5일, 여러분의 별자리를 찾아와 여름이 끝날 때까지 함께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금성의 도움으로 여러분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어필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거예요. 그러니 매력을 최대한 살려보세요!

 

다만, 이 시기에 금성은 명왕성과 강렬한 조우를 하게 됩니다. 이 만남은 여러분의 내면 속 어둡고 깊은 곳에 숨겨진 욕망을 띄우거나, 가벼운 호감을 마치 진정한 사랑처럼 느껴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시기엔 자기 자신 혹은 다른 이에게 집착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누군가와 기싸움을 한다거나 극단적인 행동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6월 11일에는 수성이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11번째 하우스에서 태양과 만남을 갖습니다. 이 영향 하에 다음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사교적인 활동,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누군가와의 콜라보를 진행할 멋진 시기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6월 17일은 영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친구를 만들기에 매우 이상적인 날입니다. 사람들과 만날 일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랑, 직장 그리고 사회 활동으로 바쁜 몇 주를 보낸 후, 6월 21일 하지가 오면 분위기는 차분해집니다. 게다가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서 사자자리인 여러분들은 조용히 자기 성찰을 하게 될 시간을 갖게 됩니다. 정신적으로 재충전하고, 지난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6월 26일 수성이 태양과 함께 게자리로 진입하면 여러분은 이 변화를 분명히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삶의 속도를 줄이고, 일기에 감정을 적어가며 최근 있었던 일련의 사건들을 정리해 보세요. 게자리 시즌 이후 찾아올 사자자리 시즌이 도착하기 전, 재충전이 필요할 거예요!

 

에 찾아오는 하절기는 6월 나머지 기간 동안 조용한 분위기를 가져옵니다. 게다가, 당신에게는 내성적인 시기인 캔서 자리 시즌이 찾아옵니다. 정신적으로 재충전하고 영적으로 생각해 보는 것이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6월 26일에 수성이 태양과 함께 캔서 자리로 들어오면 이 변화를 확실히 느낄 것입니다. 속도를 줄이고 일기에 감정을 적어내며 최근의 사건들을 처리해 보세요. 어쨌든 다음 달에는 사자자리 시즌이 찾아오기 전에 재충전이 필요할 것입니다! 

 

 

2023년 6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Your June Horoscope Says Youre Feeling Ultra-Focused On Your Goals

2023년 처녀자리 6월 운세 : 목표를 향해 정신없이 달려가는 6월

 

 

처녀자리 분들에게 6월은 진로 문제에 초집중하며 꿈을 만들어나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놀지 않고 일에만 집중하는 시기는 아닙니다. 여러분들에겐 재미있는 일들도 이번 6월 생길 계획에 있습니다.

 

6월을 시작하는 이때, 우린 쌍둥이자리 시즌 중에 있습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직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에너지를 가져다주죠. 이번 달엔 이직 등 커리어적인 면에서 '움직이는 것'이 중요 이슈가 될 것이며, 이미 여러분에겐 여러 계획들이 있을 겁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은밀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함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특히 여러분 개인 분들의 삶이 혼란스럽다거나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경우 직장에서 성공하기란 힘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감정적인 부담을 버리고, 가정을 정리하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름달이 지고 난 후 6월 11일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태양과 함께 쌍둥이자리로 이동합니다. 이 영향 하에 다음 몇 주 동안 큰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거나,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좋은 기회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6월 1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내는 달빛 아래에서 여러분의 목표를 명확하게 정립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직장, 직책을 위한 계획을 세우기에 최적의 시기가 될 거예요. 앞으로의 성공을 위한 무대를 마련할 시간입니다.

 

6월 21일엔 절기상 하지가 시작되면서 동시에 게자리 시즌을 맞이합니다. 태양의 위치 변화는 즐거운 사회적 기회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하며, 최근 일에 집중하던 시간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보통은 단독으로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여러분이지만, 때론 협력을 하는 것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깨닫게 될 거예요.

 

특히 6월 26일 수성이 게자리로 이동하면 새로운 커뮤니티에 속하게 되거나 협업하는 과정을 통해 사람들과의 교감에 대해 더욱더 열린 마음을 더욱 갖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달 마지막 주에는 아이디어 회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아워, 친구들과의 만남을 일정에 넣는 것도 좋겠습니다.

 

커리어, 사람들과의 시간에 집중하는 동안 여러분의 애정운은 어떨까요? 사실 조용히 무언가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토성과 해왕성이 이번 달엔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토성은 6월 17일부터, 해왕성은 6월 30일부터 역행을 시작하는데, 행성들의 역행 시기는 가장 가까운 누군가(배우자, 연인 등)에 대해 다시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앞으로 4~5개월 동안은 차분하게 내면을 돌아보고 자기 성찰을 진행하는 시기가 될 것이므로, 상대와 함께 하는 일엔 천천히 접근하고, 상대의 진심은 존중해 주는 게 좋겠습니다.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