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3. 6. 1. 17:4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6월은 여러분의 세계를 구축하는 시간입니다. 단순 환상이 아니라, 이상적이고 실현 가능한 현실을 말하는 거예요. 2023년 1월과 2월은 다소 천천히 시작되었지만, 3월에는 삶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고, 4월에는 갑작스러운 변화에 직면했으며, 5월에는 몇 가지 다이내믹한 선택들을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린 6월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6월은 마치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를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때입니다. 6월 초중반, 우린 여전히 호기심 많은 쌍둥이자리의 영향을 받으며 우리가 가진 다른 선택권들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아보고,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날엔 다음 모험으로 향하는 길을 보다 현실적이고 명확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일, 열정적인 사자자리에서 수성과 화성이 함께 함에 따라 여러분의 욕망의 불꽃이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곧 다가올 역행을 앞두고 금성은 10/8까지 사자자리에 더 머무르면서 우리가 원하는 걸 얻기에 충분한 기간을 제공합니다. 11일엔 수성이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에 합류함으로써 우리의 표현력이 풍부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11일 명왕성이 역행합니다.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진입한 이래, 멋진 미래를 엿보던 우리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순간이죠. 그리고 1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면서 우주의 여름휴가를 시작합니다. 이젠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까지 있던 일들에 대해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8일엔 일기를 쓰면서 새로 목표를 설정한다거나, 여름에 읽을 책 목록을 만들고,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 것도 좋습니다.

 

6월 21일엔 감성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민디 칼링, 라나 델 레이와 같은 창의성 넘치는 스타들이 게자리 스타들이죠.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하늘에서 매우 빠르게 움직이면서 26일, 태양과 함께 게자리에 합류합니다. 이때 우린 넘치는 창의성을 표현할 다양한 영감들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6월 30일, 물고기자리에서 해왕성이 역행함에 따라 다소 꿈같은 분위기 속에서 이번 달은 마무리됩니다.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상상 속에 빠질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순수한 상상력에 힘을 실어보세요.

 

 


양자리(3/21~4/19)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양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지금까지 공부가 헛수고가 아니었음을…!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고향 친구와 즐거운 만남을 갖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6/21, 6/26

 

양자리 여러분, 이번 달은 겉에 드러나지 않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한 일은 아니지만, 이것이 앞으로 장기적으로 여러분을 지탱해 줄 것입니다. 창고를 정리한다거나, 대학 시절의 책, 첫 아파트에서 사용한 가구들을 버리는 시간이 왔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그 전의 삶으로 돌아갈 일은 없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걸 떠나보내는 데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즐겁지 않을 이유도 없습니다. 넘치는 창의력이 여러분을 지탱해 줄 테니 서류 정리를 하면서 노래를 한다거나, 춤을 추며 주방 정리를 하고, 명상을 하면서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에는 사람들에게서 어느 정도 벗어나 혼자 모든 걸 해내는 시기이긴 하나, 로맨스를 위한 시간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오히려 신경 쓰지 않을 경우 가질 수 없는 사람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관심 갖기 쉬운 상대와 만나 즐거우 시간은 갖되, 이 사람을 갖기 위해 너무 애쓰진 마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한동안 재정 상태가 변덕스러웠지만, 이제 드디어 안정감을 찾고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1일에는 수익 창출이나 진급 기회, 투자 수익을 위한 기회가 빠르게 찾아올 것입니다.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이 든다면, 이왕이면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물건을 사도록 하세요.

 

 

황소자리(4/20~5/20)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효과 좋은(그리고 비싼) 테라피 받으러 가기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밀린 일처리는 다 끝낼 것!

*그 외 중요한 날: 6/2, 6/5, 6/8, 6/11, 6/17

 

지난 2020년 12월, 야망에 넘치던 여러분은 자신의 커리어와 사람들에게 비칠 자신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이번달, 드디어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승리의 순간은 여러분의 예상과는 다소 다른 모습일 수도 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러분을 만족스러운 곳으로 이끌어 왔습니다.

 

자신감이 강해지고 여러분을 지지해 줄 인맥 체계가 견고해졌다면 , 이제는 여러분의 개인적인 삶에도 주목할 시간입니다. 이번 여름, 여러분은 가정과 가족의 정의를 확장해 나갈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회에서 성과를 이룬 것처럼 성공적인 가정생활을 이끌어나가기 위해서 필요한 건 무엇일지 생각해 보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금성은 이번 달 대부분을 사자자리에서 화성을 쫓아다닐 것입니다. 그러나 두 열정의 행성은 결국 만나지 못합니다. 아쉽지만 바로 이 상황이 이번 달 여러분의 애정운입니다. 무언가를 추구하지만, 충분한 만족을 얻지 못할 수 있어요. 현재 시점에서 심어둔 씨앗은 내년 초에 커질 가능성이 큽니다.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6월은 재정 상태에 집중하여 부채를 갚을 때입니다. 3일에 뜨는 보름달 그리고 이후 뜰 초승달이 모두 여러분의 재정과 관련된 영역에 빛을 비추기 때문에 재정적 안정과 수익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달 초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지만, 예산을 세우고 관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더욱 잘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0)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이도 저도 아닌 그 사람과의 관계를 확실히 할 때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나로 거듭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6/4, 6/9, 6/11, 6/15, 6/17, 6/21, 6/25, 6/26, 6/30

 

2020년 12월 그 누구도 가지 않았던 길을 선택했을 때만 해도 여러분은 이렇게까지 오래 이 길을 걷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조차 못 했을 겁니다. 꾸준히 길을 닦으며 그만큼 책임도 커진 여러분은 점차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생활 면에선 다소 동떨어진 듯한 기분을 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달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여러분은 마치 다른 세계에 머물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을 거예요.

 

이 상태에서 여러분이 이번 달 가져야 할 목표는 간단합니다. 다시 자신의 컨디션을 찾는 것이죠.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면 명상 모드는 끝나게 될 것이며, 18일 초승달이 뜨면 다시 중심으로 돌아올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보름달이 뜨는 3일,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가 명확히 할 때입니다. 진지하게 만나거나 헤어지거나 둘 중 하나의 순간인데, 망설인다거나 이도 저도 아닌 상태는 더 이상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순간이 지금의 꿈같은 상황을 깨어버릴 수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상황을 보고 받아들이는 게 훨씬 더 낫다는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6월은 상황을 다시 컨트롤할 시기입니다. 여기엔 여러분의 재정 흐름도 포함됩니다! 이달 초 보름달이 뜰 땐 지출을 자제하고 예산을 세워두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자기 보상을 하고 싶다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