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3. 5. 2. 22:2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드디어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또 다른 역동적인 한 달을 우린 또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지난달 수성이 역행하는 가운데, 4월 20일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난 직후 생긴 갑작스러운 변화들로 인해 우린 여전히 휘청이고 있어요.

 

5월 1일 명왕성이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게 될 때, 우린 '아하!' 뭔가를 깨닫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반대로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우리가 감정적으로 부담스러운 것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뭔가 더 간단해지면서도 복잡해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다행히 7일,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게 되면 상황은 보다 더 풍족해집니다. 단 이 금성이 향수(nostalgia)의 행성임을 잊어선 안됩니다. 과거에 갇히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14일 역행하면 수성이 다시 직행하게 되기 전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이달의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라고 한다면, 목성의 황소자리 진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들어와 2024년 5월까지 머무를 예정입니다. 2019년 이후(특히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 등 우리 삶 속엔 다양한 문제들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의 분위기를 가져다줍니다.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한편 20일이 되면 행동의 화성은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에 진입합니다. 화성은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21일, 태양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면서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시기를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사수자리(11/22~12/21)

2023년 5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5월 5일 보름달의 의미::실존적 위기감이 느껴지는 때

*5월 19일 양자리 일식의 의미: 미루지 말고 치과 예약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5, 5/17, 5/23

 

즐길 수 있을 때 재미있고 섹시한 시간들을 즐기도록 하세요. 목성이 16일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이동하면 일과 건강, 일상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테니까요. 이번 5월은 몸매를 가꾸고 더 건강한 습관을 기르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달입니다.

 

여러분은 이 과정에서 친구들과 멘토들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고, 신체적·정신적 건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더 많이 돌볼수록,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쓸데없는 불안은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

연애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상대가 이번 달 바빠질 수 있음을 참고해 두세요. 사무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아픈 가족을 돌보느라 평소보다 더 바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거예요. 싱글인 분들의 경우,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에 있어 초격변의 시기가 마침내 끝나가고 있습니다. 한걸음 뒤로 물러서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그동안 배운 것들에 대해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재정운:

7일, 금성이 게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의 공유 자원에 대한 좋은 소식을 가져다줍니다. 이번 금성의 움직임을 통해서, 특히 13일을 전후로 하여, 여러분은 부채 통합이나 대출 신청을 하는 게 보다 쉬워진다거나 지역 사회의 지원을 요청하는 작업이 한결 수월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사수자리에 대한 모든 것 보러가기

 

 

[PureWow] 사수자리에 대한 모든 것(사수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에디터 Stephanie Sengwe와 점성술가 Jaime Wright가 알려드리는 별자리 정보입니다. The Sagittarius Personality :

yi-tangerine.com

 

▼ 2023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Falling Hopelessly In Love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