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3. 6. 1. 20:3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6월은 여러분의 세계를 구축하는 시간입니다. 단순 환상 속의 세계가 아니라, 이상적이고 실현 가능한 현실 속 세계를 구축할 때이죠. 2023년 1월과 2월은 다소 천천히 시작되었지만, 3월에는 삶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고, 4월에는 갑작스러운 변화에 직면했으며, 5월에는 몇 가지 큰 선택들을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린 6월을 맞이했습니다.  6월은 우리의 현 위치를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때입니다. 6월 초중반, 우린 여전히 호기심 많은 쌍둥이자리의 영향을 받으며 우리가 가진 다른 선택권들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아보고,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날엔 다음 모험으로 향하는 길을 보다 현실적이고 명확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5일, 열정적인 사자자리에서 수성과 화성이 함께 함에 따라 여러분의 내면 속 욕망의 불꽃이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곧 다가올 역행을 앞두고 금성은 10/8까지 사자자리에 더 머무르기 때문에 우린 원하는 걸 얻기에 충분한 기간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11일엔 수성이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에 합류하기 때문에 우리의 표현력이 풍부해짐을 느낄 수 있을 거고요. 

 

6월 11일, 명왕성이 역행합니다.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진입한 이래, 멋진 미래를 엿보던 우리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순간이죠. 그리고 1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면서 우주의 여름휴가를 시작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까지 있던 일들에 대해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8일엔 일기를 쓰면서 새로 목표를 세운다거나, 여름에 읽을 책 리스트를 짜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어보세요.

 

6월 21일엔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민디 칼링, 라나 델 레이와 같은 창의성 넘치는 스타들이 게자리 스타들이죠.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26일, 태양과 함께 게자리에 합류합니다. 이때 우린 넘치는 창의성을 표현할 다양한 영감들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6월 30일, 물고기자리에서 해왕성이 역행함에 따라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번 달은 마무리됩니다.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상상 속에 빠질 시기이죠. 여러분의 순수한 상상력에 힘을 실어보세요.

 

 


게자리 (6/21~7/22)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게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자선 마라톤 대회에서 인상적인 경기 펼치기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메신저 상태를 방해 금지로 설정해 두기

*그 외 중요한 날: 6/21, 6/26

 

여러분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선 무언가를 선택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다소 불안정하지만 즐거운 일과 안정적인 직업, 바쁜 사회생활과 화목한 가정생활, 도시 생활과 시골 뒷마당 생활 사이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다고 믿었어요.

 

하지만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가 만들어지면서, 그동안 여러분이 희생했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일시적인 것이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자신의 전문성을 키우고 견문을 넓히기 위해 투자한 모든 노력이 여러분의 세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6월은 일과 삶 사이에서 더욱 균형을 찾는 시기입니다. 내가 지쳤음을 인정할 때, 여러분은 진정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현재 여러분은 이미 충만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누군가와의 로맨스는 딱히 안중에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이 달 사랑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계속 여러분이 할 일을 하세요. 그럼 멋진 사람을 끌어들이게 될지도 몰라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월초 보름달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을 지나갈 땐 소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분별한 낭비에 쉽게 빠질 수 있기 때문이죠. 21일, 여러분의 시즌(게자리)이 시작되면 재정 상황을 다시 조절할 수 있을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그 사람을 가볍게 알아보는 첫 데이트날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여름 맞이 첫 옥상 파티!

*그 외 중요한 날: 6/21, 6/28

 

여러분을 지킬 경계를 구축하는 일은 하루 만에 이뤄지지 않습니다. 여기엔 시간과 인내 그리고 어려운 대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주장하는 것은 순간적으로 고통스럽고 어색할 수 있지만, 결국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일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모두 여러분을 조심하는 게 좋을 거예요. 여러분은 이제 악역도 잘 해낼 수 있을 테니까요!)

 

모두가 여러분을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을 여러분의 팀으로 데려갈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부딪히게 될 모든 협상은 여러분이 좀 더 많은 여유를 가질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21일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이른 시점에 더 노력을 기울이면, 나중엔 여유롭게 앉아 여러분이 성공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보름달이 뜨는 3일,여러분의 애정운이 상승합니다. 이 달빛은 여러분에게 귀엽고 또 섹시한 시간들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하지만 이 보름달은 여러분이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영양가 없는 관계를 끊을 필요성에 대해서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내면에 평화를 가져올 선택을 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은 지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3일 뜨는 보름달과 18일 뜨는 초승달이 재정 상태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문제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월초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으나, 예산을 세우고 자제하는 노력을 기울이면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부업을 찾고 있다면, 26일쯤 친구를 통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처녀자리 (8/23~9/22)

2023년 6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가족간에도 선을 지킬 필요가 있는 법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SNS를 업데이트하는 

*그 외 중요한 날: 6/4, 6/9, 6/11, 6/15, 6/17, 6/21, 6/25, 6/26, 6/30

 

지난 2020년 12월, 여러분은 현재 하고 있는 일 그리고 자기 관리를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의 벤치에서 대기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열정적인 훈련 방식을 채택한 결과,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게다가 그 노력의 결과물들이 여러분뿐만 아니라 늘 여러분의 같은 팀 사람들에게도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비전을 그들과 공유할 때가 왔습니다. 왜 혼자서만 알고 있나요? 기꺼이 리더 역할에 지원하도록 하세요! 독서 모임을 다닌다면 여러분의 의견을 내보세요. 여러분의 말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은 연인과 "미래 "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첫 데이트를 한 사람이든, 오래 함께한 사람이든 상관없어요. 누구든지 간에 여러분이 정말 원하는 것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데에 주저하지 마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재정의 행성 금성이 이번 5일,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진입하여 4개월 동안 머무르게 됩니다. 남의 돈 쓰듯이 너무 쉽게 돈을 쓰러 다닐 때가 아닙니다. 이 시기엔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되는 게 쉬우니 필요한 경우엔 자동 결제 내역 중 일부를 취소시키고, 각 거래를 신중하게 하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