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3. 5. 2. 21:2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5월은 역동적인 달이지만 수성이 아직 역행 중에 있고, 4월 양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 이후 생긴 변화들로 아직도 우린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1일 일어나는 명왕성의 역행과 수성과 태양의 만남은 우리에게 깨달음의 순간을 줄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비밀을 가져다줄 수도 있습니다. 5일에는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서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상황이 더 간단해지는 듯하면서도 복잡해질 수 있겠어요.

 

한편,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입성하는 7일에는 상황이 풍족해지는 그림입니다. 그러나 금성이 향수(nostalgia)를 자극할 수 있기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유념하는 게 좋겠습니다. 특히 수성이 역행을 멈추고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어요.

 

5월의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라면 16일 일어나는 목성의 황소자리 진입입니다. 이 거대한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 후 2024년 5월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 문제들이 일어났는데, 이번 목성의 움직임은 다행히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이날은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고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으니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다음날인 20일엔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반년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그리고 21일,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며 쌍둥이자리가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보았을 때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5월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천칭자리 (9/23~10/21)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옷장에 있는 불필요한 것들은 정리할 시간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대출 승인!

*그 외 중요한 날: 5/4, 5/12, 5/13, 5/26

 

천칭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5월은 여러분의 커리어에 있어 중대한 시작의 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7일 이후에는 순조롭게 상사와 면접이 잡히거나 VIP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이며, 면접이 있다면 매우 훌륭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재정 상태는 유동적이지만, 이번 달 우주가 여러분에게 관대함을 선물해 주는군요. 학자금 대출을 갚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다음 프로젝트를 위한 모금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에겐 현재 사용 가능한 자원이 많습니다. 그저 요청만 하면 됩니다.

 

 

*애정운:

지난 4월 20일 양자리에서 있었던 일식은 두 사람의 관계를 뒤흔들었습니다. 그 이후 이제 여러분은 누군가를 만날 때 몇 가지 사항만 보는 게 아닌 모든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와의 관계는 여러분이 만들어나가는 것이고, 그 어떤 관계로도 발전할 수 있습니다.

 

 

*재정운:

2022년, 여러분은 목표를 이루는 데 필요한 돈이나 시간, 재능, 인간관계 풀의 한계를 깨달았을 겁니다. 그리고 지금 2023년 5월 5일, 최종 고비가 다가옵니다. 월급이 삭감된다거나 옷장 속 불필요한 것들을 정리하는 일들이 그 예가 될 수 있죠. 다행히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대출을 신청하거나 추가적인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여러분의 부족한 수입에 쿠션감을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Raising Your Standards in Love 2023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 삶의 기준을 높여 성공적인 삶과 사랑을 얻어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