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1. 00:32
반응형

Aquarius,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Take Some Time Off

6월 물병자리 운세: 6월은 쉬어야 할 때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Aquarius 1/20 ~ 2/19

집안 문제로 인한 딜레마 이후 쭉 그 문제를 감당했어야 했던 당신. 운 좋게도 2022년 6월 물병자리 별점은 '매우' 좋은 소식과 함께 시작되는데, 6월 3일 역행하는 수성이 마침내 여러분의 가정생활을 담당하는 네 번째 영역에 직접 머물며 여정의 끝에 도달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 기간 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적절한 유급휴가를 보낼 욕망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적어도 며칠 동안 정신을 추스를 날은 필요해요.)

 


6월 11일

6월 11일, 금성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의 하우스인 네 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치게 됩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의 안락한 공간이 도전 받는 놀라운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 다행히 이 '변화'란 좋은 거예요. 여러분이 존경받지 못하는 상황에 있다면, 여러분은 더 많은 독립심을 가지고 자기만족을 확고히 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수성이 6월 13일 여러분의 창조성을 담당하는 다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정신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훨씬 더 나은 상태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의 예술적인 본능이 통통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6월 14일

여러분의 사회 생활은 6월 14일 절정에 이르면서 속도를 내기 시작합니다. 이때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인간관계 구축에 강력한 에너지를 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보름달이 빛을 비춰주기야 하겠지만, 여러분이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시 생각해보라는 메시지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6월 21일

 

여름은 방학이 있죠. 학교가 쉬어가는 때입니다. 6월 21일이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일에 속도가 붙는 것을 고려하면, 참으로 아이러니하죠.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일과 건강을 관장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 메시지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쓰기 위해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고 말이죠. 기억하세요. 에너지는 돈과 같으니 현명하게 써야 합니다,

 

6월 22일

바쁘다고 해서 사랑할 시간이 없는 건 아니에요. 6월 22일 금성이 당신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5번째 하우스로 접근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무언가에, 혹은 누군가에게 푹 빠져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월말

월말이 되면 게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6번째 하우스를 비추게 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을 굳건히 하고, 새로운 삶을 사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