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1. 16:10
반응형

Gemini, Your June Horoscope Predicts A Surprising Shift In A Relationship

6월 쌍둥이자리 별점:

연인과의 관계에 놀라운 변화가 점쳐지는 이번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Gemini 5/21 ~ 6/20

쌍둥이자리 여러분, 이제 안도의 숨을 쉬어도 됩니다. 6월 쌍둥이자리 시즌이 왔고, 천체의 신들은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테니까요!  6월 3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역행하며 영혼의 집인 열두 번째 하우스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 시기 하늘로부터 내려받는 직관력은 6월이 시작함에 따라 쓰이게 될 것이고, 이는 매우 훌륭한 결과를 가져오게 될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Gemini 5/22 ~ 6/21

 

6월 11일

여러분은 이날 깊은 마음의 변화를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무의식을 관장하는 열 두번째 하우스에서 금성과 천왕성이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작은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 비밀이란 여러분이 지금껏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는 것이죠. 예를 들면 여러분을 몰래 좋아하던 사람이 모습을 드러낼지도 몰라요!

 

6월 13일

그리고 6월 13일,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면, 여러분은 모든 게 준비되었다는 중요한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겠어요.

 

 

6월 14일

이 달은 특히 6월 14일, 각종 계시와 중요한 순간들로 넘쳐납니다. 이때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연인 관계를 관장하는 일곱 번째 집을 비추면서, 여러분은 새로운 방향으로 이 관계를 지속적으로 밀고 나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제한된 관점은 버리고, 여러분이 마땅히 받아야 할 사랑과 존경을 요구하세요. 그럼 그 과정에서 관계가 더 돈독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6월 21일

쌍둥이자리 시즌에 작별을 고해야 할 시간이군요. 왜냐하면 6월 21일, 태양이 게자리로 들어가 여름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죠. 태양이 여러분의 두 번째 하우스를 통과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고 지키고자 위험을 감수하는 일은 포기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재정을 돌보고 새 목표를 세우기엔 완벽한 시기입니다.

6월 22일

금성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마치 끊을 수 없는 마법의 물약을 마신 듯, 넘쳐나는 자기애에 빠진 아름다운 모습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받는 모든 칭찬에 감사하세요.

 

게자리의 태양이 인간 관계를 관장하는 열한 번째 하우스에서 목성과 사이가 멀어지게 되면, 여러분은 팀워크와 집단 지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경향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참여시키고 부를 나누는 일은 아름다운 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6월 28일

당신의 재정을 담당하는 두 번째 하우스에 게자리의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수입을 늘리고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기억하세요. 돈은 여러분의 손에 있고 싶어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