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5. 30. 23:17
반응형

Your June Horoscope: Gemini Season Is *Definitely* Turning It Up A Notch

6월, 확실히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쌍둥이자리 시즌

By ROYA BACKLUND

 

출처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ARIES 양자리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야심 찬 10번째 하우스 영역에 성냥불을 붙였습니다. 잘 되든 안 되든 모 아니면 도입니다. 대담하게 도전하세요.  여러분이 열심히 일할 수록, 보상은 더욱 더 커질 것입니다.

 

*6월 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TAURUS 황소자리

6월 11일까지 여러분은 또 다른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황소자리의 16도에서 금성이 천왕성과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6월 황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6월 22일 금성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마치 끊을 수 없는 마법의 물약이 몸에 스며들 듯이 자기애가 넘쳐나는 아름다운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받는 모든 칭찬에 감사하세요.

 

*6월 쌍둥이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NCER 게자리

게자리 내 태양이 당신의 야심찬 10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과 싸울 준비를 하게 되면, 여러분은 세상 앞에 화려하게 입장하여 자신의 크고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게 될지도 모릅니다.

 

*6월 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기

LEO 사자자리

파티가 시작하기 전, 자신에게 쉴 시간을 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사자자리 시즌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으니까요! 지금은 당신의 매력이 잠시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6월 사자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VIRGO 처녀자리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당신의 '집'을 뜻하는 4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추게 되면, 여러분은 껍데기 속으로 숨어 들어가야 합니다. 당신의 신성한 공간을 가꾸고 싶은 충동에 따라야만 합니다.

 

*6월 처녀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LIBRA 천칭자리

6월 22일, 금성이 모험을 추구하는 9번째 하우스로 들어서게 되면, 여러분은 지금의 편안함과 안락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고지로 인도할 사랑을 갈망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6월 천칭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CORPIO 전갈자리

6월 13일 수성이 여러분의 은밀한 8번째 하우스로 들어오면, 여러분은 피상적인 잡담은 그만둬야 합니다. 대신 여러분이 진정으로 답을 얻고자 하는 질문들에 대해 물어볼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6월 전갈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당신만큼 당신을 잘 이해하는 사람은 없어요.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당신의 모습을 좀 더 생생하게 그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6월 사수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6월 3일, 수성의 역행은 마침내 막을 내리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은 영감을 받아들여 예술적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하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6월 염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AQUARIUS 물병자리

바쁘다고 사랑할 시간이 없는 건 아니에요. 사실 6월 22일 금성이 당신의 로맨틱한 5번째 하우스에 방문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무언가에(혹은 누군가에게) 푹 빠져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6월 물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6월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아늑한 4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TV 앞에 앉아 달달한 시리얼을 먹으며 집에서 푹 쉬고 싶게 될지도 몰라요. 여러분은 추억 같은 아늑함과 위안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6월 물고기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