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4. 30. 23:2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5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5월 사자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집, 가정 내 사연들로부터의 해방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우정, 인간관계 만들기

*그 외 중요한 날: 5/5, 5/13, 5/15, 5/21

 

가장 좋은 시기를 보냈다가도 가장 최악의 시간이 오고, 4월 30일 황소자리 내 일식과 찾아온 대대적 변화가 여러분의 허점을 찔렀을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해외에서 살기 위해 아파트 짐을 싸거나, 애인과 헤어진다거나, 공유된 집을 떠나거나, 새로운 도시에서 일을 하는 등 여러분의 커리어와 삶의 기반은 모두 유동적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소란 속에서 배울 기회들도 분명 있습니다. 10일 양자리 방향으로 이동할 목성은 10월까지 지속되었던 여행, 공부 그리고 내적 확장을 촉진합니다. 유용한 정보들을 곧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지혜를 다른 사람들과 신나게 공유할 수 있겠습니다. 상황이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때, 친한 친구와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면 여러분은 다시 현실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애정운:

가정과 직장 생활의 변화는 가장 친밀한 관계에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16일 월식은 특정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모두 시험대에 오릅니다. 모두 구부러지고, 일부는 분명 부러져 버릴 것입니다.

 

*재정운:

재정을 관장하는 행성인 수성은 10일 역행하며, 수성의 통과는 당신의 수입을 다른 친구나 동료들과 비교하게 만들 수 있겠네요. 만약 여러분이 저임금을 받고 있다고 생각이 든다면, 이 시기는 신뢰할 수 있는 동료의 도움을 받아 임금 인상을 협상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처녀자리 (8/23~9/22)

5월 처녀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스케줄링 및 의사소통 문제로부터 해방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야심과 포부를 새롭게 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6, 5/10, 5/21, 5/25, 5/30

 

지난 16일 전갈자리 내 월식이 일어나면서 가정 내 형제들과 친구들과의 우정의 역학관계가 뒤흔들려 여러분이 소외감이나 외로움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가장 친한 바리스타가 근무 시간을 바꾸었고, 당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이 리모델링에 들어가 문을 닫았기에 동네 산책도 예전처럼 즐겁지 않네요.

 

주변 가까운 환경의 변화에 다소 당황스럽긴 하지만, 이번 달은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직장에서 출세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수성의 역행은 10일부터 시작되면 당신의 진로나 커리어 부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 자신의 목표와 야망을 재검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투자나 사업을 위해 노력해왔다면, 세부적인 사항들이 함께 모여 실행에 옮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애정운:

12월 이후 물고기자리 내에 장기 체류한 목성은 여러분의 두 사람 간의 연결고리를 풍부하게 해 주었지만, 팽창과 번영의 행성인 목성이 10일 양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런 연인 관계에서의 힘의 균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화성이 29일 목성과 만나게 되면, 다음 단계로 도약할 준비를 하세요.

 

*재정운:

2일 금성이 양자리 내로 진입하고 여러분의 공유자원을 관장하는 구역에 들어갑니다. 이곳엔 사랑과 돈을 관장하는 행성이 이달 내내 머물고 있기도 한데요, 이 시기 여러분은 먹고살기 위해 평소보다 더 치열하게 살아야 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은행 잔고가 적을 순 있지만, 여러분의 전반적인 부의 증가를 위해 흥미로운 콜라보나 공동 사업 벤처들이 함께 모일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1)

5월 천칭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재정 문제에 대한 두려움 해소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여행 및 공부 목표 새로이 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2, 5/10, 5/24, 5/28, 5/29

 

이번 달 테마는 연애입니다. 이번 달은 낭만적인 만남에 굶주린 여러분의 마음 속에 깊은 만족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난 4월 1일 양자리에 있는 초승달은 금성과 목성이 각각 2일과 10일 양자리로 진입함으로 인해 짝이라는 꽃을 피울 수 있는 씨앗을 심어주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기본적으로 겪을 일들은 다 견뎌냈고, 몇 달 간의 건강 회복 및 자신의 기쁨을 우선시하는 지속적인 연습을 한 당신은 마침내 진득한 사랑에 전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한편 5월 16일 월식은 여러분의 재정 부분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청구서 만기가 다가오고 있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어요. 최고의 풍족함에 도달하기 전 여전히 가야만 하는 길이 있지만,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이 여러분을 지탱해주는군요.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이번 달 애정운은 천칭자리에게 최고입니다. 이미 짝이 있다면 올해는 프러포즈를 받거나 급속도로 진행되는 결혼 후 함께 집을 짓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여러분이 만나고 있는 사람들은 깊은 관계를 맺을 가치가 있는 사람들입니다. 29일 화성이 목성과 마주치면 이 애정운이 탄력을 더 얻게 되면, 여러분은 자제력을 잃어버릴 수도 있을 정도입니다.

 

*재정운:

4월 30일 일식이 재정적인 혜택을 가져다 주었든 아니면 어려운 손실을 가져다주었든지 간에, 5월 16일 월식은 여러분의 예산을 다듬고 불필요한 소지품을 정리하게 합니다. 때론 적게 갖는 것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여러분이 결핍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이후 풍요로움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게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를 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세요.

전갈자리 (10/22~11/21)

5월 전갈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해 부족하단 믿음은 버리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협업 및 공유 자원 새로이 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5, 5/18, 5/28, 5/29

 

우리는 일식 시즌 중 5월에 들어섰는데요, 이번 달은 여러분의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식 시즌은 여러분의 인간관계뿐만 아니라 자아 의식에도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많이 만나 파트너십의 기회가 많아지면서 여러분은 모든 이의 사랑을 받기 위한 노력은 필요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자신을 정의하는 방법은 점점 작아지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로 점점 더 정교해지고 조각화되고 있습니다.

 

16일 월식은 혼란이나 자존심에 상처를 가져올 수 있지만, 지난 11월부터 있었던 까다로운 여러 문제들을 해결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안도감과 회복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조깅을 하거나, 비타민을 복용하고, 일할 때 여유를 갖는 것 등에서 말이죠.

 

*애정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거나 흥미진진한 관계가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는 지금 이 시기, 여러분에게 누군가를 만나는 문제는 지속적인 변화 속에 있습니다. 이전에는 '관계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가'에 집중하는 탓에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면, 이제 여러분은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게 더 쉽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금성이 28일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입성하면 매우 달콤한 분위기로 이번 달을 마무리할 수 있겠습니다. 

 

*재정운:

5월은 전갈자리인 당신에게 새로운 직업 에너지를 주는 달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든, 오랜 근무지에서 변화를 주든, 목성이 현재 양자리와 당신의 일자리를 관장하는 영역에 있으니 여러분의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는 방향으로 전환이 될 것입니다. 29일 화성이 목성과 만나면 시간외로 일을 더 하거나, 혹은 위험을 무릅쓰고 보너스와 임금 인상을 요구할 수도 있겠군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