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1. 17:14
반응형

Scorpio, Your June Horoscope Says You May Be Crushing On Someone New

6월 전갈자리 별점: 

새로운 누군가에게 빠질 수도 있는 이번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Scorpio 10/22 ~ 11/21

여러분의 인간관계는 지금까지 너무나 많은 변화를 견뎌냈지만, 앞으로도 더 많은 것을 견뎌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좋은 방향으로)  수성의 역행이 6월 3일 끝나고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에 직접 접근하게 되면,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의 관계가 이후 어디로 향하게 될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갈등을 일으킨다거나, 일시적으로 만난 전 파트너에게 작별을 고할 수도 있어요!

 

 


6월 11일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담당하는 영역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치면, 여러분의 연인과의 관계는 갑자기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갈지도 모릅니다!  내 타입이 아닌 누군가에게 끌릴 수도 있는데, 이를 통해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관점으로 연인 관계를 돌아볼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수성이 친밀함을 관장하는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빛나면, 여러분은 깊이 있는 대화를 갈망하기 시작합니다. 피상적인 잡담은 그만두세요. 여러분이 진정으로 답을 얻고자 하는 질문을 하세요.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관점이 바뀌게 됩니다. 한결같음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은 무엇이 필요한가요? 성장 가능한 자금 관리를 하고 있나요? 욕구와 욕망을 분리하세요. 그래야만 생존은 물론 번영할 수 있습니다!

 

6월 21일

6월 21일이면 모든 것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하지가 우주를 가로질러 불을 퍼트릴 뿐만 아니라, 게자리 시즌이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로 마법의 에너지를 보내게 되죠. 실수하지 마세요. 모험을 하고 싶은 여러분의 날개를 그 누가 막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변화에 저항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더 깊은 진리를 발견하는 것까지는 막을 수 없어요.

 

6월 22일

금성이 당신의 섹시하고 유혹적인 여덟 번째 하우스에 입성하면, 여러분의 로맨틱한 관심은 더 강력한 무언가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곤 감정의 흐름을 따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줍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겠어요?

 

6월 28일

게자리의 태양이 당신의 생산성을 담당하는 여섯 번째 하우스에서 목성과 정면으로 충돌하게 되면, 여러분은 전형적인 하루 루틴을 없애고 일을 끝내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강구하게 됩니다. 똑같은 일상을 비틀고 틀 밖에서 생각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의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6월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에 방문하여 아름다운 에너지를 만듭니다. 여러분은 삶에 대한 중요한 깨달음과 함께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으로 한 달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