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5. 31. 00:05
반응형

Pisces, Your June Horoscope Is Giving You A Glimpse Of An "Incredible" Summer

6월 물고기자리 운세: 앞으로의 놀라운 여름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시기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PISCES 2/19~3/20

지금까지 내향적인 성향을 보여왔던 물고기자리 여러분이라면, 2022년 6월 여러분들은 그 모습을 깨부술 수도 있습니다.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끝나게 될 것이고, 이는 곧 여러분의 '소통'을 관장하는 세 번째 하우스에 생기를 넣어줄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더 큰 목소리로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 드러낼 힘을 얻을 수 있어요.

 


 

6월 11일

이날 있을 설전은 매우 훌륭한 촉매제의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이때 금성이 당신의 지적인 3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칠 것이며, 당신으로 하여금 한계점까지 밀어붙일 대화에 참여할 수 있게 만듭니다. 당신은 예상치 못한 소식, 즉 연인으로부터 어떤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낸다는 사실만으로도 놀라움은 더해질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수성이 여러분의 감성을 주관하는 네 번째 하우스로 들어오면서 여러분의 공감 가지기는 경계 태세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니 치유의 상태가 여러분의 마음 최전선에 자리하도록 하세요.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을 밝혀줄 때, 여러분의 직장에서 뭔가 큰 폭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평판은 파장을 일으키고 있어요. 그러니 이 세상에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확실히 보여주도록 하세요. 이 역시 가십이 될 순 있겠지만, 다행히 모든 사람들이 다 나쁜 건 아니에요!

 

 

6월 21일

이날 일어나는 하지(夏至)는 단순히 낮이 긴 날이 아닙니다. 그보다 훨씬 더 이상이에요. 태양이 다른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로 진입하게 되면, 물고기자리인 여러분은 창조적인 다섯 번째 하우스의 신비한 물속에 스스로를 완전히 담그게 됩니다. 이 에너지는 여러분을 끝없이 격려하며,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 일을 하고 내면의 아이를 치유하는 시간을 갖게 해 주죠.

 

6월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아늑한 네 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TV 앞에서 달달한 시리얼을 먹으며 집에서 푹 쉬고 싶을지도 몰라요.

 

 

6월 28일

당신의 창조적인 본능은 이번 28일 여러분에게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게자리에 있는 태양이 당신의 재정을 관장하는 두 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과 다투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재능이 부를 끌어모을 수 있음에 기분 좋게 놀라게 됩니다. 게다가 거절할 수 없을 예술적인 제안을 우연히 받게 될지도 몰라요!

 

6월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화려하고 음악적인 다섯 번째 하우스를 비추면 여러분은 열정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직전에 돌입할 수 있습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올여름은 열매를 많이 많이 맺게 될 테니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