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3. 6. 1. 21:4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6월은 여러분의 세계를 구축하는 시기입니다. 여기서 '세계'란 비현실적이고 환상적인 세계가 아닌, 이상적이고 실현 가능한 현실 속 세계를 말합니다. 2023년 전반기를 살펴보면 1월과 2월은 다소 천천히 시작되었지만, 3월에는 삶의 새로운 장이 열렸으며, 4월에는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었고, 5월에는 다이내믹한 선택들을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린 6월을 맞이했습니다! 6월은 현재 우리 위치를 잘 알 수 있는 때입니다. 우린 여전히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 영향 하에 우리가 가진 다른 선택권들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아보고,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6월 3일 보름달이 뜨는 날엔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을 보다 현실적이고 명확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5일, 열정적인 사자자리에 수성과 화성이 들어오면서 여러분의 욕망의 불꽃이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거기에 곧 다가올 역행을 앞두고 금성은 10/8까지 사자자리에 더 머무르면서 우리가 원하는 걸 얻기에 충분한 기간을 제공합니다. 6월 11일엔 수성이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에 합류함으로써 우린 더 풍부한 표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11일, 명왕성이 역행합니다.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진입한 이래, 미래를 향해 나아가던 우리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순간이죠. 그리고 1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면서 여름 휴가를 선언합니다. 우리 역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까지 있던 일들에 대해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8일엔 일기를 쓰면서 새로 목표를 설정한다거나, 여름에 읽을 책 목록을 만들고,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6월 21일엔 감성적인 시기인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민디 칼링, 라나 델 레이와 같은 창의성 넘치는 스타들이 바로 게자리생들이죠. 26일엔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하늘에서 빠르게 움직이면서 태양과 함께 게자리에 합류합니다. 이때 우린 넘치는 창의성을 표현할 다양한 영감들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6월 30일, 물고기자리에서 해왕성이 역행함에 따라 다소 꿈같은 분위기 속에서 이번 달은 마무리됩니다.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상상 속에 빠질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순수한 상상력에 힘을 실어보는 건 어떨까요.

 

 


천칭자리 (9/23~10/21)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친구를 가장한 적의 말엔 신경 쓰지 말 것!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책을 읽기에 좋은 때

*그 외 중요한 날: 6/2, 6/5, 6/8, 6/11, 6/17

 

여러분이 원하는 삶을 얻기 위해 처음부터 모든 걸 만들어 나가야 하는 과정은 그야말로 고난의 길이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번 달, 여러분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나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금을 마련한다거나, 프리랜서로서 일거리를 찾는 것 또는 빚을 갚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이므로 이번 달에 그 목표를 향해 일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더 많은 자유를 얻을 수 있어요.

 

현재 여러분이 풀고 있는 퍼즐을 풀기 위한 열쇠 중 하나는 견고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금성이 이번 5일 커뮤니티 영역으로 진입하여 4개월 동안 머무르게 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여름 동안 일부 친구들과 다시 연락하게 되면서도, 어떤 사람들과는 이별을 해야 할 것입니다. 쉽진 않겠지만, 내면의 평화를 위한 일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 금성이 여러분의 사회생활 영역에서 한 달 내내 화성을 쫓는 양상을 보입니다. 이 분위기를 이용하여 이번 달엔 주저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로맨스를 즐기도록 하세요. 이 사람과 오래갈 수 있을지 걱정하기보단 현재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세요. 당장은 재미있는 데이트를 즐기세요. 나중 일은 나중에 하면 되니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지난 몇 달 동안 재정적으로 많은 상승과 하락이 있었지만, 이번 달 마침내 상황이 안정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일거리와 직장 제안이 친구들을 통해 찾아온다거나, 주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보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26일엔 예상치 못했던 자원이 생겨 빚을 상환할 수 있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2~11/21)

2023년 6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비싼 레스토랑에 가서 플렉스 하기!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새 치료사와의 첫 만남

*그 외 중요한 날: 6/21, 6/26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의 삶은 근본적으로 크게 변화했습니다. 불안정함을 싫어하는 여러분에게는 힘들었던 과정이었겠지만, 이번 달, 그 성장 속 고통이 마침내 결실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오래 지속되는 무언가를 찾고 있으며, 거기엔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오는 많은 기쁨과 의미도 포함됩니다.

 

이번 달에는 직업적인 면에 있어 몇 가지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직을 한다거나, 다른 직책을 맡거나 책임을 분담하는 등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엔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인 모두 자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를 쌓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도시를 누비며 카리스마 넘치는 커플로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사실 관계 자체에 대한 관심을 상대적으로 적어 보이는군요. 일에 몰두하는 상황이 여러분에겐 일시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이직 등의 고민을 하고 있는 상대방에겐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상대가 모든 걸 해결하는 동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주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3일 뜨는 보름달과 18일 뜰 초승달이 모두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그만큼 이번 달은 재정이 여러분의 주요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이른 시일 내에 재정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만들어서 18일 이후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세요.

 

 

사수자리(11/22~12/21)

2023년 6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찜질방에서 느긋하게 즐기기 좋은 하루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첫 데이트를 하듯 설레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6/1, 6/11, 6/19

 

여러분은 이번 달 충분히 바쁜 일정과 매끄럽게 진행되는 계획으로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핫요가를 다시 시작했고, 직장에서 멘티를 케어하고 있으며, 여가 시간에는 지역 동물 보호소에서 자원봉사까지 하고 있군요. 그러나 이번 달에 직면한 딜레마가 있습니다. 유기묘에게 더 많은 장난감을 사다 주는 것이 중요할까요? 아니면 진동 마사지건을 구입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을까요?

 

자, 모든 걸 잠시 멈추고, 바빠지기 전에 잠시 한숨 돌릴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 모든 것을 견고한 기반 위에 짓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카드를 긁어 쌓고 있는 집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전에, 이 구조를 테스트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쌍둥이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뜨는 18일은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가 새로 시작되는 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이상형인 사람의 특징을 명확히 나열하여 현실적으로 그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도록 하세요! 이미 옆에 누군가가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점검하고 다시 조율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누가 여러분에게 늘 중요한 것들을 돌이켜주는지 생각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엔 안정적인 재정 상황을 유지하겠지만,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21일엔 미래에 대한 투자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부채 상환이나 융자 신청, 또는 퇴직연금을 붓는 등 미래에 대한 투자를 고려해 보세요. 여러 선택지는 가지고 있으면 늘 좋은 것이니, 대체 계획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