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6. 1. 23: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6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6월은 여러분의 세계를 구축하는 시기입니다. 환상의 세계와는 거리가 먼, 이상적이고 실현 가능한 현실 속 세계를 만들어나갈 때이죠. 2023년 전반기는 1월과 2월의 경우 다소 느린 속도로 시작되었으며, 3월에는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었으며, 4월에는 갑작스러운 변화가 일어났고, 5월에는 다이내믹한 선택들을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린 6월을 맞이했습니다! 우린 여전히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 영향 하에 우린 우리가 가진 다른 선택권들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아보고, 질문을 던지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6월 3일 보름달이 뜨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 보다 더 명확하고 현실적인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5일, 열정 넘치는 사자자리에 수성과 화성이 들어오면서 내면 속 욕망의 불꽃이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거기에 금성이 10/8까지 사자자리에 더 머무르면서 우리가 원하는 걸 얻기에 충분한 기간을 제공합니다. 6월 11일엔 수성이 호기심 넘치는 쌍둥이자리에 합류함으로써 우린 더 풍부한 표현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11일, 명왕성이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진입한 이후, 미래를 향해 나아가던 우리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순간이죠. 6월 1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면서 우주에도 여름휴가가 시작됩니다. 우리 역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까지 있던 일들에 대해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어요. 특히 초승달이 뜨는 18일엔 일기를 쓰면서 새로 목표를 짠다거나, 여름에 읽을 책 목록을 만들고,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절기상 하지인 6월 21일, 게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민디 칼링, 라나 델 레이와 같은 개성 넘치는 스타들이 바로 게자리생들이죠. 6월 26일,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태양과 함께 빠르게 게자리에 합류합니다. 이 시기엔 우리의 넘치는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6월 30일, 물고기자리에서 해왕성이 역행합니다. 월말은 꿈같은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됩니다.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여러분의 순수한 상상력에 힘을 실어보세요.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요가나 명상 핫플레이스로 가서 마음 가라앉히기에 좋은 날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살 거 없이 슈퍼에 가서 둘러보는 재미도 있죠

*그 외 중요한 날: 6/15, 6/19, 6/28, 6/30

 

지난 몇 년은 자기 관리 그리고 자신의 가치를 알아가는 긴 프로젝트 과정이었습니다. 그중 일부는 흘러가는 청춘을 잡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한 노력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나이 들어가는 것에 개의치 않고, 오히려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얼핏 난 새치머리도 이젠 멋있어 보일 정도예요! 창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투자한 모든 노력들이 일상 속에서 점점 더 큰 기쁨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창의력을 요하는 활동, 사람들과 함께하는 축제 같은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세요. 여유로운 오후 산책 하나에도 의미를 부여해 보세요. 여러분은 휴식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쌍둥이자리 시즌은 주로 일에 집중하게 되는 시기이지만, 21일부터는 누군가와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이번 여름, 여러분은 가장 가까운 인물들과의 줄다리기를 통해 누가 괜찮은 사람인지 탐색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최종 동행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여름은 적은 노력으로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5일에 금성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에 진입하면 원만한 협상은 물론 쉬운 업그레이드들이 이뤄질 것입니다. 어디에 추가 비용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지 고려해 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2023년 6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난장판 같은 일상 속에서도 규칙적일 필요가 있어요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절친과 소소한 피크닉을 즐기거나 데이트하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6/15, 6/19, 6/28, 6/30

 

2020년 12월, 여러분은 야심 차게 자신의 이미지를 변화시킬 계획을 세웠습니다. 소속된 사회에서 단순한 관찰자로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더 적극적인 참여자가 되고 싶었죠. 그 노력의 결과가 이번 6월 드러납니다. 나의 가치관을 공고히 하면서도 내가 가진 영향력을 넓히고, 지금의 안정감을 가지기까지 그동안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 겁니다.

 

지금 재정 상태가 넉넉지 못한 상태라 하더라도 저렴한 이벤트(혹은 무료 행사)에 많이 참여해 보세요. 일만 해선 안 돼요. 일뿐만 아니라 여가를 즐기는 것도 지속 가능하고 균형 잡힌 삶을 구축하는 데에 매우 중요하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5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영향을 줄 거예요. 곧 있을 역행으로 인해 이 사랑의 행성은 10월까지 이곳에 머물 예정입니다. 이렇게 ‘사랑’에 대해서만 모든 것이 집중되는 시기는 2015년 여름 이후 처음입니다. 당시 겪었던 로맨틱한 일들에 진전이 있었는지 한번 되돌아보세요. 그때의 나로 되돌아가 어떻게 하면 지금 더 큰 기쁨을 느낄 수 있을지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올해 다소 재정적으로 여유가 없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었죠. 설상가상으로 17일에 토성이 역행하기 시작하면 올해 가장 쪼들리는 상황이 올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건 잠깐의 어려움일 뿐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장기적인 재정 목표에 집중하는 게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6월 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칭찬 세례를 받는 날

*6월 18일 쌍둥이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피곤하다면, 청소 서비스 업체에 청소는 맡깁시다.

*그 외 중요한 날: 6/15, 6/19, 6/28, 6/30 

 

여러분의 작은 세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전 몇 년 동안 대부분을 은둔 모드로 보냈기에 약간의 압박감이 느껴질 순 있겠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다시 바쁘게 살아갈 수 있다는 사실에 오히려 안도감을 느끼고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만나는 모든 사람들, 겪게 될 모든 상황들 속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는, 인정과 동정심이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이번 달엔 그 장점을 더 구체적으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게 될 거예요.

 

보름달이 뜨는 6월 3일엔 여러분의 직업적인 면이나 사회적인 이미지 측면에서 흥미로운 순간이 올 수 있으며, 이 순간이 이번 여름 기간 동안의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여러분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6월 4일, 데이트 앱을 열어 생각 없이 사람들의 사진을 보던 당신은 평소 여러분의 스타일과는 정 반대인, 하지만 관심을 끄는 누군가를 발견하게 됩니다. 처음엔 커뮤니케이션이 어색할 수도 있고 거절당한 듯한 기분이 들 수도 있겠지만 그 기분에 빠지지 마세요. 25일쯤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게 될지도 몰라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 추가 수입을 얻기 위해 야근을 하고 있군요. 지금 당장은 돈 몇 푼을 더 벌 수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법은 아닙니다. 6월 5일,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에 들어와 4개월 동안 체류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의 중 과제는 하루하루를 더 편히 보낼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일을 덜 하면서도 안정감을 얻을 수 있을지 고민해 보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