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3. 5. 1. 21:5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또 다른 역동적인 한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이 시작되긴 했지만 아직도 수성이 역행 중에 있고, 지난달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난 후 생긴 갑작스러운 변화들 때문에 우린 휘청이고 있습니다.

 

5월 1일, 명왕성이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우린 깨달음의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일어나면 우린 감정적인 부담을 덜어낼 수 있게 됩니다.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는 7일이 되면 상황은 보다 더 풍족해집니다. 하지만 금성이 향수(nostalgia)를 불러온다는 사실을 잊어선 안됩니다. 과거에 갇히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특히 14일 역행하던 수성이 다시 직행하게 되기 전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5월의 가장 흥미로운 날이라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16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팽창의 행성은 2024년 5월까지 황소자리에 머물 예정입니다. 2019년 이후(특히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 등 우리 삶 속엔 다양한 문제들이 편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황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상서로운 날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20일,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화성은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월말이 되어 21일엔 태양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고, 곧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시기를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쌍둥이자리 (5/21~6/20)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5월 5일 보름달의 의미:: 해야 할 일들을 다시 정리하고 내게 주어진 많은 일들을 줄일 때

*5월 19일 양자리 일식의 의미:  고요한 명상 속에서 평화를 찾고 새 목표를 설정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1, 5/12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은 이번 달 초 정신적으로 다소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한 달 내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서 역행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여러분이 잊어야 할 것들과 아직도 씨름 중에 있습니다. 꿈을 꾸고 명상을 하며, 명확한 통찰력을 갖기 위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 그 순간은 생각보다 일찍 그리고 자주 다가올 수 있습니다. 

 

16일, 목성이 황소자리로 이동하는 날엔 시간을 내어 혼자 혹은 파트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사람의 비밀은 잘 지켜주도록 합시다.

 

 

*애정운:

지난 해는 누군가와 사이를 공식화하거나, 결혼을 하거나, 가정을 꾸리기로 마음먹는 등 흥미로운 관계의 발전이 있었을 겁니다. 이번 달은 한 걸음 물러 서서 여러분이 쌓아온 모든 것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때입니다. 축하받는 일은 멋진 일이지만, 사랑이 가진 순박함에 감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금전운: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임금 인상이나 승진과 같이 여러분의 업무와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과소 평가하거나 얕잡아보지는 말되, 내 몫은 분명히 하고 있는지 자신의 가치에 대해 분명히 평가할 필요는 있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Get Ready For a Much Better Year 2023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 작년보다 '훨씬' 더 나아질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