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3. 5. 2. 00:0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역동적인 달이죠. 5월이 시작되긴 했지만 수성이 아직 역행 중에 있고, 4월 양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 이후 생긴 변화들로 인해 우린 아직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1일 일어나는 명왕성의 역행과 수성과 태양의 만남은 우리에게 깨달음의 순간을 줄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비밀을 가져다줄 수도 있습니다. 5일에는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서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상황이 더 간단해지는 듯하면서도 복잡해질 수 있겠네요.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입성하는 7일에는 상황이 풍족해집니다. 그러나 금성이 향수(nostalgia)를 자극할 수 있기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특히나 수성이 역행을 멈추고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어요.

 

5월 중 흥미로운 변화라고 한다면 목성의 황소자리 진입입니다. 이 거대한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 후 2024년 5월까지 머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 문제들이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번 목성의 위치 변화는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고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하루가 지난 20일엔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반년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그리고 21일,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며 쌍둥이자리가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5월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사자자리 (7/23~8/22)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가정 내 오랜 싸움에 종지부를 찍는 날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힘겹게 이뤄낸 승진의 날!

*그 외 중요한 날: 5/1, 5/9, 5/18, 5/21, 5/22, 5/28

 

여러분이 어떤 커리어를 갖고 있든지 간에, 이번 달은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에 큰 변화가 생기는 한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사내에 있었던 조직 개편, 예상치 못했던 권력 교체 이후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만의 리더십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의 관심과 존경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사무실 밖에 있을 땐 가정 문제, 가족 문제로 온 신경을 쏟고 있군요. 이럴 때 확실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특히 5월 20일 이후) 삶의 모든 영역을 두루 현명히 다룰 수 있게 도와줍니다. 너무 착한 것도 좋은 건 아니에요.

 

 

 

*애정운:

이번 달 직장에서 가정에서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누군가와의 데이트는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7일, 금성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하고 있어 누군가와 밀회를 즐기게 될 수 있겠지만, 이번 달엔 휴식을 취하고 지난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 게 중요합니다.

 

 

*재정운:

이번 달 상반기 수성이 역행하고 있어 여러분이 짜놓은 예산을 재검토하고, 부채 상환을 위한 추가적인 지출을 계획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렇다고 녹초가 될 정도로 일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기회가 있는 곳에서 더 많은 자원들을 찾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Getting to Know Who You *Really* Are This Year 2023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 2023년은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