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3. 5. 1. 22:5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황소자리 시즌이 왔습니다! 5월은 역동적인 달이죠. 하지만 화성이 여전히 역행 중에 있고, 4월 양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 이후 생겨난 변화들로 우린 여전히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어요.

 

1일 일어나는 명왕성의 역행과 수성과 태양의 만남은 우리에게 깨달음의 순간을 줄 수도, 어쩌면 더 많은 비밀을 가져다줄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에는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상황이 더 간단해지는 듯, 복잡해질 수 있겠어요.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는 7일엔 상황이 풍족해집니다. 그러나 게자리로 들어온 금성이 향수(nostalgia)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특히나 수성이 역행을 멈추고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5월 중 흥미로운 사건이라고 한다면 목성의 황소자리 진입입니다. 이 거대한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 후 2024년 5월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에 대한 집단적인 문제들이 일어났는데, 다행히도 이번 목성의 황소자리 진입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이날은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고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갖기에 좋은 날이에요. 하루가 지나 20일엔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반년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21일,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면서 쌍둥이자리가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입니다. 이 놀이기구 같은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게자리 (6/21~7/22)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게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모든 게 명확해지는 첫 데이트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초여름을 맞아 친구들과 어울리세요!

*그 외 중요한 날: 5/13, 5/26

 

월식이 일어날 땐 늘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를 타게 되지만, 게자리 여러분에겐 마음을 추스를 기회들도 분명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열정과 추진력을 자신의 내면에서 찾아야 된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실제론 여러분의 친구들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가장 큰 자산은 사람들이며, 한 달 내내 그 규모가 성장하고 확장할 것입니다.

 

한편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방문하는 7일,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활력이 주는 화려함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지난 몇년 동안 여러분에겐 시작 단계에서 관계가 끝나버린다거나, 속상한 일들이 많이 있었을 겁니다.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명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누군가와의 관계 형성은 헌신이 필요하지만 즐거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그 즐거움을 더 많이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금전운:

3월 말부터 화성이 여러분의 머무르고 있는 동안 여러분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 20일 화성이 여러분의 자금 영역으로 이동하여 안정감을 선물해 주지만, 이건 여러분의 지갑엔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이 영향 하에 통장 잔금이 바닥날 수 있으니 지출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romotions & Career Changes 2023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 커리어에 중대한 변화가 예상되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