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3. 5. 1. 20:4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드디어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또 다른 역동적인 한 달이 시작되었어요. 5월이 오긴 했지만 아직도 수성이 역행 중에 있고, 4월 20일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난 후 생긴 갑작스러운 변화들 때문에 우린 여전히 휘청이고 있습니다.

 

5월 1일 명왕성이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우린 깨달음의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일어나면 우린 감정적인 부담을 덜어낼 수 있게 될 거예요.

 

7일,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게 되면 상황은 보다 더 풍족해집니다. 하지만 이 금성이 좋아하는 게 향수(nostalgia) 임을 잊지 마세요. 과거에 갇히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14일 역행하던 수성이 다시 직행하게 되기 전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어요.

 

5월의 가장 흥미로운 날이라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16일입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2024년 5월까지 황소자리에 머물 예정입니다. 2019년 이후(특히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 등 우리 삶 속엔 다양한 문제들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과 안도감을 가져다줍니다.

 

황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9일은 상서로운 날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편 20일,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에 진입합니다. 화성은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월말 21일엔 태양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면서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시기를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황소자리(4/20~5/20)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더 이상 희망 없게 느껴지던 관계에 끝이 보입니다.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나로 거듭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5/4, 5/12, 5/13, 5/26

 

켈리 클락슨이 노래 'Breakaway'에서 노래한 적 있듯이, 5월은 황소자리 여러분이 어둠에서 벗어나 태양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정체성에 많은 변화를 느꼈지만, 마침내 가장 최신 버전의 모습으로 휴식을 취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미지와 정체성이 안정화되는 동안, 모두가 여러분의 지도와 조언을 원하고 있기에 압박감이 심해지고 있음을 느낄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누군가의 삶을 만들어 줄 순 없습니다. 내 삶만이 나의 책임임을 잊지 말고, 열정을 유지하세요.

 

 

*애정운:

작년 이맘때 여러분은 고통스러운 이별을 겪었거나 관계가 틀어지는 아픔을 경험했을 겁니다. 시간이 지나 지금 여러분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명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따라서 5월 월식으로 인해 과거 연인이 다시 DM을 보내온다 한들 답장하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치를 분명히 알고 있고, 나만의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금전운:

여러분의 5월은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계획을 수정하거나 재검토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은 다시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안정성을 찾는 겁니다. 이것은 목성이 16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게 되면 훨씬 더 쉬워질 거예요. 풍요가 흐르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Growing Pains & Breakthroughs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성장통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게 되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