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5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30~5/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5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30~5/6)

이탠저린 2023. 4. 29. 17:4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엔 또 다른 월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지난 일식 시즌뿐만 아니라 2022년 5월 15일 이후 우리 삶을 뒤흔들고 있는 일련의 큰 변화를 마무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번 주 다른 주요 사건으로는 1일 명왕성이 역행하고(비밀이 드러나는 순간) 역행하던 수성이 태양을 만나며(깨달음의 순간), 4일 금성이 해왕성과 스퀘어를 이루고, 5일엔 월식과 함께 금성이 목성과 만나게 됩니다. 온갖 혼란스러움이 넘치는 한 주가 되겠지만, 동시에 달콤한 일들도 분명 일어날 겁니다. 

 

나 혼자만 겪어야 하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겪게 되는 일들이 될 거예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5일 일어나는 월식은 산더미 같이 쌓인 빚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입니다. 친한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의 대화는 여러분에게 카타르시스를 가져다줄 것이며, 여러분이 생각한 것만큼 상황이 끔찍하지 않음을 깨달을 수 있을 거예요.

카드빚을 갚느라 힘들다면 단순한 주말 일거리나 임시직을 찾아보세요. 쉽게 문제가 해결될 겁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utions(해결책 찾기)."

 

 

 

황소자리(4/20~5/20)

 

월식이 일어나는 5일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들에 있어 전환점이 되는 시기입니다. 이는 고객과의 업무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혼 혹은 이별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하는 것은 개방적이고 유연한 자세로 자신에 대해 탐구할 수 있게 합니다. 자신을 상자 안에 가두지 말고, 나에 대한 모든 것을 탐구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itment(상대에 대한 헌신)."

 

 

 

 

쌍둥이자리 (5/21~6/20)

 

이번 주는 아주 오래간만에 바쁜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이번 5일 일어날 월식은 여러분에게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추가적 업무들을 맡게 되었는지 상기시켜 줍니다. 번아웃을 막기 위해선 업무 분담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요?

 

번아웃은 단순히 육체적인 피곤함만이 아닌 감정적인 상태도 포함합니다. 그러니 이번 주 여러분의 영혼을 살찌울 수 있는 무언가를 할 시간을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o less(일 줄이기)."

 

 

 

게자리 (6/21~7/22)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여러분의 로맨스나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 일에 돌파구가 되는 일이 생깁니다. 어쩌면 우린 모든 걸 그리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간단히 시를 쓴다거나 노래를 쓸 수도 있을 것이고, 데이트앱에 간단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나의 욕망과 마음을 드러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딱히 뭔가를 증명할 필요는 없어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nough(이 정도면 충분해)."

 

 

 

 

사자자리 (7/23~8/22)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여러분의 가정에 다소 심란한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르겠어요. 어릴 적부터 살아온 집을 부모님이 팔 준비를 하고 있다거나, 집주인이 현재 살고 있는 집을 팔려고 한다든지, 여러분의 집 일부분을 개조하게 된다든지, 여러분이 영원히 지속될 거라 생각했던 것이 끝나게 될 수 있어요. 마음의 평화를 위해 이제 여러분의 생활공간을 단순하게 정리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nctuary(안식처의 중요성)."

 

 

 

처녀자리 (8/23~9/22)

 

월식이 일어나는 5일, 여러분의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중요한 소식이 들려옵니다. 여러분에 대한 소식은 아니지만, 여러분에게 큰 영향을 미칠 소식이에요.

 

좋은 소식이라면 친구나 가족이 주요 사업 계약을 하게 되면서 결과물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을 것이며, 부담스러운 소식이라면 그중 하나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여러분에게 머리 아픈 일거리가 생길 수 있게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의 스케줄에 뭔가 더 중요한 일들이 추가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eptance(받아들이기)."

 

 

 

천칭자리 (9/23~10/21)

 

월식이 일어나는 5일은 길고 혼란스러웠던 여러분의 현금 흐름이 드디어 끝을 보이는 때입니다. 2022년 5월 이후 여러분은 재정적으로 많은 부담을 겪으며 바닥을 쳤지만, 드디어 전환점에 도달했습니다. 상황이 더 나빠지는 일은 없을 겁니다. 모든 건 확실히 더 나아질 것이며, 그 개선의 흐름은 이번 주 작은 일들로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의 변화)."

 

 

 

전갈자리 (10/22~11/21)

 

5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납니다. 이는 여러분의 이미지와 정체성과 관련된 격동의 시기가 끝남을 의미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은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쌓는데 많은 발전을 이루었지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엔 한계를 느꼈을 겁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더 많은 자유를 누리게 됩니다. 머리 색을 예쁘게 바꿔보고, 여러분의 재능을 뽐내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lf-love(나 자신 사랑하기)."

 

 

 

사수자리(11/22~12/21)

 

월식이 일어나는 5일은 특히나 실존적 차원에서 모든 것이 마음에 와닿는 시기입니다.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세속적인 문제(이별, 경제적 문제, 짜증 나는 룸메이트 문제 등)들을 처리하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여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이번 주엔 휴식과 명상을 위한 시간을 더 가져보도록 하세요. 스케줄을 너무 빡빡하게 잡지 말고, 누군가와의 점심 약속을 갖기보단 낮잠을 선택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low(천천히 가기)."

 

 

 

염소자리 (12/22~1/19)

 

월식이 일어나는 5일, 친구와 갑작스럽게 사이가 끊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랫동안 친구가 나의 존재에 감사하지 않음을 느꼈을 것이며, 관계를 유지하려 노력하기보단 끊어내는 게 나을 겁니다. 미래에 화해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선 그 관계를 놓아버리고 내면의 평화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lone not lonely(혼자여도 외롭지 않아)."

 

 

 

 

물병자리 (1/20~2/18)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여러분이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에 돌파구가 생기는 날입니다. 이는 회사에서 승진을 한다거나 더 큰 역할을 맡는다기보다는 더 나은 리더 역할을 하기 위해 여러분의 업무를 더 간단히, 단순히 하는 것을 뜻합니다.

 

여러분은 어쩌면 몸 담았던 분야에서 나와 다른 분야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과정을 밟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밀어붙여온 분야가 있었다고 하더라도 이젠 쉬운 길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날 시간)."

 

 

 

물고기자리 (2/19~3/20)

 

월식이 일어나는 5일엔 학업이나 영적 수행에 통찰력을 가져다줄 예상치 못한 기회가 다가옵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의 비전과 장기 목표에 영향을 끼칠 것인지에 대해 많은 걸 배웠을 것입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의 멘토나 선생님과 만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여러분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ocess(성장 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