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4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23~4/2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4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23~4/29)

이탠저린 2023. 4. 21. 22:3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지난주 있던 일식이 끝나고 수성이 역행하기 전 사이에 끼어 있는 시기입니다. 조수가 바뀌고, 모든 것이 막연히 정해지지 않은 상태인지라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나쁜 건 아닙니다. 화성이 23일 역행하는 수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을 이루는 모양)을 이루는데, 이는 지난 4월 8일에도 보였던 모습입니다. 이 영향 하에 이달 초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주도 빨리 움직이기보단 현 상황을 관찰하는 게 좋겠습니다.

 

일관성은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는 다소 힘들겠지만, 25일 태양이 토성과 섹스타일을 이루면 약간의 희망이 보일 수 있겠어요. 29일에는 화성이 영감과 결단력,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섹스타일을 이루어 다가오는 변화를 우리가 잘 받아들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서로 맞지 않는 퍼즐 조각들이 있겠지만, 테이블 위에 그대로 펼쳐두도록 하세요. 더 드러날 것들이 많으니까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일식이 끝나고 이번 주 여러분의 임무는 집 주변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분기별로 할머니께 전화를 드리고 있는 것도 이번 주 잊지 말고 하도록 하고, 봄맞이 대청소를 하도록 하세요. 정리라는 단순한 움직임이 29일 여러분에게 예상치 못한 풍족함을 가져다줍니다. 소파 아래에서 2만 원을 찾았다고요? 쓰지 말고 저축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r(정리하기)."

 

 

 

황소자리(4/20~5/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황소자리에서 이번 주 수성이 역행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번 주는 유독 황소자리 분들에게 와닿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오류나 혼란스러움에 대한 것이라기보단, 과거 알았던 사람들, 갔던 장소 등에 접근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한편 23일, 오랜 친구와 한바탕 말싸움 뒤 갖는 커피 데이트가 여러분이 혼자 고생하며 애쓰던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rgive(용서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서 수성의 역행이 일어날 예정입니다. 이 시기엔 어느 정도 세상과 거리를 두고 있어도 괜찮아요.

 

절박감을 떨쳐버릴 수 없다면, 그동안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던 것들을 리스트로 정리하여 지금 할 일, 다음주 할 일, 한 달 안에 할 일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리스트가 짧아질수록 여러분은 더 많이 쉬고, 꿈꾸고,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ait(잠시 멈추기)."

 

 

 

게자리 (6/21~7/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꽤 많은 분노와 감정적인 염증에 대처해 왔습니다. 하지만 29일 화성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그 좌절감을 생산적인 것으로 바꿀 기회를 갖게 됩니다. 공동의 목표나 목적을 가진 친구들과 힘을 합치는 것이죠.

 

하지만 기억하세요. 에너지는 생성되지도, 소멸되지도 않습니다. 다른 형태로 변형될 뿐이죠. 절대 낭비해선 안 돼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Unite(단결)."

 

 

 

 

사자자리 (7/23~8/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그동안 여러분은 구직활동에 집중하거나, 새로운 업무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문제가 모두 해결되진 않지만, 25일이 되면 약간의 추가 수입, 동료와의 힘이 되는 대화, 상사가 주는 확신 등을 통해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확신을 얻게 될 거예요. 디테일한 면까진 아직 확인하기 어렵지만, 여러분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ssure(확신)."

 

 

 

처녀자리 (8/23~9/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여행, 학업 영역에서 수성의 역행이 이번 주 시작됩니다. 일식과 월식 사이의 기간엔 위태로울 수 있겠지만, 지금은 온라인 수업을 듣거나 새로운 소설을 읽기 시작하고, 다큐멘터리 쇼 한편을 끝내기에 매우 좋은 때입니다.

 

이때 배우게 되는 복잡하고 디테일한 것들은 여러분의 작은 세상을 넓혀줄 것입니다. 우리에겐 아직 배울 게 많아요! 스스로 고립되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을 피하지 마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lore(탐험하라)."

 

 

 

천칭자리 (9/23~10/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여러분의 과제는 현재 재정 상태와 소유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잘 살펴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옷장엔 더 이상 여러분에게 기쁨을 주지 않는 아이템들이 꽤 있을 거예요. 욕심내서 샀던 그 신발, 실제로 신을 만한 사람에게 주는 건 어때요? 쓰지도 않는 레코드 플레이어는 실제 레코드를 즐기는 사람에게 줍시다.

 

안 쓰는 물건들을 처분해서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것들로 공간을 채워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urge(제거하기)."

 

 

 

전갈자리 (10/22~11/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다음 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납니다. 1년 반동안 여러분은  자아상을 다듬고, 조각하고, 변화를 주는 시간을 가졌고, 마침내 완성된 새로운 '나'에게 정착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과제는 시야를 넓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외국어 수업을 듣는 건 어떨까요? 배우는 동안 새로운 친구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dventure(용기가 필요한 때)."

 

 

 

사수자리(11/22~12/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주변 사람들이 수성의 역행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게 되더라도, 여러분이 할 일에 집중하며 만족스러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하루 일과를 성실히 지키고, 업무 마감일을 우선시하며, 자기 관리를 한다거나 반려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에너지와 자신감을 증가시키고 있어요.

 

게다가 여러분에겐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여유도 있어요! 잘 나가게 되더라도 걱정하지 말고, 자신만의 리듬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rganize(정리하기)."

 

 

 

염소자리 (12/22~1/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옛 연인들을 다시 여러분의 삶으로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했던 전 애인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커피집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고, 최악의 애인이었던 그 사람이 갑자기 사무실 밖 인도를 걸어갑니다. 그리고 완전히 잊어버린 전 애인은 갑자기 여러분에게 DM을 보내오는군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이 다시 재회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단지 우주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묻고 있을 뿐입니다. 다시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인간관계에서 원하는 건 무엇인가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st pleasure(지나간 인연들이 가져오는 즐거움)."

 

 

 

 

물병자리 (1/20~2/18)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매끄러운 피부를 갖고 싶어 하지만, 정작 피부 관리를 잘하고 있나요? 새로운 일을 원하면서 필요한 정보는 잘 캐내고 있나요? 이번 주는 열심히 하는 것과 쉽게 하는 것 사이의 외줄 타기를 하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을 흥분시키는 것을 따르세요. 그럼 지칠 일은 없을 거예요.

 

한편 29일 화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연결되면서, 여러분은 가장 안정적인 재택근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를 주는 것에서부터 발전은 이뤄집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rrange(정리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3월 25일 화성이 게자리로 진입한 이후, 여러분의 삶 속엔 로맨스는 물론 창의력도 폭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치구들에게 그동안 데이트 했던 상대를 소개하거나, 시를 쓰거나, 일찍 퇴근 후 극장에 가서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의 최전선에 즐거움을 가져다줄 때가 왔어요. 여러분의 일상을 즐거운 시간으로 채우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ust dance(그냥 즐기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