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4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4/24~4/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4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4/24~4/30)

이탠저린 2023. 4. 23. 21:47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는 일, 돈, 사업 문제에 있어선 좋을 것이며, 가족이나 파트너 등과의 관계에선 그렇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가끔씩은, 여러분이 그들을 챙기고 있음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의 운이 곧 트이게 됩니다. 여러분이 수개월간 노력해 온 계획을 드디어 실행에 옮길 수 있게 될 거예요. 하지만 너무 빨리 움직이진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세요. 특히 직장에선 오래 기다릴수록 더 큰 보상으로 다가올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전후 좌우로 비관적인 면만 보지 마세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여러분이 보는 '방향'이 아닌 보는 '방법'에 따라 어떻게 보이는지를 결정한다는 걸 여러분에게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각, 느끼고 말하는 모든 것들을 긍정적으로 바꾸면, 세상 역시 여러분의 긍정적 태도를 반영할 것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권위 있는 사람과 약속을 했다면, 여러분은 약속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그 약속에서 손 떼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설사 성공하더라도 여러분의 평판에 큰 손해를 입힐 거예요. 말과 마음이 달라서는 안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을 주의 깊게 들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여러분이 듣고 싶어 했던 이야기가 아니라고 할지라도, 그들의 말엔 지혜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조언에 따라 행동할 필욘 없지만, 여러분의 영혼에 좋은 일이라면 따르는 게 좋습니다. 자존심 때문에 좋은 걸 놓쳐선 안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의 헌신이 드디어 이번 주 사람들의 눈에 띄게 됩니다. 며칠 내로 권위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보상을 해줄 것으로 보이네요. 여기엔 물질적인 보상이 포함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지적으로, 직업적으로 존경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동등한 존재로 인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여러분은 작은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럼 큰 노력을 들였을 땐 무엇이 가능할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로맨틱하게 그리고 창의적 방식으로 여러분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선 1순위 목표에만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큰 것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이번 주 여러분은 짧은 시간 안에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 이상으로 엄청난 양의 일들을 해내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일들을 하다 보면 주말엔 철저한 휴식이 필요할 거예요. 다음 주말엔 너무 힘든 계획을 세우지 마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여러분을 향한 수요가 매우 높겠지만, 여러분은 수많은 초대장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초대에 응할 시간도, 에너지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죠. 초대를 거절하는 게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에 우선 집중하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은 인내심이 매우 강한 사람이라곤 할 수 없지만, 이번 주엔 감정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미 해결했다고 생각했던 가족 문제나 재정 문제가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습니다. 이번엔 확실히 끝내버리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토성이 태양을 만나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영향 하에 즐거운 방식으로 스스로를 단련시키는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해야 할 일들이 설사 여러분이 원하는 일이 아니더라도,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접근한다면 재미를 찾는 것은 물론 생산적인 결과를 낼 것입니다.

 

 

ARIES 자리 (3/21~4/20)

 

'정직'함은 최선일뿐만 아니라 유일한 규칙입니다.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이 이 규칙에 맞게 행동한다면, 충분한 보상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하지만 경쟁자들을 앞지르기 위해 부정한 방법을 쓴다면, 여러분이 예상치 못한 뜻밖의 방식으로 대가를 치러야 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