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2~11/1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2~11/18)

이탠저린 2023. 11. 12. 20: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이번 주를 화려하게 시작합니다. 보통 초승달이 뜨는 시기는 한 달 중 가장 조용한 시간이지만, 이번에는 달이 천왕성과 마주치면서 뜻밖의 결과와 갑작스러운 변화를 야기할 것입니다. 즉, 이 시기는 마치 당신이 찬물에 뛰어든 듯한, 카페인이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듯한 영감의 순간이라 할 수 있어요.

 

주 후반에는 화성이 18일에 태양과 만나는 카지미가 일어납니다. 화성의 카지미는 두 해에 한 번씩 오는 특별한 순간으로, 우리가 힘과 동기부여를 얻는 데에 완전한 리셋이 일어납니다.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이번 충전의 시간은 정말로 강력한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너무 좋은 소식만 있는 게 아니냐고요? 아직 멀었어요. 15일에는 수성과 금성이 섹스타일(sextile)을 이루고, 17일엔 화성과 해왕성이 트라인을 이룹니다. 이 두 가지 우주의 이벤트는 활기찬 한 주에 달콤함을 더해줄 거예요!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PureWow]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대출이나 보조금 지원을 찾고 있다거나 복잡한 세금으로 인해 골치 아픈 상황인가요? 그렇다면 이번 주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은 당신에게 예상치 못한 소식을 가져다줄 것 같네요. 지난 몇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해 왔으니, 이젠 날 위한 투자를 할 때입니다. 화성과 태양이 만나는 카지미가 일어나는 18일, 공유자원이나 누군가와의 협력 작업과 관련한 좋은 소식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제 다시 운전대를 잡고 움직일 때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vest(날 위해 투자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의 로맨스 라이프에 예상치 못한 전개를 가져올 것 같아요. 싱글이든 연인이 있는지와는 상관 없이, 당신은 나란 사람이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일 줄 아는 사람이라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지난 2년 동안 다른 사람을 믿어도 될지(그리고 나 자신을 믿어도 될지) 걱정했다면, 그 의문의 시간 끝에 당신은 다시 로맨스와 우정을 쌓는 데에 호기심을 가지게 됩니다. 새로운 인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rust(신뢰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은 일상 속 예상치 못한(그러나 당신에게 꼭 필요한) 변화를 가져올 거예요. 이를 계기로 당신은 소파에서 일어나 헬스장 혹은 바빠진 업무로 직장으로 뛰어 나가게 될 거예요. 이 초승달은 당신의 건강이나 삶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거예요. 이젠 몸과 마음을 다시 원래 컨디션으로 돌려놓을 때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Hustle(열정)."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 친구나 동료로부터 당신의 의견을 사람들 앞에서 뽐낼 수 있는 초대를 받게 될 거예요. 노래를 쓰고 있나요? 사무실 문화를 개선할 제안서를 준비 중인가요? 바로 지금이 소리를 낼 때입니다! 이번 주는 싱글인 분들에게 좋은 때이기도 해요. 친구의 생일 파티에서 예상치 못하게 멋진 사람을 만날 기회를 갖게 될 수도 있으니 기대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ng(실력 뽐내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의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집안을 정리하고 평온을 되찾을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다 줄 거예요. 지난 2년 동안 가족 관계와 사생활, 개인 공간 유지에 고민이 많았으니, 이제는 집에서 편안한 시간을 즐길 때입니다. 집에 더 많은 식물들을 가져다 두어도 좋고, 새로 나온 테일러 스위프트 앨범을 틀어두고 자기만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Smooth(스무스한 한 주)."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다시 원래 루틴대로 돌아가라는 자극을 줄 거예요. 흥미로운 학업거리나 여행의 기회가 동시에 찾아오고 있으니 긴 공부나 여행을 하는 데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사람이나 장소를 찾을 필요가 있어요. 하편 수성과 금성이 만나는 15일은 친구들을 초대해서 파티를 하거나, 독서 모임에 가거나, 바에서 와인을 마시며 밤을 즐기기에 좋은 날이니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actice(새 일상 생활화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 당신의 계좌에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을 가져다 줄 거예요. 지난 2년 동안 당신은 커리어 그리고 가까운 인간관계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이젠 보상을 받을 때예요! 아직 싱글인가요? 그렇다면 이번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의 자신감을 높여 다시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고 싶게끔 만들어줄 거예요. 누군가와 이야기하게 된다면 소심하게 굴지 마세요. 용기를 갖고 표현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ather(사람 만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간 쌓인 힘이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 마침내 폭발합니다. 이 초승달은 당신의 건강, 이미지,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예요. 지난 2년 동안 발전은 대가 없이는 이뤄지지 않음을 깨달았을 당신. 이젠 운전석에 앉아 운전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개척하는 시대가 다가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나만의 시대)!"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의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계획 변경'이라는 예상치 못한 이벤트를 가져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은 나만을 위한 시간을 언제, 어떻게 가져야 할지 종잡을 수 없었겠지만, 이젠 주체적으로 이를 정할 때입니다. 수성과 금성이 만나는 15일, 친구와 나누는 진실된 대화가 당신에게 느긋해지라는 우주의 메시지를 전해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al down(천천히 움직이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뜸에 따라 이제 주변인들의 각종 결혼식 시즌은 공식적으로 막을 내릴 예정입니다. 이젠 2025년까지 온갖 커플 파티나 결혼 행사에 복잡하게 얽힐 일이 없을 겁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온갖 행사에 참석하는 게 의무처럼 느껴졌지만, 이젠 거기서 벗어나 나만의 취미를 찾고,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을 시간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reedom(드디어 자유)!"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3일은 당신의 커리어 라이프나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줍니다. 지난 2년 동안 사회적 발전을 꿈꾸는 당신에게 무언가가 늘 발목을 잡는다는 느낌이 들었을 겁니다. 더 나쁜 건 내가 가진 전문성에 대해 계속 의심해 왔다는 거예요. 하지만 이젠 당신의 힘을 발휘할 때가 왔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fidence(자신감 보이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3일 전갈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와 비전을 새로이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지난 2년 동안 당신은 원하는 게 뭔지,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걸 갖추고 있는지 찾는 데에 지쳤을 거예요. 하지만 이젠 더 안정되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단계를 밟게 됩니다. 이젠 꿈을 더 크게 꾸자고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꿀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