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9~11/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9~11/4)

이탠저린 2023. 10. 27. 22:2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일식·월식 시즌이 끝나긴 했지만, 아직 모든 게 정돈된 분위기는 아닙니다. 10월은 이번 29일 수성과 화성이 흥미로운 만남을 가지며 마무리되는데, 이 영향 하에 이번 첫 주엔 근거 없는 이야기들이 떠돌고 직시하기 힘든 현실을 마주하게 될 수 있어요. 다소 바쁘지만 로맨틱하기도 하고, 갑작스러운 운이 따르기도 하고,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는, 아주 이상한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핼러윈 의상 역시 그 분위기를 따라 이상할 것 같네요!)

 

한편으로는, 규율과 체계를 상징하는 토성이 이번 4일, 지난 6월 17일부터 시작된 긴 역행 기간을 마무리합니다. 아직 분주한 시기에 있긴 하나, 이젠 우주의 여름 방학이 공식적으로 완전히 끝났으나 다시 진지해져야 할 때입니다. 

 


양자리(3/21~4/19)

당신은 보통 할 말은 하는 타입이지만, 지난 8월 말엔 당신의 생각을 속으로만 간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더 중요한 문제가 있었거든요. 그 당시에는 모든 게 조용히 지나갈거라 생각했지만, 이번 29일에 와서야 그때의 고요함이 실제로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땐 상황을 악화시켰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내 생각을 입 밖에 냈을 때 누군가는 기분 나쁠 수 있겠지만, 자기 자신을 챙기는 게 무엇보다 중요함을 깨닫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Expose(표현하기)."

 

황소자리(4/20~5/20)

지난 월식 시즌은 일종의 깨달음의 시기였습니다. 모든 혼란과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는 안락한 공간에서 벗어나 계속해서 무언가에 도전하는 것에 영감을 받게 될 거예요.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한다거나, 필라테스 강사를 바꿔보거나, 퇴근 후 자주 가는 술집을 바꿔보는 것이 그 예가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어디서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어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Switch(변화주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번 주 당신이 해야할 일은 (비유적으로 그리고 문자 그대로)  해충제를 치는 것입니다. 지난 8월 말 신경 쓰지 않았던 벌레들(혹은 짜증 나는 주변 사람들)이 점점 득실대게 됨에 따라 큰 문제가 되었어요. 이젠 이 벌레들로부터 내 영역을 지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확고한 입장과 신속한 조치에 놀랄 수 있겠지만, 사실 이건 그리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앞으로 벌어질 일들은 그동안 당신이 노력해서 쌓아온 결과물이니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놓아주기)."

 

 

게자리 (6/21~7/22)

이번 주 당신에겐 월식 시즌이 가져온 혼란들을 씻어내기 위한 시간이 훨씬 더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29일 수성과 화성이 만나면 당신은 오랜 취미에 다시 빠지게 될 수 있을 것이고, 그 기쁨들을 나만의 무기로 만들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 월요일 자수바늘을 꺼낸다면 주말쯤엔 목도리 하나를 완성할 것이고, 새로 익힌 패턴을 공유하기 위해 소모임에 나가게 될지도 몰라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sttime(취미 시간 갖기)."


사자자리 (7/23~8/22)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의 사생활과 공적 생활 양쪽엔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상황이 정리되지 않았지만, 이번 11월 3일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서 당신의 기세는 올라가고, 큰 안도감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주말 몇 가지 새로운 일들이 생겨 어깨가 무거워지겠지만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면 이를 쉽게 잘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Bright side(긍정적인 면 보기)."

 

녀자리 (8/23~9/22)

지난 8월 당신은 개인적인 삶뿐만 아니라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방해물들을 처리할 기회가 있었어요. 하지만 모든 게 바빠지고 산만해져 일을 진행할 수 없었죠. 다행히 이번 29일, 수성과 화성이 만남에 따라 모든 게 맞아떨어지며 스케줄을 조절할 여유 그리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 필요한 자금들을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cide(결정)."

 

천칭자리 (9/23~10/21)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에겐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많았습니다. 그 가운데 누군가가 나에 대해 뒷담화를 하고 있다는 느낌조차 떨칠 수 없었죠. 이런 꿀꿀한 분위기 때문에 이번 핼러윈 의상은 패스하겠지만, 그 대신 평소 패션 센스 덕에 온갖 칭찬을 받게 될 듯하군요. 자존감이 크게 상승하는 주말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말 다행이죠!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ift(분위기 상승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번 주 전갈자리 운세가 누락되었어요! :(

(천칭자리 운세와 동일한 내용으로 올라온 오류가 있었습니다.)

 

 

사수자리(11/22~12/21)

이번 주는 불안감이 높아지는 한 주입니다. 일식·월식 시즌은 끝났지만, 여전히 통제할 수 없는 상황들 때문에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네요. 이번 3일 태양과 목성이 대립하면 직접 행동에 나서야만 해결 가능한 일들과 직면하게 될 거예요. 이럴 땐 덜 생각하고, 더 많이 움직이세요. 평온이 찾아올 겁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ake the plunge(과감히 진행하기)."

 

염소자리 (12/22~1/19)

지난 6월 중순 당신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역행을 시작한 이후, 당신은 염소자리에게 1년에 한번 있는 반성과 검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4일 토성이 역행을 마무리하고 직행을 시작하면 올해 남은 두 달을 바쁘게 보내기 위해 심호흡할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프로젝트 마감일을 설정하고, 휴일 파티를 위한 준비물을 준비하고, 바쁜 와중에도 최대한 자기 관리를 하기 위해 노력해야 될 때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uffle(스케줄 정리하기)."

 

 

물병자리 (1/20~2/18)

지난 6월 17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역행을 시작한 이래 당신은 소득과 재정 상황을 중심으로 한 검토와 반성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락과 유흥 활동엔 돈을 덜 썼고, 돈을 절약하려 애쓰기도 했죠. 이번 4일 토성이 역행을 끝내고 직행하게 되면 예산을 편성하는 데 있어 중요 지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스스로에게 이를 축하할 만한 작은 선물을 해주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달콤한 보상)."

 

 

물고기자리 (2/19~3/20)

지난 일식·월식 시즌은 당신의 일상과 재정 상황에 큰 동요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동안 넘실대는 파도 위에서 힘들었다면, 다행히 이번 주는 그 배에 적응하는 시기가 됩니다. 3일, 태양이 목성이 대립함에 따라 여행이나 학업과 관련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됩니다. 다소 머리 아픈 일이 되겠지만, 다시 한번 일정을 정리하도록 하세요. 견문을 넓히려면 시간과 돈을 들여야 하는 법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w(성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