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2~10/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2~10/28)

이탠저린 2023. 10. 21. 01:4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주는 22일과 23일 수성과 태양이 수수께끼의 별자리인 전갈자리로 진입하며 시작되고, 28일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서 마무리됩니다. 

 

22일 금성이 목성과 트라인을 이루고 수성과 태양이 한주 내내 토성과 만나기 때문에 긍정적인 분위기와 안정감이 느껴지겠지만, 옛 철학자가 말했듯이 인생의 유일한 상수는 '변화'입니다. 변화 없는 삶이란 있을 수 없죠.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는 28일은 올해 마지막 일식·월식 시즌의 피날레날이자, 지난 2021년 11월부터 펼쳐져온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날입니다. 월식은 보통 갑작스런 시작과 끝을 의미합니다. 이번 황소자리에서의 월식 역시 우리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금 되새기게 하곤 할 거예요.

28일, 화성이 목성과 각을 세우게 되면 이 변화들엔 큰 흥분이 더해질 것이며, 여러분은 곧 행동에 나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월식이 있을 땐 직접 당신이 나서기보단 우주가 당신에게 다가오도록 두는 게 훨씬 좋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소득과 자원, 경제적 가치를 쌓기 위해 걸어왔던 여정을 돌이켜보세요. 승진, 진급, 커리어의 변화는 종종 혼란스러웠지만 그 과정이 있어 현재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곧 인생의 새 챕터가 열립니다. 지금까지의 챕터가 마무리되며 압박감을 받게 될 수도 있겠지만, 이제 더 이상 생계유지로 인해 스트레스받을 일은 없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Whole(온전함)."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부터 현재까지 당신의 정체성이나 이미지, 건강과 관련하여 시도했던 일들을 생각해보세요. 스타일을 아예 바꾸거나, 화려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던 당신은 2년 전 거울에서 본 자신과는 완전히 다른 자기 자신이 된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곧 인생의 새 챕터가 열립니다. 이번 주엔 그동안 시도했던 변화들을 곰곰이 떠올려보면서 놓아줄 것은 놓아주는 연습을 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나다움 찾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 이후 당신의 삶 깊숙한 곳에서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번 떠올려보세요. 도시로 집을 옮겼다거나, 결혼하여 가족이 생겼다거나, 다시 학업에 뛰어들어들기도 했죠. 이렇듯 여러분은 매우 개인적인 여정을 걸어오면서 정서적으로도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번 주 지금까지의 삶이 마무리되면 지난 2년 동안 여러분의 시야를 넓혀준 모든 것에 감사를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ek(추구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 이후로 여러은 자신이 속한 업계, 커뮤니티, 친한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월식이 일어나는 28일은 여러분이 마지막으로 꿈꾸었던 것, 여러분이 가진 비전에 대해 집중하게 되는 날입니다. 이것들은 아마 2년 전엔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것들로, 지원군이 없던 당신은 이루기 힘든 것들이라 생각했을 겁니다. 성장한 지금, 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하기 전 주변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ather(모으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 이후,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는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다른 업계로 이직하고, 예상치 못한 해고 상황에도 견뎌야 했으며, 내 일과는 다른 새 업무들을 맡아야 하는 일들도 생겼죠. 이런 개인적 변화를 겪는 힘든 시기, 사람들이 당신을 의지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꽤 힘든 나날들을 보냈을 겁니다. 다행히 월식이 일어나는 이번 28일,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는 흥미로운 순간이 시작됩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ept(수용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 이후 여러분의 세계관이 얼마나 커지고 변화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월식이 일어나는 28일, 여러분의 견문을 넓혀줄 마지막 여행, 학업, 영적 모험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 시기가 마무리되면 여러분의 각종 모험과 경험을 기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각 시기마다 어떤 제목을 붙이는 게 좋을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lore(탐구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 11월 이후로 여러분의 감정과 재정 상태는 오르락 내리락 했을 것입니다. 직장은 잃었지만 곧 더 돈을 벌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을 얻게 되었고, 기한이 다한 사랑에 이어 새로운 사랑을 만날 수 있었죠. 지난 2년 동안 힘든 순간들도 있었지만, 축하할 가치가 있는 순간들도 많았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누가 날 진심으로 생각하고 지지해 줄 것인가에 대해 잘 알 수 있을 것이며, 이 감동적인 분위기는 월식이 일어나는 28일 마무리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안정)."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19년 11월 이후로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서도 깨닫게 된 것이 많았을 것입니다. 불타는 로맨스, 상대에 대한 헌신의 시간 그리고 늘 따라오는 이별들까지, 많은 걸 경험했죠. 누군가와의 사랑뿐만 아니라 우정, 비즈니스적인 면에서도 많은 이와 만났고, 창의성을 키울 수도 있었을 거예요. 월식이 일어나는 이번 28일, 사람들과의 친밀감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함께 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19년 11월, 여러분의 일상이 어땠는지 기억나나요? 그때 다니던 직장은 괜찮았나요? 건강은 잘 챙기고 있었나요? 지난 2년 동안 여러분은 일상에서 크고 작은 성장과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28일의 월식은 이 장(chapter)을 마무리하기 위한 마지막 자기 관리 수업을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고 있나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re(신경 쓰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19년 11월 이후로 여러분은 임신을 했다거나, 불타는 연애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예술성을 키우기 위한 취미에 많은 돈을 지출했을 수도 있어요. 이렇듯 여러분의 욕망은 지난 2년간 성장했고, 또 변화했습니다. 유흥을 즐기면서도 인내를 배울 수 있었죠. 월식이 일어나는 이번 28일, 놀랍고도 기쁨이 가득한 마지막 순간이 찾아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Joy(즐거움)."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19년 11월 이후로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사생활 속 인간관계가 얼마나 많이 변화하고 성장했는지 생각해보세요. 아이를 가지게 되었을 수도 있고, 다른 도시로 이사를 했다거나, 부모님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시작하게 되었을 수도 있겠죠. 이렇게 여러분의 근간과 토대는 2년 전보다 훨씬 튼튼해졌습니다. 월식이 일어나는 28일은 이 인생의 챕터를 멋지게 마무리하는 날입니다. 마치 집들이 파티를 하듯 멋지게 마무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피어날 때)."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019년 11월 이후로 여러분의 작은 세계가 얼마나 확장되었는지 생각해보세요. 동네 밖으로 짧은 여행을 다녔다거나,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고, 커피숍에서 보낸 시간들이 당신에게 많은 새로운 친구, 경험을 안겨다 주었을 겁니다. 그리고 월식이 일어나는 28일, 이 챕터에 마침표가 찍히게 됩니다. 친구들과 한 잔 하며 축하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oin(함께 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