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9~11/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9~11/25)

이탠저린 2023. 11. 18. 13:3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주에 이어 우린 계속해서 전갈자리 시즌을 이해하기 위한 여정을 이어갑니다. 태양과 화성이 명왕성과 만남을 갖게 되면서 우린 그 영향 하에 무언가에 도전할 강한 결단력을 얻게 될 거예요. 그리고 22일, 태양이 사수자리로 들어갈 예정이며 화성 역시 이틀 뒤 사수자리로 이동합니다. 태양과 화성이 사수자리에 진입하면 토성과 대립하게 되는데, 이땐 보통 때라면 소용돌이치던 에너지가 더 차분해지고, 훨씬 더 집중되며 제한된 듯한 느낌이 들 거예요. 싸움을 원하는 게 아니라면 말하기 전에 잘 생각해 보고 말하도록 하세요.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PureWow]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요즘 누구에게 그리고 무엇이 투자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심정적으로 변화가 있었을 겁니다. 이에 대해 논문을 쓸 필요는 없겠지만, 이번 주말엔 어쩐지 이에 대해 마음을 정리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이번 주말 정치나 사회 문제, 존재론적인 이야기로 식탁 위가 뜨거워질 거예요. 이때 당신이 지키고자 하는 경계선을 명확히 이해하면, 이야기 주제를 바꿀 만한 적절한 타이밍을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isdom(지혜)."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말을 앞두고 당신은 이번 주말이 꽤 강렬할 것임이 느껴질 것입니다. 왜냐면 많은 비밀들이 이번 주말 드러날 예정이거든요! 싱글이든 만나는 사람이 있든지 간에, 누가 내 편인지 이번에 잘 확인하는 게 좋을 거예요. 사실 모든 인간관계는 나름의 유용함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급하게 내 심리치료사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때 그런 유용한 인간관계는 빛을 발함을 깨달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Breathe together(함께 숨쉬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주 일어났던 화성 카지미(화성이 태양과 가까워지는 현상)는 당신의 일상 루틴 그리고 직업윤리에 대한 개념을 크게 재설정했습니다. 휴일 일정 때문에 어느 선까지 업무를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은 되지만, 당신은 이미 새롭게 짜놓은 계획에 이미 흥분 상태예요!  새로운 재택근무 환경에서 너무 편안해진 당신을 그 누구도 밖으로 끌어내기 힘들어질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o with the flow(흐름에 맞추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예술과 로맨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열정이 극적인 전개를 보일 것입니다. 본가에 갔다가 동네 술집에서 만난 예전 고등학교 때 동창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뜻밖의 이런 갑작스러운 로맨스 후, 이제 당신은 일상에서 사랑에 집중하고 창의성을 발휘할 순간들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시도하다 보면 좋은 인연도, 결과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peat(연습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그동안 가정 내에서 가족과 안 좋은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는 이를 치유하는 시간입니다. 이번 주 가족과의 모임을 앞두고 다소 스트레스를 받을 순 있을 거예요. 엄마와 언니를 위해 이것저것 챙기느라 바쁠 순 있겠지만, 모두가 함께 모이는 순간 당신은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진정으로 즐기고, 서로의 기운을 나누는 게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설사 그게 조금 어색하게 느껴진다 해도 말이죠.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ust relax(그냥 편히 즐기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여러분은 집에서 할 일들을 최적화 시켜야겠다는 영감을 받았을 겁니다. 가족들과 집에서 해야 할 일들을 나눠 책임을 재분배할 필요가 생겼어요. 하지만 이번 주 후반으로 갈수록 당신은 다시 모든 일을 스스로 처리하고 싶어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넘기는 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내게 보상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Not my business(내 할일만 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더 많은 수익을 얻고, 건강을 유지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주간이에요. 일찍 일어나고, 매일 스트레칭하고, 가공 설탕을 줄이려는 노력들을 할 수 있겠죠(다만 이번 주 친구나 가족들을 만나면서 이를 지키기가 힘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람들과 만날 땐 이 새로운 목표를 감추기보단 공유해 보세요. 의외의 정보를 얻을 수도 있을 거예요. 예를 들어 친구의 지인이 괜찮은 요가 수업을 맡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겠죠!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Surprise me(알아서 잘 풀릴 한 주)!"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전갈자리 시즌이 이번 주 끝나지만, 어쩐지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좋은 컨디션을 느끼고 있어요!  이번 주말 친구들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하면서 나만의 작은 세계가 있다는 걸 깨달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또한 재정 상태를 재정비하는 데 집중하는 주입니다.  하지만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투어로 힘들게 일한 자신에게 보상할 시간도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did it for me(날 위한 시간)!"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당신은 감성적인 11월의 마지막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20년 동안이나 이어져온 중학교 동창회는 패스하고, 밴드 공연 콘서트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하게 될 거예요. 22일엔 마침내 당신의 시즌인 사수자리 시즌이 마침내 시작돼요! 이번 주말 가족과 갈등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결국엔 당신에게 더 유리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Whatever man(뭐든 상관 없어)!"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당신은 사람들과 어울리고자 하는 욕구를 되찾았지만, 이번 주 사람들이 휴가로 떠나 업무가 과중되는 것 때문에 큰 불만을 품고 있어요. 이번 주는 동료들과의 만남이나 취직 면접, 친구들과의 만남 등이 뒤섞여 일어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염소자리 여러분들은 은둔 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젠 쉬어도 좋아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o not disturb(방해 금지 모드)."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있었던 화성의 카지미가 당신의 야망이나 커리어에 대한 욕심을 재설정했어요. 하지만 이번 주엔 상사가 아닌 친구들, 소속된 커뮤니티 사람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에 중점을 두게 될 거예요. 당신은 직장에서만 일이 늘어난 게 아니에요. 각종 모임, 동호회에서까지 리더 역할을 맡고 있죠! 플래너 모드로 이번 주말 계획도 멋지게 짜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et’s begin(시작합시다)!"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새롭게 회복된 모험 감각이 당신에게 약간의 '나쁜 짓'을 해보라고 조언하고 있어요. 이번 주엔 업무를 하면서도 대부분의 업무 시간을 이번 주말 계획을 세우는 데 사용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엔 가족들이 당신과 함께 집에 머물게 될 것이고, 당신은 쉬긴커녕 리더십 스킬을 발휘해야 될 거예요.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yes on me(모두가 날 주목하는 한 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