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5~11/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5~11/11)

이탠저린 2023. 11. 3. 14: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우린 지난 10월 일식 시즌이 남긴 여운에서 아직 빠져나오지 못한 채 회복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엔 수성과 금성이 머무르고 있는 별자리 위치를 바꾸면서 우리가 현재의 안락함에 안주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11월 10일, 금성이 수줍은 처녀자리에서 활기 넘치는 천칭자리로, 수성은 비밀이 많은 별자리인 전갈자리에서 솔직한 사수자리로 이동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나요? 이제 감정이 드러나게 될 때입니다. 사람들과의 대화, 교감을 나누는 게 이전엔 무난했다면, 갑자기 역동적으로 변하는 걸 느끼게 될 거예요.

 

하지만 이번 10일, 상황이 너무 혼란스러워지기 전 수성이 토성과 대립함에 따라 역동적인 분위기를 차분히 가라 앉힙니다. 아무말이나 입밖에 내고 나서 후회하느니, 우선 마음을 가라앉히라는 우주의 가이드로 생각하세요.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PureWow]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0월 있었던 약속이나 계약 건이 깨진 이후로, 당신은 계속 앞을 보며 달려야만 했으며 회복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행히 이번 8일, 금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오면 지난 상처에 대해 충분히 슬퍼할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아픔을 극복할 수도 있을 거예요. 새로운 로맨스나 우정이 당신의 삶에 등장할 수도 있고, 고객들이 당신을 좋아할 것이며, 심지어는 바텐더가 당신에게 무료 음료를 권하게 될지도 몰라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enefit(이득 볼 게 많은 한 주)."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8일,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몇 주 동안 업무 흐름, 운동 루틴 및 전반적인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올해 남은 스케줄은 아주 꽉 차 있을 것이므로 너무 바빠지기 전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문제들을 처리해주고 싶은 마음이 불쑥 올라올 수 있지만, 우선 자신에게 한가한 휴식 시간을 주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low(순조로움)."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은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이번 6일 당신의 창의성 넘치는 아이디어가 드디어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후 10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사수자리 그리고 당신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차트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타인들로부터 날 보호할 자신의 경계를 어떻게 더 잘 정의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Mirror(비추어 보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달의 일식과 월식이 남긴 여파로 인해 당신은 건물주와의 논쟁, 가정 내에서의 스트레스, 그리고 동네에서 계속되는 건설 작업 소음으로 불안정한 시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번 8일 금성이 천칭자리로 자리를 옮김에 따라 평화가 찾아옵니다. 상황을 정리하며 이 시간을 통해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젠 요가매트를 꺼내고, 다시 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Nest(보금자리)."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당신은 매우 어려운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어떻게 시간을 보낼 것인지 그리고 누구와 보낼지에 대해 고민해야 했죠. 내게 도움이 안되는 관계를 끊어내는 것은 매우 후련한 일이지만, 아쉬움도 분명 남을 수 있어요. 다행히 이번 8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들어오면 당신의 일상과 친구들과의 관계에 더 많은 기쁨이 생길 것입니다. 당신에게 행복을 주는 친구가 있다면, 굳이 많은 친구는 필요하지 않아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urn(변화 주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랑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한 주가 되겠군요. 지난 몇 주 동안 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아 힘들었겠지만, 이번 6일 술집에서 귀여운 누군가를 만나게 되면 기분이 업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며칠 더 머무르고 있으니 이 기운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한편,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이번 10일 사수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삶의 초점이 가정과 집으로 이동합니다. 이번 주말엔 연인을 집으로 초대해서 직접 요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Luminous(빛나는 한 주)."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금성이 이번 8일 당신의 별자리로 돌아옴에 따라 이번 주 자존감이 상승합니다. 매일 매일이 만사가 잘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이 분위기 하에 이제 은둔 모드에서 벗어나 다시 사람들과 어울리고자 하는 열망이 생기게 될 것이며, 특히 수다스러운 수성이 사수자리로 이동하면 그런 욕구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다시 밖에 나가 사람들과 어울리는 건 조금은 어색할 수 있겠지만,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Emerge(재등장)!"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아직 전갈자리 계절이긴 하지만, 몇 주 동안 계속된 각종 행사와 인맥 쌓기로 에너지가 고갈된 상태이군요. 다행히 이번 8일 금성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건들며 잠시 사회에서 한발 물러나 휴식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이럴 땐 큰 파티나 모임은 건너 뛰고, 소규모의 친구들과 스파로 여행을 가는 게 좋아요. 연인이 출장을 갔다거나, 연락이 잘 오지 않는 등 이번 주엔 로맨스도 뒷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날 위한 휴식과 활력을 찾는 데에 초점을 맞추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Cache(에너지 저장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친구에게 너의 애인이 최악이라는 말이 입밖에 나오기 직전이지만, 다행히 지난 몇 주 동안 입을 꾹 다무는 데 어느 정도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이번 10일, 수다넘치는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변화합니다. 이젠 필터가 제거됩니다!  이젠 공평하지 않다고 느껴지는 게 있다면, 당당히 얘기할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엔 약간의 저항이 있을지도 모르나 나중엔 농담거리로 수없이 얘기할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러워질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Spill(털어놓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10월 동안 열심히 일한 결과 목표와 역할에 대한 분명한 답은 얻었지만, 동시에 정당하게 인정받지 못하는 듯한 느낌도 얻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금성이 이번 8일 당신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가면서 바뀌게 됩니다! 사무실 분위기가 좋아지고,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게될 뿐만 아니라 VIP 고객으로부터 좋은 제안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이 시기엔 발표를 한다거나 당신의 생각을 밖으로 표현하는 것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ise(에너지 상승의 시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마치 학교로 돌아가 힘든 조별과제를 해야할 것 같은 한 주입니다.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협업 중인 파트너가 믿을 만한 사람인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걱정할바에 그냥 혼자서 모든 일을 해버리는 건 어떨까요? 다행히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영감이 떠오르고, 의사 소통도 잘 되기 시작합니다. 자존심은 내려두고 인내심을 기르려 노력해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straint(인내심 갖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10월 예상치 못한 지출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면, 이번 주 다행히 긴장감을 풀 수 있는 안도의 시기가 찾아옵니다. 금성이 이번 8일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의 공유자원 영역으로 들어옴에 따라 대출 기회를 얻게 되거나 좋은 재융자 옵션을 찾게 되고, 부채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이 분위기는 다음 몇 주 동안에도 쭉 이어지기 때문에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투자자의 접근 및 프로젝트 협력자를 찾는 과정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Bounty(풍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