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1월 다섯째주·마지막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6~12/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1월 다섯째주·마지막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6~12/2)

이탠저린 2023. 11. 26. 21:5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주말을 보낸 뒤 첫 출근날은 그 어느 때보다 혼란스럽죠.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7일은 올해 중 가장 혼란스럽고 힘든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수성이 12월 1일 사수자리에서 염소자리로 이동하고 다음날인 2일, 안정감 넘치는 토성과 만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상황은 180도 달라질 수 있어요. 12월 역시 바쁜 달이긴 하나, 명확한 목표를 한 두 가지 정해 놓는다면, 막막함 속에서도 앞으로 나아가기 훨씬 더 수월해질 거예요.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7일은 올해 가장 바쁜 때입니다. 6월 중순에 시작된 프로젝트들이 이제 절정에 이르고 있으며, 현재의 일정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여러모로 압박을 받고 있네요. 주중에 혼란스러운 일들이 있다면, 메모해 두세요. 주말이 다가오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들도 세울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ake note(메모해 두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7일의 쌍둥이자리에서의 보름달은 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 '메스꺼운 기분'을 남깁니다. 주말 휴일의 여파가 이번 주 내내 지속되며, 29일엔 일을 주변에 나누면서 휴식을 가져야 될 거예요. 다행히 주말이 되면 안정감을 찾게 될 것이며,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해 시간을 내어 예산을 계획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ure-all(만병통치약)."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7일의 쌍둥이자리에 뜬 보름달은 당신에게 감정적으로 강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난 6월 힘들여 뿌린 씨앗들이 피어나기 시작하면서 당신이 개인적으로 성장했음이 느껴지는군요. 매우 만족스럽긴 하지만 사람들이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는 상황이 오니 즐기기가 쉽지 않네요. 다행히 주말이 다가오면 모든 것이 진정되어 갑니다. 여유롭게 뒤로 물러나서 자신과 타인에 대해 실용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ine(내 것에 집중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건들면서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존재의 위기를 느끼게 됩니다. 비밀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고, 최선의 선택을 하지 못했던 당신의 과거 선택들을 되돌아보는 일들이 갱기게 될 거예요. 다행히 주말엔 친구나 연인과의 만남을 통해 내게 지원군이 있음을 깨닫게 될 것이고, 분위기도 나아질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et the unknown(몰랐던 사실들과 마주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여유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거 같아요.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7일은 당신의 사회생활이 최고조에 달하는 때입니다. 지난 6월 사생활과 사회생활 속에서 노력하여 뿌린 씨앗들이 꽃을 피우기 시작하면서 일과 휴식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주말 파티가 끝나게 되면 현재 상황들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들이 생기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cial butterfly(인싸의 삶)."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7일은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생활에 정점을 찍는 날입니다. 지난 6월 중순에 뿌린 씨앗들이 자라 꽃을 피우고 있지만 주목받는 상황에서 느껴지는 압박 때문인지 이미 이 꽃들이 시든 건 아닌지 의문이 드네요. 이것이 축복일까요 아니면 조심해야 되는 경우일까요? 주말에 실용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영감이 당신에게 찾아올 것이고, 논리적인 관점에서 상황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p up(한걸음 나아가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웅장하게 당신의 미래를 그리며 감정적이며 영적으로 고조된 상태를 선사합니다. 물론 조금 비현실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다른 누군가나 무언가가 아닌 처음으로 당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때니 특별하다고 할 수 있어요. 주말엔 현실로 다시 돌아와 이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모을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nifest it(원하는 것을 현실화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7일, 불편하지만 필요한 진실이 수면 위로 드러납니다. 누가 당신의 에너지를 채우고 누가 당신의 에너지를 소모하는지 명확해지죠. 고객과 더 이상 거래를 하게 되지 않거나 새로 만난 연인과 첫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을 거예요. 과정은 다소 지저분할 수 있겠지만, 그 과정에서 나온 결과는 당신에게 꼭 필요합니다. 주말이 다가오면 오랜 친구와 만나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했음을 확인하며 안도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y it(시원하게 말해 버리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수자리 시즌이 다가와 순조로운 생일 파티 계획을 세우길 기대하고 있다면 조심해야 될 거예요!  2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이 활성화되는데, 이때 가까운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여러 의사소통 오류가 생길 수 있어요. 이 영향 하에 서프라이즈 파티를 망칠 수도 있고, 생일 당일 케이크가 분실되는 일도 생길 수 있겠지만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이 모든 건 행복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ing it(되는 대로 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7일의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드는 27일은 사소한 업무나 의무들로 난장판이 될 수 있는 날이에요. 불행히도 이러한 혼돈 대부분은 당신의 통제 밖에 있으므로 이럴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폭풍의 중심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는 겁니다. 다행히도 수성이 12월 1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이땐 상황을 다시 정리되어 더 나은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ait(기다리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주말이 끝나고 매진해야 할 일들이 많지만, 27일의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을 지루한 일상에서 소용돌이치듯 정신없는 로맨스로 인도합니다. 이 영향으로 당신은 사랑에 빠지거나 창의적인 활동에 몰두하거나, 아니면 일찍 퇴근해서 친구들과 운동을 즐기는 등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두게 될 거예요. 한편 12월 1일, 수성이 당신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차트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이땐 앞에 나서서 발표를 하기보단, 뒤에서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ep dive(집중 분석 모드).”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1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2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가정과 가족생활에 빛을 더합니다. 지난 6월 당신이 뿌린 씨앗들이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상황이 더 편해졌는지, 아니면 더 복잡해졌는지 체크해 볼 때예요. 물론 아직 혼란 속에 있지만, 현재의 튼튼한 기반을 갖게 되기까지 당신이 노력해 왔다는 건 부정할 수 없을 거예요. 주말이 되면 상황이 더 안정될 것이며, 12월의 혼란을 극복할 몇 가지 명확한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Grounded(현실에 기반 두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