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10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0/15~10/2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10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0/15~10/21)

이탠저린 2023. 10. 15. 23:2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어젯밤의 일식이 끝나고 수성과 태양이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당신이 현재 해야 할 일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생각해보는 겁니다. 지금 준비해야 내일 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거예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어제 천칭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이 아직도 당신의 차트 내 가장 사색적이고 민감한 곳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번 주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시사해요. 잠깐이라도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몇 분이 될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개인적으로든 커리어를 위함이든 이번 주 친구들과 보내는 모든 시간들은 결코 시간 낭비가 되지 않을 겁니다. 실제로 그들과 만나는 동안 듣게 될 어떤 말은 다음 몇 달, 몇 년 또는 수십 년 동안 당신의 인생에 영향을 주게 될 수 있어요. 그 정도로 중요한 순간이 될 수 있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어젯밤의 천칭자리에서 일어난 일식이 당신의 차트 한 가운데 떨어지면서 당신의 커리어와 평판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 이유인지 아마도 당신은 지금 파티를 즐길 분위기가 아닐 거예요.하지만 이건 괜찮아요. 파티야 언제든 할 수 있는 거니까요. 현재 여러분에게 중요한 일은  큰 계획을 세우는 겁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엔 당신에게 현재 가능한 일 그리고 불가능한 일을 명확히 구분할 수 있게 됩니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당신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일들이 가능할 거라는 거예요!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반드시 그런 결과가 나타납니다. 이전에도 최악만 생각하며 두려워하지 않았더라면, 진작 더 좋은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났을지도 몰라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우주는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물질적인 것만을 너무 중시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이번 주 값 나가는 무언가를 잃게 될 거라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정서적으로나 영적으로 가치있는 무언가를 더 얻게 될 수도 있어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 양자리 운세가 누락되었어요ㅠ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는 앞으로 수개월 동안 어떤 일을 더 많이 하고 싶은지 그리고 무엇을 덜 할 것이지 결정할 매우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더 중요한 것에 쓸 시간과 에너지를 확보하려면, 덜 중요한 것에 낭비되고 있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필요가 있습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어젯밤 천칭자리에서 일어난 태양 일식은 그 자체로 놀라운 이벤트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 역시 이 놀라운 이벤트에 합류하려 합니다. 이 영향하에 이번 주 여러분의 창의성은 상승할 것이며, 애정운 역시 상승하게 될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는 멋진 한 주가 시작되거나 아주 별로인 한 주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느 쪽인지는 알 수 없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따라 두 극단적인 상황 중 하나가 펼쳐질 가능성이 높아요.  이럴 때 중요한 건 절제력을 잃지 않는 거예요. 이것만 지킨다면 이번 한 주는 멋진 시기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당신을 너무 조심스런 사람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마 당신의 한결 가벼운 모습을 전혀 보지 못한 사람일 거예요. 이번 주, 사람들은 당신이 사회에서 보이는 열정만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도 열정을 불어넣는 사람임을 깨닫게 될 겁니다. 그 누구도 당신의 열정은 따라갈 사람이 없을 거예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당신은 극단적으로 가는 걸 선호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 며칠 동안은 그런 경향을 보일 수 있어요. 이번 주가 끝날 때쯤이면 재정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순 있겠지만 적어도 이번 한 주 동안 여러분은 그 문제로 걱정하게 될 일은 전혀 없을 거예요. 돈은 돈일 뿐입니다. 있다가도 없는 게 돈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