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1:4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좋아하는 가게에서 세일을 하니 갈 수밖에...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여름휴가 비행기표 획득!

*그 외 중요한 날: 1/2, 1/7, 1/8, 1/29

 

2023년은 심사숙고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이번 달은 쌍둥이자리 여러분을 위한 '지원센터'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는 달입니다. 왜냐하면 수성이 1월 내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서 머물면서 여러분의 현금과 시간을 어디에 투자할지 고려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죠. 부부 상담을 받으러 가거나, 재정 상담가를 만나거나, 세금 문제를 해결하는 것 등이 여러분이 이번달 해야 할 일들입니다.

 

여러분의 꿈과 장기적 목표가 구체화됨에 따라 이번달 8일과 29일, 흥분되는 감정적인 돌파구가 생길 듯하네요. 이번 달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여러분이 가진 모든 자원을 총동원하세요. 그래야 많은 에너지를 비축하여 올봄 마법을 이룰 수 있을 테니까요.

 

 

*애정운:

화성이 12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긴 역행을 끝냅니다. 역행이 끝나면서 여러분이 몸속 염증이(문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 가라앉게 되겠어요. 여러분의 건강은 나아지고 있기에 누군가와의 첫 데이트에서 사소한 말다툼을 할 일은 없을 겁니다. 짝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달 4일 함께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요. 유대감이 강해질 거예요.

 

 

*금전운:

6일, 게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들어오면서 여러분에게 현재 필요한 풍요로움을 가져다줍니다! 특히 아늑한 스웨터, 무게감 있는 담요 또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집 슬리퍼 같은 편안한 아이템들을 구비해보는 게 어떨까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Get Ready For a Much Better Year 2023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 작년보다 '훨씬' 더 나아질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