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3:5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염소자리 (12/22~1/19)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멋진 밤 데이트 혹은 비즈니스 미팅이 잡히는 날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한 달짜리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첫날

*그 외 중요한 날: 1/22

 

염소자리 여러분이 하는 일엔 여러분의 정체성이 담겨 있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장기적인 목표나 커리어 욕심으로 설명할 수 없는, 그 이상으로 소중한 사람이란 사실을 알고 있나요? 비록 이번 달 직장에서 여러분에게 추가적인 일들과 장애물이 생길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상사의 불평불만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을 만큼 성장하고 있습니다!

 

보름달이 뜨는 6일, 여러분의 애인이나 절친이 여러분을 위해 일생 최고의 생일 파티를 열어줄 것 같네요. 여러분은 생일 파티에서 친구들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를 통해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뤄낸 업적이나 통장 잔고로 설명될 수 있는 사람이 아니고, 그 이상의 소중한 사람임을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12일, 화성이 직행하며 지난 9월부터 바빴던 여러분의 일정에 약간의 평온을 가져다줍니다. 이 시기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새로 옷을 산다거나, 화장품을 새로 사면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애정운:

여러분에게 누군가가 옆에 있다면, 보름달이 뜨는 6일은 간만에 로맨틱함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이날은 두 사람 사이의 유대감을 확고히 할 수 있는 스윗한 날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천왕성이 역행하는 22일, 예상치 못한 누군가에게 반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다가가보면 어떨까요?

 

*재정운:

앞서 설명했지만 이번 달 여러분에게 주어질 교훈이 있다면 여러분의 커리어가 여러분의 전부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금성과 토성이 만나는 22일, 승급 자격이 있는 여러분은 승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임금 인상도 함께 말이죠!) 여러분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Pursue Your True Passion 2023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 대담하게 움직이고, 열정을 따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