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0:4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전갈자리 (10/22~11/21)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또 다른 큰 모험을 준비할 때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새 아파트로 이사 가는 마음가짐!

*그 외 중요한 날: 1/9, 1/12, 1/29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1월은 '정신 차리기' 모드로 진행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1월은 여러분에게 늘 바쁜 시기이지만, 적어도 이번 한번만큼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 해결을 위해 뛰어다니기보다는 여러분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깊이 몰두하게 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든, 새로운 치료사를 만나든, 아니면 마침내 수년간 여러분을 스트레스받게 했던 세금 문제를 하게 되든, 이번 달은 여러분의 힘을 되찾는 때입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2일, 지난 9월 시작되었던 건강 문제를 해결해줌으로써 여러분은 안도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나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가족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가족이란 나의 배경과 토대를 함양하기 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정운:

22일, 연인과 나누는 뜻밖의 대화가 여러분의 세계를 뒤흔듭니다. 어쩐지 그 사람과의 관계가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처럼 잘 풀리지 않는 느낌이네요.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26일 금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로맨스 영역에 진출합니다. 갑자기 여기저기서 여러분에게 구애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겠네요. 여러분의 관능적인 면을 끄집어내세요!

 

*재정운:

행운의 행성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 속 일상 영역에 머뭅니다. 목성의 영향으로 여러분은 직장에서 훨씬 더 많은 지지와 힘을 얻게 되겠네요. 돈 몇 푼 더 벌자고 더 많이 일하는 것 대신, 임금 인상을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Creating a New Home & Building a Better Life 2023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 2022년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