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2:5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황소자리(4/20~5/20)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절친들과 집들이 겸 파티하기에 좋은 날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이직을 위한 첫 번째 면접을 성공적으로 볼 수 있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1, 1/2, /1/4, 1/9, 1/11, 1/14 1/22

 

황소자리 여러분들에게 1월은 성장통을 느낄 달이지만, 좋은 소식이 있다면 그 성장통이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은 고치에서 깨어 나올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는 겁니다, 2022년 중대한 변화들을 겪었다면, 이젠 그 변화들을 통합할 때입니다. 이번 1월엔 앞으로의 성공을 위해 한 달 대부분을 여러분의 커리어에 집중하고, 노력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달 11일이나 14일엔 여러분의 열정조차도 의견 충돌로 이어질 수 있으니 상사나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화를 돋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하지만 설사 그리 된다 해도,  21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여러분이 느끼고 있을 힘든 감정들을 말끔히 정리해줄 거예요.

 

이번 한 달은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생명력을 향상시키고, 사람들과의 달콤한 교감을 가능케 해 줄 물고기자리로 미끄러져 들어가면서 마무리되겠습니다.

 

 

 

 

*애정운:

누군가와 약혼을 하게 된다거나, 폴리아모리(다자 연애)를 시도하게 되었다거나, 장기 연애에서 벗어나는 등 최근 여러분에겐 가장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12일, 화성이 9월부터 있었던 사건에 전면적으로 대응하여 여러분이 상처받은 것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금전운:

18일까지 여러분의 여행과 교육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장기적으로 짠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해 추가 신용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21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커리어를 위한 새로운 출발의 에너지를 보내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Growing Pains & Breakthroughs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성장통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게 되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