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이탠저린 2023. 1. 3. 02:1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떠들썩하면서도 아늑한 집들이를 하기에 좋은 날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지역 봉사활동 첫날!

*그 외 중요한 날: 1/8, 1/12, 1/29

 

다른 어떤 별자리들보다 양자리 여러분들은 올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할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결심을 한 이후 일에 돌입하죠. 1월은 보통 여러분에게 커리어에 중점을 두는 한 달이지만, 여러분의 일정이 바뀌고 맡은 책무들이 검토 중에 있기 때문에 현재 여러분은 산만함 속에 빠져 열정을 잃고 있습니다.

 

엉망진창인 상황인 것 같지만, 다시 재정비에 들어가야 합니다. 큰 영향력을 가진 여러분들이 왜 시답잖은 일들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12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직행하면서 뿌연 안개를 제거하며 통신 기능을 정상화합니다. 한숨 돌릴 수 있을 시기이니 이때 충분히 휴식을 즐기도록 하세요. 18일 이후엔 새로운 직장이나 지역 사회프로젝트가 여러분의 스케줄 대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애정운: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이번 4일 친구나 동료의 소개로 멋진 상대방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어요. 그 사람과의 케미는 훌륭하겠지만, 18일 수성이 역행하는 시기 동안엔 다소 커뮤니케이션이 답답하게 이뤄질 수 있으니 이 부분만 주의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짝이 있거나 기혼이라면, 11일부터 14일까지 다른 사람이 눈에 들어올 수 있어요. 다소 상황이 힘들게 될 수 있겠네요.

 

 

*재정운:

격변의 행성인 천왕성이 22일 직행하면서, 여러분이 그동안 기다리고 있던 돈이 드디어 입금되겠네요. 불행히도 돈이 들어오자마자 나갈 비용이 생길 순 있겠지만, 여러분은 이를 감당해낼 현금은 가지고 있는 상태일 테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