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3. 1. 3. 23:3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번아웃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우리 어떤 사이야?' 생산적인 이야기 나누기

*그 외 중요한 날: 1/5, 1/7, 1/18, 1/24, 1/28, 1/29

 

2023년이 시작된 이후 이미 정신없이 바쁜 여러분이지만, 여러분은 지금 상황에서도 계속 더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으면 처참하게 뒤쳐질 거라는 느낌을 떨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 그렇게 했다가는 6일쯤엔 완전히 번아웃이 올 수 있어요.

 

6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을 건드리면서 여러분에게 휴식이 필요하단 메시지를 보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든, 집에서 할 일이 더 생기든지 간에 이달 첫 몇 주 동안 여러분은 계속해서 일정 변경을 하게 될 거예요.

 

다행히 18일까지 힘든 하루를 보내고 나면 월말까지 여러분의 삶의흐름은 비교적 쉽게 흘러갑니다. 물병자리 시즌이 21일 시작되면 만남과 데이트, 생산적인 인간관계로 삶이 바빠질 거예요. 인내심을 가지세요. 여러분의 리듬을 곧 되찾을 수 있을 겁니다.

 

 

 

*애정운:

21일 뜨는 물병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새로운 출발의 에너지를 가져다 줍니다.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상관없이 이땐 과거를 용서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순간을 맞게 돼요. 2020년 말 여러분이 상상했던 관계가 드디어 가능해집니다.

 

*재정운:

새 직장에서 일하게 되는 경우, 오는 18일까지 수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급여 협상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혹은 반려동물의 의료비를 충당하기 위해 긴급 자금을 투입해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보험 혜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예상 못한 안도감을 얻을 수도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Getting to Know Who You *Really* Are This Year 2023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 2023년은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