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2. 7. 31. 22:4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염소자리 (12/22~1/19)

8월 염소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재정 대한 스트레스는 버리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여행, 공부, 영성 키우기에 대한 계획 세우는 시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7, 8/14, 8/25, 8/28

 

8월은 여러분의 연애 사업과 창의적 삶에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이 생기며 시작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혹은 비유적인 말로 새로운 생명을 품게 됩니다. 1일, 행동의 행성인 화성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 그리고 깊은 욕망을 뜻하는 북쪽 노드가 결합함에 따라 기쁨과 영감의 폭발이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을 붙잡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혀 있든지, 기타 레슨을 다시 시작하고 싶든지, 임신을 하고 싶은 욕구에 사로잡혀 있든지 간에 이번 달 여러분이 확인해봐야 할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속에 품고 싶은 새로운 기쁨들을 과연 감당해낼 수 있겠냐는 것입니다. 이 고민은 11일 물병자리 내 보름달이 떴을 때 여러분이 비용 문제에서 행복이란 요소를 제외했음을 깨달았을 때, 절정에 다다를 것으로 보이네요.

 

22일에는 여행, 공부, 영성을 키우는데 집중할 수 있는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27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다가오는 내년을 위해서도 마음을 넓힐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선물해줍니다.

 

 

 

*애정운:

언급했듯이, 이번 달은 여러분이 싱글이든 파트너가 있든지 간에 연애를 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실제로 오랜 연애를 하며 슬럼프를 느껴왔다면, 이번 1일 화성과 천왕성, 북쪽 노드의 만남이 여러분을 그 관계에서 빼줄 수도 있습니다.

 

*재정운:

지난 몇 년간 그래 왔듯이, 이번 달 역시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 사이에서 고민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7일, 친구들과의 저녁 식사에 돈을 낭비하는 대신 저축을 하고 싶은 마음속 고민에서 포모 증후군(나만 뒤처지거나 소외되는 듯한 두려움을 느끼는 증상)을 느낄 수 있겠어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