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2. 8. 2. 00:3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 (9/23~10/21)

8월 천칭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사랑과 창의성이 폭발하는 시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조용히 명상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2, 8/7, 8/9, 8/25, 8/28

 

모든 일이 한꺼번에 일어나고 있어요! 이번 1일 추진력의 행성 화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 그리고 욕망을 의미하는 북쪽의 노드와 폭발적으로 만납니다. 이 만남은 여러분의 부채와 공유 자원에 예상치 못한 변동을 가져온 동시에, 여러분의 과거에 대한 감정적인 짐과 후회를 풀어주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 속 금전적인 문제나 감정적인 문제 모두 당신을 힘들게 만들었기에 이번 행성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겐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젠 상황을 좀 더 낫게 만들 때예요.

 

감정적 돌파구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스스로에게 즐길 시간을 주고 있긴 한가요?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시기엔 좌절감이 절정에 이르게 되니 의무를 집어던지고 친구들과 나가 놀거나 데이트를 하세요. 일에 집중한다든지, 인맥 쌓기 작업에 집중하며 안도감을 찾을 수도 있겠어요.

 

참,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22일 이전에 모든 업무는 다 끝내고 휴식 모드로 들어가는 게 좋겠습니다!

 

 

 

*애정운:

월초 사랑의 커넥션은 매우 감상적이고 향수를 느끼게 하지만, 금성이 11일 사자자리에 들어오면 여러분은 이런 스타일보다는 열정과 응큼함으로 찬 플러팅에 훨씬 더 사로잡히게 되겠군요. 28일 애정운에 문제가 있을 순 있겠지만, 이번 달엔 바다에 물고기가 많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재정운:

이미 언급했듯이, 8월은 여러분의 재정에 많은 혼란을 가져다줍니다. 여러분인 신용카드나 주변 도움에 기대며 걱정할 동안, 화성과 천왕성 그리고 북쪽의 노드의 결합은 여러분에게 이 시기를 창의적으로 생각해보라는 기회의 메시지를 주는군요. 가장 큰 목표는 지속 가능하고 즐거운 삶을 만드는 것이라는 걸 잊지 마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