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8. 1. 23: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전갈자리 (10/22~11/21)

8월 전갈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가정과 가족에 대한 의무감에서 해방되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우정, 인맥 쌓기 목표 설정하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7, 8/11, 8/14, 8/20, 8/24

 

여러분은 보통 변화에 천천히 익숙해지는 걸 좋아하지만, 8월은 번개 같은 속도로 쾅! 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행동과 추진력을 상징)이 1일,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천왕성, 북쪽의 노드와 만나게 되는데요. 바로 이 시기가 여러분이 가까운 인간관계 속 느꼈던 좌절감을 털어놓고 해결책을 찾을 때입니다. 편안한 사이라 해서 문제가 있는 관계를 지속하지 마세요.

 

관계의 돌파구가 생기면서 이번 달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여러분의 가족이나 여러분의 삶이 여러분에게 동시에 압박을 줄지도 모르겠네요. 11일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 가정 내 문제들이 절정에 달하게 되고 여러분은 여러분 개인 공간 내에 더더욱 단단한 경계를 치게 되겠어요.

 

그리고 20일, 화성이 쌍둥이자리와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으로 옮겨 가면 6개월 동안 여러분의 부채나 권력 역학에 과도기를 만들며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애정운:

이번 달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를 향한 달입니다. 파트너가 있다면, 이번 달은 어려운 이야기를 나누며 여러분의 친밀감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이런 분위기가 여러분의 우정도 사랑도 아닌 묘한 관계에 있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끝내게 만드는 카타르시스가 터지는 상황이 올 수도 있겠네요. 여러분은 스스로를 선택하세요. 다른 사람의 나쁜 기운에 얽매이지 마시고요.

 

*재정운:

현재 구직 중이라면 22일부터 시작되는 처녀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인맥을 넓히고 면접을 보거나 좋은 기회를 잡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나 27일 처녀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면 더더욱 좋아요! 이미 여러분이 가진 인맥을 활용해보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