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2. 7. 31. 21:3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8월 물병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가끔은 내가 제일 중요하단 사실을 받아들이기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빚을 갚거나 다시 치료받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7, 8/25, 8/28

 

1일, 우리의 추진력을 담당하는 화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북쪽 노드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에게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면에서 이 상황은 새로운 것이 아닐 수 있지만, 이 행성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게 한계점으로 다가올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미래에 여러분은 이 상황이 결국 더 상황이 나아진 상황임을 알 수 있을 겁니다.

 

한편, 이번 달 여러분이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스스로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지 않으려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역학 관계 속에 있습니다. 성공적인 일 마무리는 당신만의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특히나 민감하고 연약하다고 느낄 11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보름달이 뜨게 되면 이런 부담감은 절정에 다다르게 되니 마인드 컨트롤할 수 있어야겠네요.

 

22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부채나 공유 자원에 대해 실용적 계획을 세우는 것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27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예산을 짠다거나 일정 조정하는 데에 빠져 고민거리를 잊기에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 시즌(22일을 지나)은 여러분이 가장 사랑에 집중하는 시기이지만, 가정에서의 문제나 여러분 자신에 대한 문제들로 인해 상대방에게 집중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목성과 18일 만날 것이기에 이날은 주변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밤 데이트를 위한 시간을 남겨두도록 하세요.

 

*재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처녀자리 시즌(22일)은 공유 자원을 정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반기 여러분의 개인적인 재정이 많이 성장했는데, 이젠 그 자금에 적합한 용도에 대해 알아내야 할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