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3. 16:30
반응형

Capricorn, Your July Horoscope Says You're Ready To Come Clean About How You Feel

 7월 염소자리 운세: 이번 달은 당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때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Capricorn 12/22 ~ 1/19

염소자리 여러분, 이번 달엔 수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을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22년 7월 염소자리 별점을 보면, 이번 달엔 여러분이 많은 가능성에 마음을 열게 되는 '심정의 변화'를 겪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7월 5일

7월 5일, 화성이 여러분의 창조적인 5번째 하우스로 들어서면서 여러분은 예술적 각성을 하기 직전에 돌입합니다. 하지만 영감은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이를 위한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번 달 말까지,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노력만이 완벽함을 이룰 수 있는 것인지 잘 알게 될 거예요!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7월 13일 뜹니다. 이 달은 변형의 가능성이 있는데, 이때 여러분은 지적 수준과 감정적 수준 모두에서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길 원하게 될 거예요. 만약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이 당신과의 대화를 따라갈 수 없다면, 여러분은 인맥 풀을 넓혀 새로운 우정을 쌓을 방법을 찾을 필요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영향력을 주변에 끼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좋지 않은 분위기, 목표는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통제적이거나 소유하고자 하는 행동을 할 수 있게 만들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자신 안에서 그런 행동을 주시하게 될 거예요. 다행히도 여러 이슈들에 대해 이야기를 할 줄 아아야 하며, 우주로부터 동맹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7월 17일

금성이 게자리로 들어가면, 사교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진심으로 자기 생각을 말할 수 있도록 여유를 주어야 합니다. 22일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진 관계 개선이 되어야 합니다!

 

 

7월 28일

월말 여러분은 모든 형태의 사랑을 축하할 수 있는, 아주 아름다운 시기를 맞게 됩니다. 그러니 가장 가깝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될 방법을 찾아보세요.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이 사랑했던 누군가(혹은 여러분이 사랑하기 시작한 누군가)와 새로운 삶을 살도록 격려하며 여러분의 파트너의 집인 7번째 하우스를 밝힐 것입니다.

 

목성 또한 이 시기 역행하며 상당한 대기권의 변화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우주적 사건들은 앞으로 며칠간 감정적 강도를 높여줄 것이고, 여러분의 친밀한 유대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감정이 오르락내리락할 가능성이 높지만, 여러분의 대인관계를 강화시킬 기회들이 있을 거예요.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것, 어떤 일이 있다 하더라도 그들의 편에 서고 싶은 자신의 모습을 결국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재정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재정적 목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을 시기일텐데요. 여러분이 예산을 잘 짤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좋습니다.

 

7월 31일

천왕성이 운명의 상승 교점과 힘을 합치면, 여러분은 열정 프로젝트를 통해 돈을 벌게 될 상황에 마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여러분의 창의적 노력이 커리어의 중심이 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시간을 가지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