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3. 15:20
반응형

Libra, Your July Horoscope Predicts An Exciting Development In Your Social Life

7월 천칭자리 운세: 사회생활 면에서 흥미로운 발전이 있을 7월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Libra 천칭자리

Libra 9/23 ~ 10/21

천칭자리 여러분은 차분한 인상과는 달리, 남들이 다 평범한 수준에 만족할 때 완벽함을 위해 노력하는 의욕적 사람들입니다. 22년 7월 천칭자리 별점을 보면 여러분이 자신의 커리어에 초집중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예상 못한 돈의 흐름 문제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현재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는지에 대한 큰 그림을 보고 있습니다. 전쟁에서 이기려 할 땐 사소한 싸움엔 신경 쓰지 말아야 하는 법입니다.

 


7월 5일

화성이 황소자리에 들어가 8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키는 7월 5일,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횡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족으로부터 돈을 상속받거나, 복권에 당첨되거나, 지인들의 너그러움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다리던 임금 인상이 이 시기 승인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들과는 별개로, 여러분의 은행 계좌는 현금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예상치 못한 출처에서 돈이 나올 것이기에 여러분은 모든 인간 관계와 우정을 좋은 관계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달 누가, 어떻게 당신의 주머니를 금빛으로 장식해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성공에 대한 더 깊은 욕망을 여러분에게 불어 넣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커리어에 대한 야망엔 활력이 넘치고 있어요. 토요일에도 일하고 싶겠지만, 일만이 중요한 것이 아님을 기억하세요.

 

7월 17일

현재 스케줄이 빡빡하다고 느껴지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7일 게자리 속으로 헤엄쳐 들어가 당신의 10번째 하우스에 불을 붙일 때를 노리세요. 로맨스를 위한 시간을 짜내야 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을 달콤한 연인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를 알아봐 줄 사람을 기다려야 합니다!

 

7월 22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놀 시간을 남겨두세요. 그리고 그 열정을 SNS에 퍼트리세요. 곧 이것이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게 할 거예요.

 

 

7월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28일 여러분으로 하여금 스스로를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이때 사회 생활은 여러분에게 영감의 원천이 될 거예요. 밤에 별구경을 하러 간다거나, 줌이라도 켜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 사람들과 접촉하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할 수 있을 거예요.

 

관심의 대상이 될 시간이 매우 쉽게, 빠르게 올 거예요. 이 기운을 이용한다면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시기, 누군가의 눈길을 끌 때 유용할 것입니다.

 

7월 31일

하지만 31일 천왕성과 운명의 상승 교점이 황소자리에서 만나 제약과 구속을 상징하는 차트 영역을 건드리면, 여러분은 그 레이다망을 비켜가고 싶을 거예요. 몇 주간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우정 쌓기에 집중하고, 이것을 자기 성찰과 휴식을 가지라는 신호로 이해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