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8~1/1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8~1/14)

이탠저린 2023. 1. 6. 23:4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12일 화성이 다시 순행하기 시작하면서 멈췄던 모든 것들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화성은 지난 10월 30일부터 지금까지 역행하면서 우리의 삶을 잠시 멈추고 다시 전략을 구축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검토 단계를 마쳤으니, 이제 앞으로 나아가면 됩니다.

 

하지만 수성이 18일까지 여전히 역행할 것이기에 모든 것이 한꺼번에 해결될 거라 기대하진 마세요. 진부한 말이긴 합니다만, 이런 상황에선 천천히, 꾸준한 태도를 갖는 게 중요합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이번 주 주목할 만한 우주의 움직임:

 

- 8일, 수성이 천왕성과 트라인을 이루면서 예상치 못한 유쾌한 대화의 시간을 가지게 될지도?

- 금성이 화성과 만난 후 일주일 내내 천왕성, 노드와 충돌합니다. 이 시기엔 충격적이고 운명적이며, 열정적인 교감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인이 생기거나, 창의성이 폭발할 수 있습니다.

- 13일, 태양이 해왕성과 서로 60도 떨어지는 섹스타일(sextile)을 형성합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의 직관, 창의력, 상상력이 강화됩니다. (키아누 리브스, 케이트 윈슬렛이 바로 이런 기운을 갖고 태어난 사람들이죠.)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2일 순행을 시작하며 여러분은 원래의 정상적인 컨디션을 되찾게 됩니다. 10월 이후로 여러분은 완전히 번아웃 모드에 있지만, 주어진 업무들을 해내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어렵게 다시금 에너지를 찾게 되면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어려운 고민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를 해내기 위해 얼마만큼의 에너지를 할애해야 하는 게 맞는 걸까? 하고 말이죠.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날 위한 에너지도 요구해야 할 때)."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조언을 기대하는 모습입니다. 12일 화성이 순행하는 것으로 인해 여러분은 뭔가 부진한 상태에 빠진 듯한 기분이 든 상태지만, 여러분의 애인이나 절친, 직장 동료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순조롭게 계획을 진행 중에 있네요.

 

여러분은 기꺼이 그들의 계획을 들어주고 즐겁게 이야기는 나누겠지만, 내 삶은 아직 정해진 게 없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대화를 다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ine(내 삶이 우선)."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화성이 속도를 늦추면서 12일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 내면의 염증(문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이 심해질 수 있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지난 10월부터 여러분은 자신의 일상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극단적으로 스스로를 몰아갔고, 결국 그 과한 노력이 어떤 결과를 낳았는지 이번 주 깨닫게 됩니다. 몸이 더 지치기 전에, 아파지기 전에 속도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low(삶의 속도 줄이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10월 이후로 여러분은 삶의 대부분을 비밀에 부치며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화성이 순행하는 12일이 되면 여러분은 새로운 커리어를 찾고자 하는 열망이랄지, 새로운 연인과 함께 사람들 앞에 등장하고픈 마음이 생기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될지라도, 아직은 뒤에서 좀 더 마무리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준비가 다 끝나면 나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ecious(소중한 순간을 위하여)."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10월 화성이 역행을 한 이후 여러분의 세상을 보는 관점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원대했던 꿈은 사라지고 새로운 비전이 대신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비협조적인 가족과의 사이에서 누가 내 편이 되어줄지, 누가 그렇지 않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낸 여러분에게 12일 화성이 순행하며 여러분에게 밖에 나가 친구들을 만나 교감하란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군들 중 올해는 어떤 친구가 좋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Peace(내면의 평화를 찾을 시간).

"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화성이 순행하기 시작하면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을 스트레스받게 했던 사무실 내 갈등, 커리어 결정 문제 등이 순탄하게 해결되기 시작합니다. 10월 이후 여러분은 사회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팀워크에 대한 여러분의 접근 방식에 대해 재고해 왔습니다. 대화는 팽팽했고, 신뢰 구축은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모든 걸 통제하려 했던 여러분의 욕심을 어느 정도 놓는 방법도 배울 수 있었어요. 또 다른 것도 다른 사람에게 내어주는 것도 가능할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ive(내어 주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자신감과 안전감은 여러분의 인간관계로부터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파트너십이 좋은 상태에 있을 때여야만 여러분의 자존감은 강해지죠. 하지만 여러분이 결핍 마인드에 깊이 빠져 있다면 사람들과 교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행히 10월 이후로 여러분은 다시 꿈을 꾸고 있습니다. 12일 화성이 순행을 시작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더 많이 벌고, 더 많이 사랑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bundance(풍요로운 마인드의 중요성).'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2일 순행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오래간만에 정상적인 컨디션을 찾게 됩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의료비며 세금, 미납된 청구서를 처리하며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던 여러분은 이번 주에 상황이 나아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근심 걱정들이 해결되어야 마음을 열고 현재의 나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음을 깨닫게 될 거예요. 걱정 없이 나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내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볼 때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이 주는 해복)."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화성이 순행하기 시작함에 따라 모든 것이 속도를 줄입니다. 잠시 여러분의 주변을 둘러보세요. 10월 이후 여러분의 삶에서 무엇이 바뀌었나요? 어떤 비밀들이 수면 위로 떠올랐을까요? 가벼웠던 그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진 않았나요?

 

역행하던 화성이 순행하기 시작하면서 속도를 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동안 공들여 왔던 것을 놓치지 않는 겁니다. 인생은 모험의 연속이지만, 그동안 일관성을 유지했다면 여러분에겐 역경을 견딜 힘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협상 불가능한 가치의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itment(헌신의 중요성)."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헬스장에서 무리해서 운동을 했든, 야근을 했든, 스케줄을 최대한 꽉 채웠든지 간에 지난 몇 달은 여러분에게 매우 힘든 시간이었을 겁니다. 화성이 순행하는 12일엔 잠시 시간을 내어 바빴던 지난 시기가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사이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생각해 보세요. 관계가 돈독해진 사람도 있겠지만 연락이 끊긴 사람도 있을 거예요. 그 사람에게 다시 연락해볼 방법을 찾아보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unity(인맥 신경 쓰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12일 화성이 여러분의 기쁨과 쾌락의 영역으로 순행합니다. 지난 9월 마지막으로 소식을 들었던 '그 사람'으로부터 다시 DM을 받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여러분은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커리어에만 집중하고 꽉 찬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누군가와 데이트할 시간이 없었지만, 이젠 즐겨야 할 때입니다.

 

열정이 거의 거의 식었던 당신에게 이번 주는 예전 여러분이 마음속 가지고 있던 불꽃을 다시금 피워줄 시간이 될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ush(다시 사랑에 빠질지도)."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화성이 순행을 시작하면서 10월 말부터 여러분에게 스트레스였던 재정 문제가 해결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장기 목표를 검토하며 더 나은 안정이 보장된 계획들을 세웠습니다. 이젠 그 계획들을 실행에 옮길 때예요.  잠시 멈춰 서서 여러분이 지금껏 배워온 모든 것들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고, 종이에 적어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vivie(부활의 시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