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4~10/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4~10/30)

이탠저린 2022. 10. 23. 22:5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해야 합니다. 뭔가 하지 못할 이유를 어떻게든 찾아내는 사람들은 가까이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별자리 내 머무는 태양과 전갈자리의 일식이 있는 한, 여러분은 어떤 산이든 올라 정복할 수 있는 힘과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계획을 심사숙고하여 따져보고, 곧 다가올 어려움에 대비하세요. 일식이 일어나는 화요일은 많은 면에서 올해 여러분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날 여러분의 의구심은 씻겨 내려갈 것이며, 인생이란 결국 여러분이 만들어 내는 것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닐 것임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혼자 모든 걸 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의 목표, 원칙, 의견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이 분명 있기 때문이죠. 이제 그들을 찾아 힘을 모아야 합니다.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함께라면, 여러분이 할 수 없는 건 거의 없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친근하고 다정한 얼굴 뒤에는 여러분을 관통하는 강철 같은 대담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앞으로 며칠 동안 많은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특히 직장에서, 여러분을 어떻게든 이용해먹으려는 사람들은 특히나 그게 절대 쉽지 않을 것임을 깨닫게 될 거예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화요일에 일어날 일식은 여러분의 종교적, 철학적 신념을 관장하는 차트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비록 여러분이 어떤 특정 신조를 따르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싸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가치와 원칙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그 시기가 빨리 올 수도 있겠네요.

 

 

 

ARIES 자리 (3/21~4/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누군가 여러분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너무 의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주 행성들의 메시지에 따르면, 그 제안들은 여러분을 속이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 사람들은 오히려 여러분의 주머니에 돈을 넣어주고 싶어 합니다.  물론, 그들에게도 뭔가 좋은 게 있는 거겠죠. 모두가 이익을 보겠네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동료들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번 주 주도권을 갖고 있네요. 이번 주 뭔가 결정해야 한다면, 그들이 결정을 내리게 만드는 현명함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만약 이에 대해 여러분이 소란을 피우면, 그들은 여러분을 돕지 않을 것이며 이는 결코 즐거운 일이 아닐 거예요. 그냥 그들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척하는 게 좋겠습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화요일 일어날 일식은 여러분의 일과 웰빙을 관장하는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에 지금이 건강을 찾기 위한 습관을 만들고 시작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전형적인 쌍둥이자리라면, 여러분은 아마 휴식이 절실히 필요할 거예요. 이를 무시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반항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CANCER 자리 (6/22~7/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화려한 스타들 아래서 조용히 창작 활동을 하고 있나요? 세상에 여러분의 이름을 알리지 못한 것은 시간문제일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겁 많은 게자리라 할지라도, 이번 화요일 일어날 일식은 바깥으로 나갈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본인의 단호한 면을 보여줄 것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인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여러분의 잘못을 인정하고 아픈 양심을 보듬어줄 때입니다. 생각보다 여러분의 잘못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에 놀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는 단 며칠 동안뿐이에요. 그러니 표현을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처리해야 할 긴급한 일이 있다면, 머릿속에 그 일이 계속 남아있다 할지라도 당장은 치우도록 하세요. 화요일에 일어나는 일식은 여러분의 차트 내 재미와 유흥을 관장하는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에 심각한 일에 집중할 때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많은 방해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초 횡재수가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횡재수가 도착하자마자 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나 물질적으로 영향을 주는 일식은 여러분을 무모하게 만들 수 있으니 흥청망청 놀기 전에 빚을 갚도록 하세요. 가장 좋은 건, 아예 흥청망청 놀지 않는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