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3~10/2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3~10/29)

이탠저린 2022. 10. 22. 01: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전갈자리 시즌입니다! 일식이 일어날 것이고, 토성은 순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는 롤러코스터가 멈출 기세가 없으니 손잡이를 꽉 잡도록 하세요. 우선 23일, 태양과 금성이 모두 물병자리에서 고정수(fixed water) 별자리인 전갈자리에 들어가고, 규율의 행성인 토성은 물병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앤 헤서웨이, 에단 호크,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롯한 전갈자리 여러분들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25일, 전갈자리에서 초강력한 초승달 일식이 일어납니다. 일식은 갑작스러운 시작과 끝의 시간을 의미하는데요, 이번에 방어적인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은 우리에게 효과가 없는 것은 버리고, 효과 있는 것에 열심히 헌신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운명이 수레바퀴를 움직이도록 지켜보세요.

 

28일, 풍요와 안정의 행성인 목성이 지난 12월 28일에서 올해 5월 10일까지 머물렀던 고향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로 재진입합니다. 그날들을 전후해서 그동안 여러분이 추구했던 목표를 생각해보세요. 왜냐하면 연말이 지나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쫓을 다른 기회가 생길 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마침내 29일, 통신의 행성인 수성이 예의 바른 별자리인 천칭자리에서 날카로운 전갈자리로 이동합니다.(주중 초반, 화성과 명왕성을 만난 이후) 이 시기 의사소통을 할 땐 여러분의 깊은 감정 지능이 필요하며, 말을 할 땐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일어나는 일식은 여러분의 재정상태와 공동 목표 부분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쉽게 말해서 여러분은 무언가를 원했고, 이제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신용카드 청구서가 도착했지만, 어쩐지 새로 산 옷들이 마음에 들질 않네요. 지난여름 급하게 발전했던 그 사람과의 관계가 여러분을 곤란하게 만들 수도 있겠고요.

 

모든 것을 버리기 전에,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의 욕구는 분명합니다. 그러니 이를 표현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욕망은 유효하다"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관계에서 강렬한 '시작'이 일어나거나, '끝'이 나는 경우가 생깁니다. 갑작스러운 제안을 받는다거나, 이별을 겪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저 어떤 파트너십이 여러분을 성장시킬 것인지, 아니면 나의 단물만 빼먹을 것인지 명확히 하는 과정 속에 있을 뿐입니다. 취업난에 혹시 허덕였나요? 그렇다면 갑자기 일이 잘 풀려 계약을 체결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번 한 주의 시작과 끝은 매우 다를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변화할 준비가 되었다."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올 한 해 동안 쌓아온 직장 동료들 간의 드라마가 클라이맥스로 치닫게 됩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사실 여러분에 대한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협업툴에서 벌어지고 있는 뜨거운 찬반양론(예를 들어 재택근무를 끝내고 다시 사무실 업무를 할 것인가에 대해)에 빠져들지 않을 수가 없네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29일, 전갈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다시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에 집중할 시간이에요. 그래야만 가까운 미래 당신의 차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알 바는 아니야."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전화위복의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올해 모든 걸 정리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직업, 가정, 인간관계, 자기 관리 모든 부분에 대해 말이죠. 하지만 데이팅 앱 상대와의 성의 없는 만남보단, 취미 생활을 하며 시간을 더 보내는 게 어떨까 싶네요. 음악을 틀거나, 그림을 그려보세요! 쓰레기 같은 책을 읽는 것도 괜찮아요. 그다지인 데이트 상대보단 여러분의 내면 속 아이에게 끊임없는 관심을 주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 자신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최근 삶이 너무 벅차고 뭔가 허공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당신. 하루하루 견뎌내기 위해 미래 속 환상에만 도피했던 여러분에게 일식이 일어나는 25일은 겸손함을 갖고 현실에 대한 체크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간다고 해서 현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나쁜 인간관계에서 벗어난다고 해서 바로 더 나은 경계선을 칠 줄 알게 되는 것도 아니고요.

 

불만의 근본 원인을 해결되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습니다. 슬플 땐 울고, 편안한 상대와 긴 수다 시간을 즐기도록 하세요. 큰 힘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어디로 움직이든지, 나는 결국 그곳에 있다."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친구 무리 안엔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모든 억압된 감정들이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여러분은 이미 상당히 고립되어 있음을 느끼겠지만, 이번엔 메신저의 프로필 상태를 '방해 금지'로 설정해두고, 친구들 사이의 중재자가 되고 싶은 충동도 억제하는 게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29일 전갈자리로 움직이면, 가십거리는 치명적인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심으로 믿는 사람들하고만 여러분의 모습을 공유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화를 선택했다, "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25일 일식은 여러분의 재정 상황에 대한 신나는 소식과 안 좋은 소식을 모두 가져다줍니다. 지난 4월 과 5월에 겪었던 것과 같은 어려움을 겪게 되겠지만, 이번엔 여러분에겐 더 나은 공격 계획이 있습니다. 또한 이 일식은 또한 여러분의 연체된 청구서들을 신속하게 해결해줄 일자리 제안이나 기회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상황이 어떻게 바뀌든지 간에, 이젠 풍요로움을 얻기 위해 앞을 막고 있는 장벽들을 제거할 강력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돈이 흘러가도록 두어라."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드디어 전갈자리 여러분의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전갈자리 시즌은 25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초강력한 초승달 일식이 일어나며 시작되기 때문에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강렬하게 시작합니다. 보통 초승달이 뜨는 것은 다가오는 해를 위해 여러분의 이미지와 자기 관리를 가볍게 하는 걸 뜻하지만, 이번엔 다릅니다. 여러분은 완전히 압도당하거나, 실존적 위기의 한가운데에 서게 될 수도 있어요. 이 영향으로 여러분은 건강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스스로를 잘 챙겨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은 되고 싶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남이야 어떻게 생각하든 누가 알겠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온전한 나 자신으로서 날 드러낼 용기가 있다"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시즌이 되면 지난 몇 달 동안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휴식을 취하며 삶을 살아가고픈 욕구를 느끼게 됩니다. 주요 프로젝트들이 주춤하고 있고, 웨딩 시즌들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를 즐길 준비가 되었어요.

 

하지만 모든 것이 고요하다고 느껴질 때, 25일 일식은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대신 자신에 대한 의심을 하게 만들 고통스러운 기억들을 다시 불러일으킵니다. 이 시기를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은 버리고, 앞으로 다가올 것들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기회로 만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단순히 날 위해서가 아니야."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시즌은 항상 일 년 중 가장 사교적인 시기이고, 이번 시즌은 놀라움과 함께 시작하게 될 거예요! 일식이 있는 25일은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거친 밤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바에서 상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든, 일 년 내내 기대했던 지역 사회 행사 이야기든, 절친의 깜짝 약혼 파티든 뭐든 좋아요. 

 

하지만 너무 골치 아픈 일이 벌어지게 해선 안돼요. 그럼 밤이 끝날 때쯤 모든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고자 하는 상대는 바로 여러분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말은 강력하다."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물병자리 여러분에게 다소 압박감이 주어지겠어요. 23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순행합니다. 이 세상에 어떻게 여러분의 모습을 드러낼지 고민하고 성찰한 몇 달 간의 시간 끝에, 드디어 게임이 시작됩니다!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커리어 부분에 놀라운 돌파구가 생깁니다. 여러분이 꿈꿔온 직업을 위한 면접을 본다거나, 갑작스러운 승진을 하게 된다거나, 지금껏 맞지 않았던 직위에서 물러나게 된다거나 하는 것들 말이죠. 이건 여러분의 커리어를 위한 새로운 시대의 시작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자격이 있어."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시즌은 물고기자리 여러분들에겐 다소 힘든 시기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갈자리 시즌이 이번 주 빠르고 격렬하게 시작되겠지만, 여러분은 그 누구보다도 이 격동의 감정적인 물속을 걸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식이 일어나는 25일,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나 진로를 재고하게 만드는 오래된 스승이나 멘토와의 만남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더 큰 꿈을 꿀 준비는 되어 있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28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재진입하여 남은 기간 동안 여러분의 이미지와 자신감 상승을 도와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꿈은 현실이 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