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9~10/1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9~10/15)

이탠저린 2022. 10. 8. 23: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엔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날 것으로 보여요! 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기 시작하면 이번 한 주는 시작됩니다. 보름달은 클라이맥스와 방출을 의미하며, 이번 보름달은 '한번 도전해보자', '그냥 해봐'라는 에너지를 많이 가지고 있네요.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무서운 일이지만 결과는 여러분에게 힐링이 될 수 있어요. 천칭자리에 있는 태양과 금성은 물병자리에 있는 토성과 서로 지지하는 관계로(정확히 11일과 14일), 이들은 여러분에게 현재 힘들어 보이는 일이 장기적으로 보았을 땐 기반이 될 거란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정확히 들었겠지만, 이번 주 보름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한 주인 것이죠! 이번 주를 보너스로 더 받은 생일 파티 주간으로 생각하세요. 어떻게 축하할 건가요? 누가 그 축하자리에 함께 하게 될까요?

 

지난 4월부터 여러분은 자신의 이미지, 정체성을 다시금 보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이제 그 결과를 전시할 때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새로 만난 남자친구의 존재를 은근히 티 내는 건 어떨까요? 사촌의 결혼식에 갈 땐 멋진 옷을 입도록 하세요! 길게 옆으로 낸 앞머리를 내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빛날 시간)."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혀 맞지 않는 말로 들릴 순 있겠지만 이번 주 황소자리 여러분은 좀 쉬는 시간을 갖는 게 오히려 가장 생산적일 것입니다.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부분을 밝혀줍니다. 아마 여러분은 이번 달 이 시기 매우 지치고 압도되어 버리는 느낌을 받게 될 거예요.

 

파티 초대장이 밀려오고 있긴 하지만, 여러분은 소파에서 할로윈 영화를 보는 게 더 좋을 거예요. 할 일을 하지 않았다고 자책하지 마세요. 시간은 늘 생기는 법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low(느긋하게 가자.)"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사회 생활, 커리어와 관련된 에너지가 모두 최고조에 달합니다. 끊임없는 미팅들과 파티들로 정신없겠지만, 다른 사람들 앞에 서고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일은 꽤나 기분이 좋은 일이죠!

 

그리고 10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로 다시금 들어오면 여러분은 지난 9월 멈춰버린 썸 혹은 여러분의 창의성을 발휘할 일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번엔 꼭 끝장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irt(환심 사기)."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 내 보름달이하늘을 밝히며 스포트라이트가 여러분을 향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여러분이 공들였던 회사 이직 준비, 구직 혹은 공공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으며 성취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친구들, 파트너, 사회 공동체가 여러분이 꿈을 향해 계속 노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지지하고 있어요.

 

14일 금성이 토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왜 노력하는지에 대해 다시금 상기시켜줄, 특별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격려의 말을 듣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나자!)"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의 보름달은 여러분의 여행이나 공부를 관장하는 영역을 밝혀줍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은 이번 주 모든 것들로부터 도망가는 공상을 하게 돼요. 견문을 넓히고자 하는 열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았던 당신. 여러분들은 이 모든 것들을 끝내는 데에 아무 도움을 얻을 수 없었다고 느껴왔을 거예요.

 

하지만 태양이 11일 토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의 파트너나 절친들로부터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ay(가만히 있자.)"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평소엔 냉정을 유지하는 처녀자리 여러분들이지만, 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쏟아져 나오는 감정을 주체할 수 없을 거예요. 그렇기에 이번 주 여러분이 취할 치료(가장 친한 친구와의 커피 데이트)는 매우 카타르시스가 넘칠 것이고,  재미있을 겁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상대방과(배우자나 애인 등) 마침내 몇 달 동안 눈치를 살필 수밖에 없었던 재정적 문제에 대해 합의를 보게 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0일 천칭자리로 다시 미끄러져 들어오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진정으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은 천칭자리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있어 '이판 사판'의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여러분은 내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하는 상황, 좋지 않은 상황에 있을 때에도 내 곁에 남아 있는 사람이 누구일지 빠르게 깨닫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친절함이나 경청의 자세 그 이상의 가치를 알아줄 사람이 누구인지 발견하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4일 토성과 만나게 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가장 우선시할 수 있게 노력하도록 합시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인연)."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은 헬스장 이용권을 다시 갱신하거나, 하프 마라톤 훈련에 다시금 도전한다거나, 적어도 아침 스트레칭을 다시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보름달이 여러분의 상태를 관리하는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 빛을 비출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건강을 통제할 수 있는 상태라면, 이 시기 여러분은 일관된 일의 흐름을 찾는 게 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책임을 지고 있는 만큼, 충분한 휴식시간을 계획하는 것도 중요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좋은 흐름 타기)."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로맨스, 창의성 그리고 여러분의 욕망을 관장하는 차트 영역을 밝힙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언제 하고 싶은지 정확히 하기 위한 한 주입니다. 이에 대해 사과할 필요가 없어요.

 

수성이 10일, 여러분의 차트 내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 진출함에 따라 관심사를 공유할 새로운 친구(혹은 잠재적인 연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엔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겠네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lay(놀자)."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염소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일종의 '귀향'과도 같습니다. 5월 이후 당신의 가족과 생활공간은 변화하고 있어요. 이사를 가든, 어딘가로 이동을 했든지 간에 여러분의 주변 공간이 훨씬 넓어집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러분의 사생활 속에서 성취한 모든 것에 대해 간단하게 축하하는 건 어떨까요. 10일,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와 사람들 앞에서 연설을 해야 한다거나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를 가져옵니다. 모두가 여러분의 말을 들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w(성장하라.)"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의사소통을 관장하는 영역을 밝히면서, 여러분의 메신저 내 그룹 채팅방에서의 대화가 원래의 궤도에서 벗어납니다. 평소 침묵을 지키던 친구들이나 평소 지극히 예의 발랐던 동료들이 갑자기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 후반엔 태양과 금성이 모두 토성과 연결됩니다. 상황이 지저분하게, 좋지 않게 흘러가게 되면 여러분은 중재자가 되어달란 요청을 받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olve(문제를 해결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자금과 자원을 관장하는 영역에 빛을 비춥니다. 이는 이번 주 여러분에게 재정적으로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했는데 왜 여러분은 임금 인상을 요구하지 않는 거죠?

 

이번 주엔 또한 재밌게도 친구들과 연인 모두가 여러분에게 선물을 줄 것 같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동생이 갖고 있는 가죽 재킷을 입거나, 스파에서 하루 대접하겠다는 연인의 제안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은 그런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ward(보상이 필요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