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6~10/2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6~10/22)

이탠저린 2022. 10. 17. 22:2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천칭자리는 보통 공정하고, 균형 잡혀 있으며, 예의를 갖춘 별자리로 알려져 있을지도 모르지만 천칭자리 시즌이 이번 주 끝나게 되면서 모든 것이 뜨거워집니다! 한 달 내내 하늘을 함께 여행하며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최대 관심사로 두던 태양과 금성이 이번에 화성, 명왕성과 만나게 되면서 열정에 불이 붙기 시작합니다. 

 

화성은 여러분의 창의성과 플러팅, 유흥에 영감을 주는 반면 명왕성은 강박 관념이나 추악한 진실, 무거운 내용의 대화를 수면 위로 가져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는 가벼운 마음으로 있기란 어려워요!

 

22일, 금성이 태양을 만납니다. 다소 드문 이 만남은 사실 매우 길조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금성이 뜻하는 모든 것들(사랑, 돈, 아름다움, 모든 종류의 만남)에 대해 잠시 숨을 가다듬고 재설정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23일, 다음날이 되면 분위기는 완전히 바뀌어 버립니다. 금성과 태양이 모두 방어적인 전갈자리를 위해 천칭자리를 떠나는 동안, 규칙의 행성인 토성이 23일 순행하며 우리를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가게 만듭니다. 네, 이제 전갈자리 시즌이 온 것이죠! 전갈자리 여러분, 생일을 축하드려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주 동안 새로운 인간관계들이 성장함에 따라, 여러분은 스스로에 대해 그리고 상대에게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그 사람과의 초기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정작 여러분은 상대방을 여러분의 삶 속 취약한 부분이나 사적인 부분에 들여오는 것을 주저해왔을 거예요.

 

이번 주 여러분은 상대방과 교외로 떠난다거나, 여러분의 친구들을 그 사람과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이 풀어지게 될 겁니다. 주말이 되면, 상대방이 정말 나에게 헌신할 준비가 된 사람인지 알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ow(드러내자).."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주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일을 처리하는 데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해야할 일을 적어둔 리스트를 모두 확인할 시간입니다! 매일 러닝을 하러 나간다거나, 식사 준비를 한다거나, 여권 갱신을 한다거나 하는 것들 말이죠.

 

주말이 되면 여러분은 월초 전혀 관심 없었던 권력 다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 속 드라마에 빠져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거예요. 전갈자리 시즌은 사실 여러분보다는 주변인들을 위한 시즌입니다.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에 맡기자)."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8월 말부터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렀던 화성은 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나 여러분을 열나고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주, 여러분은 염증을 느끼게 됩니다. 무엇을 하게 되든, 여러분의 이마에 있는 여드름은 사라지지 않을 거예요.

 

갈등이 일상이 된 시점에서 여러분이 이 모든 악화된 상황 속에 압도당하는 느낌이라면, 이 일부를 여러분의 프로젝트나 취미에 적용해보도록 하세요. 기타도 좋고, 뜨개질도 좋아요. 영감을 찾기 위해 오래된 신문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eate(새로 만들어내기)."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게자리 여러분은 가진 것에 감사하는 한 주를 보내게 됩니다. 최근 고립감을 느꼈을 여러분은 화성이 23년 3월까지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에 머물 것이기에, 그 느낌은 바로 사라지진 않을 거예요. 대신 이 시기엔 사회적인 의무를 덜 지면서 오는 행복에 기대도록 노력하세요.

 

금성이 22일 태양을 만나면, 여러분은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여러분만의 개인적인 공간에서 가꾸어온 편안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책과 따뜻한 차 한잔은 곁들여 소파에서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아무 것도 하지 말고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ay(머무르기)."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올해는 삶의 주요 영역에서 변화가 지속적으로 일어났습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의 인간관계, 커리어 또는 가정생활(혹은 이 모든 것들)은 지난 1월과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몇몇 변화들을 즐기고 있었지만, 이 변화 전 겪었던 현실적인 일상과 사회생활들을 놓치고 있었어요.

 

이번 주는 친구나 동료들과 만나 다시 공동체의 일부가 되는 몇 번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왜 당신이 항상 파티의 주인공인지 기억할 시간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만남)."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수성의 역행이 끝났습니다. 이는 곧 여러분이 8월 말부터 있었던 반성모드에서 벗어났음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전속력으로 전진하고 있어요! 그동안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를 위해 앞장서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지만, 이번 주엔 여러분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 나를 지원해주는 것들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22일, 수성이 안정적인 토성과 만남에 따라 여러분에게 샘솟을 아이디어는 특히나 적어두고 장기간 전념할 만큼의 가치가 있는 것들일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tails(디테일에 신경쓰기)."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한 주는 아주 길한 한 주입니다! 금성과 태양이 22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 여러분은 새로운 자기표현의 시대로 발을 들여놓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주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힘든 생각은 떨쳐 버리고, 여러분의 거친 잠재력을 찾는 시기입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침대 옆 테이블에 있던 책을 읽기 시작하거나, 요리 클럽에서 여러분의 위험한 요리법을 소개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 이후에는 일이 쉽게 흘러가지 않을 수 있으니 할 수 있을 때 좋은 분위기를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ive(추진하기)."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주는 다소 급박하게 흘러갑니다. 연장 기한 전 세금 신고를 서두르고, 오랫동안 연체된 청구 금액에 대해 지불 처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재정적으로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들을 다루는 일들은 재밌지 않지만, 지금 이 처리 과정이 미래에 실망스럽고 놀라운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금성과 태양이 모두 23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 여러분의 생일 시즌을 시작합니다. 아주 오랜만에, 온전한 자기 자신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r(처리하기)."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앞으로 여러분은 이번 주를 일대일 관계와 친구 그룹들을 다루는 데 있어 전환점이 되는 시기로 기억할 겁니다. 여러분은 요즘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있지만, 그 관계가 반드시 오래 지속될 것임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누가 여러분을 기쁘게 하고, 누가 여러분을 지치게 하는지 주목해보세요.

 

전갈자리 시즌이 23일 시작되면 여러분은 후퇴 모드로 들어갑니다. 핸드폰을 비행기 모드로 해두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여러분의 미래를 생각하며 주말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use(잠시 멈추기)."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일과 노는 것의 균형을 찾는 일은 여러분에게 있어 끊임없는 투쟁과도 같지만, 이번 주는 확실히 직장 생활이 우선인 한 주가 되겠습니다. 당신의 커리어가 만들어온 궤적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일의 흐름 속에서도 상황이 진전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은 설사 지금 성공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이 시간을 공적인 삶 속 중추적 순간으로 되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시즌이 23일 시작돼요. 친구들 및 동료들과 함께 여러분이 이뤄온 업적을 축하할 시간을 만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ccess(성공)."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모두가 여러분이 너드(nerd)라는 걸 알아요. 하지만 이번 주 여러분은 너드인 나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최대치로 즐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북클럽에서 대화를 주도하든, 자연주의 컨벤션으로 향하든, 초현실주의 전시회에서 하루를 보내든, 여러분은 여러분 다움을 즐기게 됩니다.

 

주말이 되면 직장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매우 바빠질 것이기 때문에, 가능할 때 실컷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earn(배우기)."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어떤 사람들은 감정이 팩트가 아니라고 말하지만, 이번 주 우리가 느끼는 감정들이 진짜임을 확신하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감정은 매일매일 여러분이 어떻게 행동할지 절대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을 오랫동안 짓누르며 일상의 편안함을 찾지 못하게 만들었던 감정적·경제적 짐을 정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안도감은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서 서바이벌 모드에서 여러분을 벗어나게 해 줄 것이며, 여러분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and(확장시키기)."

반응형
Comments